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Sep 11, 2018 6:56 AM ET

Esport 시장: 2023을 전망 하는 글로벌 키 플레이어, 동향, 공유, 산업 크기, 성장, 기회,


Esport 시장: 2023을 전망 하는 글로벌 키 플레이어, 동향, 공유, 산업 크기, 성장, 기회,

iCrowd Newswire - Sep 11, 2018

WiseGuyReports.com은 데이터베이스를 “Esport 시장 2018 글로벌 분석, 성장, 동향과 2023 기회 연구 보고서 예측” 보고서를 추가합니다.

이 보고서 제공 “Esport 시장“의 깊이 연구 SWOT 분석을 사용 하 여 즉, 힘, 약점, 기회 및 위협 하는 조직. Esport 시장 보고서는 또한 프로 파일링 등의 조직, 제품 개요, 생산, 필요한 원료, 그리고 금융의 수량 다양 한 목표에 근거 하는 시장에서 핵심 선수의 심층 조사 제공 조직의 건강입니다.

이 보고서에 초점을 글로벌 Esport 상태, 미래 전망, 성장 기회, 주요 시장 및 핵심 선수. 연구 목표는 미국, 유럽, 중국에 Esport 개발을 제시 하는.

E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사용 하 여 경쟁의 한 형태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e 스포츠 프로 선수 사이 특히 조직,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경쟁의 형태를 취할. E 스포츠와 관련 된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 장르 실시간 전략 (RTS), 1 인칭 슈팅 게임 (FPS), 싸움, 그리고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있습니다.

핵심 선수는이 연구에 적용
현대 시간 그룹
Activision 블리자드
밸브 코퍼레이션
CJ 주식회사
전자 예술
닌텐도
터너 방송 시스템
Faceit
Gfinity
안녕하세요 Rez 스튜디오
Kabum
Wargaming 공개
로 비오 엔터테인먼트
겅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Alisports

제품 유형별 시장 세그먼트를 분할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전략 (RTS)
1 인칭 슈팅 게임 (FPS)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다른 사람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할 하 여 시장 세그먼트
Mobilehone 및 태블릿
PC
비디오 게임
다른

시장 세그먼트 지역/국가에 의해이 보고서 커버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 아시아
인도
중앙 및 남 아메리카

@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3344433-global-esport-market-size-status-and-forecast-2018-2025

콘텐츠의 테이블의 주요 키 포인트

1 보고서 개요
1.1 연구 범위
1.2 주요 시장 세그먼트
1.3 선수 포함
1.4 시장 분석 유형
1.4.1 글로벌 Esport 시장 (2013-2025) 종류별 크기 성장 율
1.4.2 실시간 전략 (RTS)
1.4.3 1 인칭 슈팅 게임 (FPS)
1.4.4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MOBA)
1.4.5 다른 사람
1.5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시장
1.5.1 글로벌 Esport 시장 점유율 응용 (2013-2025)
1.5.2 Mobilehone & 태블릿
1.5.3 PC
1.5.4 비디오 게임
1.5.5 다른
1.6 연구 목표
1.7 년으로 간주

2 글로벌 성장 동향
2.1 Esport 시장 크기
2.2 지역별 Esport 성장 동향
2.2.1 Esport 시장 크기 영역 (2013-2025)
2.2.2 Esport 시장 점유율 지역 (2013-2018)
2.3 산업 동향
2.3.1 시장 상위 동향
2.3.2 시장 드라이버
2.3.3 시장 기회

12 국제 선수 프로필
12.1 현대 시간 그룹
12.1.1 현대 시간 그룹 회사 세부 정보
12.1.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1.3 Esport 소개
12.1.4 현대 시간 그룹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1.5 현대 번 그룹 최근 개발
12.2 Activision 블리자드
12.2.1 Activision 블리자드 회사 세부 정보
12.2.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2.3 Esport 소개
12.2.4 Activision 블리자드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2.5 Activision 블리자드 최근 개발
12.3 밸브 코퍼레이션
12.3.1 밸브 주식 회사 회사 정보
12.3.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3.3 Esport 소개
12.3.4 밸브 코퍼레이션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3.5 밸브 코퍼레이션 최근 개발
12.4 CJ 주식회사
12.4.1 CJ 회사 법인 정보
12.4.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4.3 Esport 소개
12.4.4 CJ 공사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4.5 CJ 공사 최근 개발
12.5 전자 예술
12.5.1 전자 예술 회사 세부 정보
12.5.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5.3 Esport 소개
12.5.4 일렉트로닉 아츠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5.5 일렉트로닉 아츠 최근 개발
12.6 닌텐도
12.6.1 닌텐도 회사 세부 정보
12.6.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6.3 Esport 소개
12.6.4 닌텐도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6.5 닌텐도 최근 개발
12.7 터너 방송 시스템
12.7.1 터너 방송 시스템 세부 사항
12.7.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7.3 Esport 소개
12.7.4 터너 Esport 사업 (2013-2018)에 시스템 수익 방송
12.7.5 터너 방송 시스템 최근 개발
12.8 Faceit
12.8.1 Faceit 회사 세부 정보
12.8.2 회사 설명과 사업 개요
12.8.3 Esport 소개
12.8.4 Faceit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8.5 Faceit 최근 개발
12.9 Gfinity
12.9.1 Gfinity 회사 세부 정보
12.9.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9.3 Esport 소개
12.9.4 Gfinity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9.5 Gfinity 최근 개발
12.10 안녕하세요 Rez 스튜디오
12.10.1 안녕하세요 Rez 스튜디오 회사 세부 정보
12.10.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10.3 Esport 소개
12.10.4 안녕하세요 Rez 스튜디오 수익 Esport 사업 (2013-2018)
12.10.5 안녕하세요 Rez 스튜디오 최근 개발
12.11 Kabum
12.12 Wargaming 공개
12.13로 비오 엔터테인먼트
12.14 겅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12.15 Alisports

@ 어떤 쿼리  https://www.wiseguyreports.com/enquiry/3344433-global-esport-market-size-status-and-forecast-2018-2025

계속…

Contact Information:

Contact Us: sales@wiseguyreports.com

Ph: +1-646-845-9349 (US) ; Ph: +44 208 133 9349 (UK)



Tags:    Korean, News, Research Newswire,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