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Sep 12, 2018 2:46 AM ET

의료 Gamification 시장 2018 글로벌 공유, 트렌드, 세분화 및 예측 2025


의료 Gamification 시장 2018 글로벌 공유, 트렌드, 세분화 및 예측 2025

iCrowd Newswire - Sep 12, 2018

글로벌 의료 Gamification 시장

WiseGuyRerports.com 선물 “글로벌 의료 Gamification 시장 크기, 상태 및 예측 2018-2025” 연구 데이터베이스에 새 문서. 보고서에는 자세한 분석 104 페이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설명

이 보고서에 초점을 글로벌 의료 Gamification 상태, 미래 전망, 성장 기회, 주요 시장 및 핵심 선수. 연구 목표는 미국, 유럽, 중국에 의료 Gamification 개발을 제시 하는.

2017 년, 글로벌 의료 Gamification 시장 규모 백만 미국 $ 이었고 그것 동안 2018-2025의 CAGR로 2025 년 말까지 백만 미국 달러를 도달 하는 것으로 예상 된다.

 

Get @ 보고서 샘플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3392060-global-healthcare-gamification-market-size-status-and-forecast-2018-2025

핵심 선수는이 연구에 적용
마이크로 소프트
갑옷에서
Strava
아디다스 AG
애플
FitBit
턱 뼈
나이키
구글
Ayogo 건강
건강 집회
Badgeville
수 선 건강
짐머 Biomet
Welltok
Akili 상호 작용 실험실
Bunchball
Fitocracy
EveryMove
SuperBetter
Syandus
망고 건강
Medisafe
반영 건강

제품 유형별 시장 세그먼트를 분할할 수 있습니다.
엔터 프 라이즈-기반 솔루션
소비자-기반 솔루션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할 하 여 시장 세그먼트
피트 니스 관리
의료 교육
약물 관리
물리 치료
다른

시장 세그먼트 지역/국가에 의해이 보고서 커버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 아시아
인도
중앙 및 남 아메리카

 

완벽 한 보고서 정보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3392060-global-healthcare-gamification-market-size-status-and-forecast-2018-2025 @

 

목차-주요 키 포인트

1 보고서 개요
1.1 연구 범위
1.2 주요 시장 세그먼트
1.3 선수 포함
1.4 시장 분석 유형
1.4.1 글로벌 의료 Gamification 시장 크기 성장률 종류별 (2013-2025)
1.4.2 엔터프라이즈 기반 솔루션
1.4.3 소비자 기반 솔루션
1.4.4 다른
1.5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시장
1.5.1 글로벌 의료 Gamification 시장 점유율 응용 (2013-2025)
1.5.2 피트 니스 관리
1.5.3 의료 교육
1.5.4 약물 관리
1.5.5 물리 치료
1.5.6 기타
1.6 연구 목표
1.7 년으로 간주

12 국제 선수 프로필
12.1 마이크로소프트
12.1.1 마이크로소프트 회사 세부 정보
12.1.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1.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1.4 Microsoft 수익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
12.1.5 마이크로소프트 최근 개발
12.2 갑옷에서
12.2.1 갑옷 회사 세부 정보에서
12.2.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2.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2.4 갑옷 수입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에 아래
12.2.5 갑옷 최근 개발
12.3 Strava
12.3.1 Strava 회사 세부 정보
12.3.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3.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3.4 Strava 수익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
12.3.5 Strava 최근 개발
12.4 아디다스 AG
12.4.1 아디다스 AG 회사 세부 정보
12.4.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4.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4.4 아디다스 AG 수익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
12.4.5 아디다스 AG 최근 개발
12.5 애플
12.5.1 애플 회사 세부 정보
12.5.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5.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5.4 애플 수익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
12.5.5 애플 최근 개발
12.6 FitBit
12.6.1 FitBit 회사 세부 정보
12.6.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6.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6.4 FitBit 수익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
12.6.5 FitBit 최근 개발
12.7 턱 뼈
12.7.1 턱 뼈 회사 세부 정보
12.7.2 회사 설명 및 사업 개요
12.7.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7.4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에 수익을 턱 뼈
12.7.5 턱 뼈 최근 개발
12.8 나이키
12.8.1 나이키 회사 세부 정보
12.8.2 회사 설명과 사업 개요
12.8.3 의료 Gamification 소개
12.8.4 나이키 수익 의료 Gamification 사업 (2013-2018)
12.8.5 나이키 최근 개발

… 계속

Contact Information:

NORAH TRENT

Partner Relations & Marketing Manager

sales@wiseguyreports.com

www.wiseguyreports.com

Ph: +1-646-845-9349 (US)

Ph: +44 208 133 9349 (UK)



Tags:    Korean, Latin America, News, North America, Research Newswire, South America,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