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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7, 2018 8:00 PM ET

E 스포츠 시장-현대 번 그룹 (스웨덴) (ESL 및 DreamHack) 및 Activision 블리자드 (미국) (메이저 리그 게이밍 (MLG))에서 선수를 키


E 스포츠 시장-현대 번 그룹 (스웨덴) (ESL 및 DreamHack) 및 Activision 블리자드 (미국) (메이저 리그 게이밍 (MLG))에서 선수를 키

iCrowd Newswire - Jul 27, 2018

E 스포츠 시장은 급속 하 게 성장, 크고 작은 선수의 존재 이다. 시장은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 (APAC) 유럽에서 그 다음에 회사에 의해 주로 지배 된다. 핵심 선수 높은 상금 풀 이벤트의 최대 수를 편성 했다 그리고 그들은 선호 하는 시장에 다른 주요 선수와 협력. 2017 년 현재 전체 e 스포츠 시장 현대 번 그룹 (스웨덴), Activision 블리자드 (미국), FACEIT (영국), 닌텐도 (일본), Gfinity (영국), 터너 방송 시스템 (미국), CJ 주식회사 (한국), 밸브 주식 회사 (미국), 핵심 선수에 의해 지배 되었다 Tencent (중국), 그리고 전자 예술 (EA) (미국).

E 스포츠 시장 수익 스트림 (미디어 권리 (구독 및 온라인 광고), 티켓 및 상품, 후원 및 직접 광고 및 게시자 수수료)와 지리 (북쪽 새로운 시장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유럽, 아시아, 그리고 행)-글로벌 전망 2023″, e 스포츠 시장 2018에 926.3 백만 달러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고 2018 2023 사이 18.61%의 cagr 2023에 의해 2,174.8 백만 USD를 도달 하는 것으로 예상 된다. 미디어 권리 (구독 및 온라인 광고), 티켓 및 상품, 후원 및 직접 광고 및 게시자 수수료는 e 스포츠 시장의 전반적인 수익 창출에 기여 하는 주요 스트림. 비디오 게임 및 e 스포츠에 대 한 성장 인식의 증가 인기는 e 스포츠 시장을 촉진 하는 주요 요인.

이 선수들 모두 성숙 하 고 신흥 세그먼트에서 작업 함께 e 스포츠 시장에 강한 존재가 있다. 시장은 2017 년에서 미화 694.2 백만에 평가 되었다 고 2018 2023 사이 18.61%의 cagr 2023에 의해 2174.8 백만 USD를 도달 하는 것으로 예상 된다. 시장은 주로 구동 됩니다 비디오 게임 및 e 스포츠에 대 한 성장 인식의 증가 인기에 의해 전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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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출시, 제품 개발, 후원, 및 이벤트는 핵심 전략 성장 하 고 e 스포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 하는이 선수에 의해 채택 했다. 이러한 전략은 총칭 선수이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 하 고 그들의 각각 공유 및 전체 e 스포츠 시장에서 위치를 강화 하 여 채택 하는 모든 성장 전략의 61% 차지 했다. 이러한 전략 외 기업 제휴, 투자, 인수, 확장의 전략을 채택 했다. E 스포츠 업계는 대회 주최자 및 스폰서에 대 한 투자에 큰 수익을 끈다.

전세계 정부 기관에서 다양 한 지침 또한 관객 중 증가 인식에 기여 하고있다. 9 월 2017에 영국 정부에 의해 발표 된 기사에 의하여 영국 e 스포츠 협회 (영국) 개최 1 개월 어린이 클럽 파일럿 계획 Maida 골짜기 도서관, 부모, 어린이, 교사, 미디어, 그리고 정부, 인지도 높이기 위해 관련 된 에 대 한 e 스포츠. 협회도 현지 언론 협력 자체 콘텐츠를 생산 이며, 또한 경쟁에 선수의 급료와 같은 측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만큼 e 스포츠에 대 한 인지도 높이기 위해 대학 및 학교와 관계 게임.

현대 번 그룹 (스웨덴) (ESL 및 DreamHack)

현대 번 그룹 (MTG) 2017 년에서 e 스포츠 시장에서 중요 한 선수 이었다. 국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회사 이다입니다. 11 월 2015 년에 MTG usd 28 백만, DreamHack (스웨덴)을 인수 며 7 월 2015 년에 그것은 거북이 엔터테인먼트 (독일)의 74% 주식 e 스포츠 사업을 강화 하기 위해 87 백만 usd. 거북 엔터테인먼트 (독일)는 전자 스포츠 리그 (ESL) 브랜드의 소유자입니다. MTG는 글로벌 브랜드와 회사를 구성 하는 이벤트의 전략에 의해 구동 됩니다. 그것은 주요 e 스포츠 이벤트를 조직 하 여 최신 시장 동향에 맞춰 되도록 노력 하.

Activision 블리자드 (미국) (메이저 리그 게이밍 (MLG))

Activision 블리자드 글로벌 개발 및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및 서비스의 출판에 관련 된 최고의 e 스포츠 회사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또한 e 스포츠 이벤트, 그리고 리그, 구성 하 고 영화와 텔레비전 콘텐츠는 게임에 따라 만듭니다. 2016 년 1 월, 회사는 usd 46 백만 메이저 리그 게이밍 (MLG) (미국)를 인수. MLG 비즈니스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한 부문으로 운영 한다. MLG 비즈니스 거래 e 스포츠 이벤트 운영 및 방송 플랫폼-MLG.tv—which Activision 블리자드 e 스포츠 콘텐츠 및 Overwatch 리그 게임에 대 한 멀티 플랫폼 네트워크 역할. Activision 블리자드는 다른 국가 있는 소비자의 요구를 수용 하는 혁신적인 게임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이벤트를 조직 하는 것은 e 스포츠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 수 있도록 가능성이 높습니다. Activision 블리자드 e 스포츠 사업에 몇 가지 주요 투자 했다 하 고 또한 투자 수익을 기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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