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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 20, 2018 8:00 AM ET

증강된 현실 시장 2018 글로벌 동향, 시장 점유율, 업계 크기, 성장, 기회, 및 시장 2025 전망


증강된 현실 시장 2018 글로벌 동향, 시장 점유율, 업계 크기, 성장, 기회, 및 시장 2025 전망

iCrowd Newswire - Aug 20, 2018

증강된 현실 시장 2018

Wiseguyreports.Com 추가 “증강 현실 시장-시장 수요, 성장, 기회, 최고의 키 플레이어 및 2022 예측의 분석” 그것의 연구 데이터베이스를.

보고서 세부 사항:

이 보고서의 깊이 연구에 제공 “증강 현실 시장” 지 독히 공부 분석을 사용 하 여 즉, 힘, 약점, 기회 및 위협 조직에. 또한 프로 파일링 등의 조직, 제품 개요, 생산, 필요한 원료, 그리고 금융의 수량 다양 한 목표에 근거 하는 시장에서 핵심 선수의 심층 조사를 제공 하는 증강 현실 시장 보고서 조직의 건강입니다.

이 보고서는 시장 동향, 드라이버 및 증강 현실 시장에 관하여 장벽에 대 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또한 미국, 유럽, 중국, 일본, 인도, 동남 아시아 등에서 다른 지역 시장에 대 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보고서 분류 기술에 의해, 제공 하 여, 장치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증강 현실 시장 합니다. 그들에 의해 채택 하는 주요 성장 전략 함께 핵심 선수의 상세한 분석은 또한 증강 현실 시장에이 보고서에 적용 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세계 시장, 그것은 다음과 같은 세부 정보:

핵심 선수
구글, 주식 회사 (미국)
PTC 코리아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 (미국)
Wikitude GmbH (오스트리아)
DAQRI LLC (미국)
Zugara, 주식 회사 (미국)
Blippar (영국)
매직 도약, Inc. (미국)
Osterhout 디자인 그룹 (미국)
Lumus (이스라엘)
DigiLens (미국)
Contus (미국)
Indestry (영국)
Apphitect (아랍 에미리트)
바이 (중국)
HISCENE (중국)

@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1991651-global-augmented-reality-market-research-report-2017-2022-by-players-regions

핵심 영역
북미 지역
미국
캐나다
라틴 아메리카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다른 사람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네덜란드
다른 사람
아시아 및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오스트레일리아
동남 아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다른 사람
아프리카 및 중동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집트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다른 사람

제품의 주요 유형
증강된 현실 시장, 기술

모니터 기반 기술
근처에 눈 기반 기술
제공 하 여 증강된 현실 시장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증강된 현실 시장, 장치 유형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HMD)
헤드 업 디스플레이 (HUD)
핸드헬드 장치

증강된 현실 시장, 주요 소비자
게임
엔터테인먼트
의료 및 건강
여행 및 관광
다른 사람

특별 한 요구 사항이 경우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대로 우리가 당신에 보고서를 제공 합니다.

@ 완전 한 보고서 정보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1991651-global-augmented-reality-market-research-report-2017-2022-by-players-regions

콘텐츠의 테이블의 주요 키 포인트:

글로벌 증강된 현실 시장 조사 보고서 2017-2022 플레이어, 지역,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1 장 방법론 및 데이터 소스

1.1 방법론/연구 방법
1.1.1 연구 프로그램/디자인
1.1.2 시장 크기 추정
1.1.3 시장 분석 및 데이터 삼각
1.2 데이터 소스
1.2.1 보조 소스
1.2.2 기본 소스
1.3 면책 조항

제 2 장 증강 현실 시장 개요
2.1 시장 범위
2.2 글로벌 증강된 현실 시장 판매량 수익 및 가격 2012-2017

제 3 장 주요 선수 2012-2017 년까지 현실과 가상
3.1 글로벌 증강된 현실 핵심 선수 2012-2017 년까지 판매량 시장 점유율
3.2 주요 선수 2012-2017 년까지 글로벌 증강된 현실 시장 점유율
3.3 글로벌 키 플레이어 증강 현실 핵심 제품 모델 및 시장 성과
3.4 글로벌 키 플레이어 증강 현실 핵심 대상 소비자와 시장 실적

제 6 장 글로벌 주요 선수 프로필
6.1 구글, 주식 회사 (미국)

6.1.1 구글, 주식 회사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1.2 구글, 주식 회사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1.3 구글, 주식 회사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1.4 구글, 주식 회사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2 PTC 코리아 (미국)
6.2.1 PTC 코리아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2.2 PTC 코리아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2.3 PTC 코리아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2.4 PTC 코리아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3 Microsoft Corporation (미국)
6.3.1 Microsoft Corporation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3.2 Microsoft Corporation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3.3 Microsoft Corporation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3.4 Microsoft Corporation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4 Wikitude GmbH (오스트리아)
6.4.1 Wikitude GmbH (오스트리아)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4.2 Wikitude GmbH (오스트리아)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4.3 Wikitude GmbH (오스트리아) 증강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예측
6.4.4 Wikitude GmbH (오스트리아)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5 DAQRI LLC (미국)
6.5.1 DAQRI LLC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5.2 DAQRI LLC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5.3 DAQRI LLC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5.4 DAQRI LLC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6 Zugara, 주식 회사 (미국)
6.6.1 Zugara, 주식 회사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6.2 Zugara, 주식 회사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6.3 Zugara, Inc.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6.4 Zugara, 주식 회사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7 Blippar (영국)
6.7.1 Blippar (영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7.2 Blippar (영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7.3 Blippar (영국) 증강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예측
6.7.4 Blippar (영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8 매직 도약, Inc. (미국)
6.8.1 매직 도약, Inc.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8.2 매직 도약, Inc.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8.3 매직 도약, Inc.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8.4 매직 도약, Inc.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9 Osterhout 디자인 그룹 (미국)
6.9.1 Osterhout 디자인 그룹 (미국)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9.2 Osterhout 디자인 그룹 (미국)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9.3 Osterhout 디자인 그룹 (미국) 증강된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전망
6.9.4 Osterhout 디자인 그룹 (미국)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6.10 Lumus (이스라엘)
6.10.1 Lumus (이스라엘) 회사 세부 사항 및 경쟁
6.10.2 Lumus (이스라엘) 키 증강 현실 모델 및 성능
6.10.3 Lumus (이스라엘) 증강 현실 비즈니스 지 독히 공부 분석 및 예측
6.10.4 Lumus (이스라엘) 증강 현실 판매량 수익 가격 비용 및 총 마진

계속…

See Campaign: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1991651-global-augmented-reality-market-research-report-2017-
Contact Information:
NORAH TRENT

Ph: +1-646-845-9349 (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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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 +44 208 133 9349 (U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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