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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19, 2018 3:57 AM ET

게임 시장 2018 글로벌 트렌드, 세분화 및 기회 전망 2023


게임 시장 2018 글로벌 트렌드, 세분화 및 기회 전망 2023

iCrowd Newswire - Sep 19, 2018

글로벌 게임 시장 가치 미국 $106.87 십억에서 2017 년에서 이었고 예측된 기간 동안 6.77%의 cagr 2023 성장 십억 미국 달러 158.33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된다. 성장 하는 Pc, 스마트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의 글로벌 게임 시장에 대 한 주요 드라이버 중 하나입니다. 휴대 전화 및 태블릿 사용자의 수가 증가 하 고, 마찬가지로 개발자 시장에 기능이 풍부한 게임의 좋은 번호에 밀고 있다. 인터넷의 침투를 증가 하 고 강력한 마케팅 전략 게임 개발자에 의해 채택 게임 시장의 성장을 연료를 공급 하는 서로 다른 연령 그룹의 사용자를 받고 있습니다. 전세계 많은 지역에서 e-러닝 산업의 성장 시장의 성장에 기여 하 고 더 다양 한 플랫폼 개발 및 다양 한 교육 게임의 catalyzing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기술 발전 예상된 기간 동안이 시장에 대 한 주요 운전사로 볼 수 있는 시장으로 가상 현실 (VR)와 증강 현실 (아칸소 주) 게임의 항목을 지원 하고있다. EMEA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주요 시장 플레이어 들의 존재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보유 하고있다. 아시아 태평양 (APAC)에서 시장 때문에 상승가 처분 소득 및이 지역에서 증가 인터넷 보급률 예측된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증인 예상.

연구 방법론

보고서의 첫 번째 섹션 계산 시장 규모와 예측, 사용 하는 보조 데이터 원본 및 데이터 유효성 검사에 대 한 찍은 기본 입력에 대 한 상세한 연구 방법론을 다루고 있다. 이 섹션에는 또한 다양 한 세그먼트 보고서의 일부로 포함 되어 설명 합니다.

시장 역학

다음 섹션에서는 성장 드라이버, 문제, 및 현재 시장에 존재 하는 기회를 개요 섹션을 통해 포괄적인 시장 역학. 보고서의이 섹션 또한 제공 한다 공급 업체 및 산업 전망 전체; 주요 산업 및 제품 사양 및 게임의 간단한 기술 측면을 결정 하는 지역 규정 완전 한 산업 분석은 또한이 보고서 섹션의 일부로 포터의 5 세력 모델에 의해 적용 되었습니다.

@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3205118-global-gaming-market-forecasts-from-2018-to-2023

시장 세분화

글로벌 게임 시장 Pc, 스마트폰, 태블릿, TV 게임 콘솔, 및 핸드헬드 게이밍 콘솔 장치 유형 기초 세그먼트 되어 있다. 시장 또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서비스 구성 요소에 의해 세그먼트 되었습니다 했다. 게임 유형별 세분화는 액션, 전략, 퍼즐, 등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지리적 세분화는 미주,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및 다른 사람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시장 플레이어

마지막으로, 경쟁력 있는 인텔리 전스 섹션 시장, 그들의 시장 점유율, 성장 전략, 제품, 재무, 및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최근 투자에서 주요 플레이어와 거래. 이 보고서의 일환으로 프로 파일링 하는 주요 산업 선수는 마이크로소프트, 닌텐도, 소니, 세가, 전자 예술 주식, 단결, 유비 소프트 엔터테인먼트, Activision 블리자드, 디즈니, 및 코나미.

콘텐츠의 테이블

1입니다. 소개
2. 조사 방법
3. 요약

4. 시장 역학
4.1입니다. 시장 세분화
4.2입니다. 드라이버
4.3입니다. 억제
4.4입니다. 기회
4.5. 공급 전망
4.6. 산업 전망
4.7. 포터의 5 세력 분석
4.8. 산업 가치 사슬 분석
4.9 시나리오 분석

5. 세계 게임 시장 전망 장치 유형 (미국 $ 십억)
5.1입니다. Pc
5.2입니다. 스마트폰
5.3입니다. 정제
5.4. TV 게임 콘솔
5.5. 휴대용 게임 콘솔

6. 세계 게임 시장 전망 구성 요소 (미국 $ 십억)
6.1입니다. 하드웨어
6.2입니다. 소프트웨어
6.3입니다. 서비스

7. 세계 게임 시장 전망 게임 유형 (미국 $ 십억)
7.1입니다. 액션
7.2입니다. 전략
7.3입니다. 퍼즐
7.4입니다. 다른 사람

8. 세계 게임 시장 전망 지리 (미국 $ 십억)
8.1입니다. 미주
8.1.1입니다. 북 미국
8.1.2입니다. 남쪽 미국
8.2.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
8.2.1입니다. 유럽
8.2.2 MEA
8.3. 아시아 태평양

9. 경쟁력 있는 인텔리 전스
9.1. 시장 점유율 분석
9.2. 투자 분석
9.3. 최근 거래
9.4입니다. 핵심 선수의 전략

10. 회사 프로필
10.1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10.2 닌텐도
10.3. 소니 주식 회사
10.4 Sega
10.5. 전자 예술 주식 회사
10.6 화합 기술
10.7 유비 엔터테인먼트
10.8 Activision 블리자드

… 계속

액세스 완료 보고서 @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3205118-global-gaming-market-forecasts-from-2018-to-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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