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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26, 2018 8:07 AM ET

소셜 게임 시장-글로벌 산업 분석, 크기, 공유, 성장, 동향 및 예측된 2018-2023


소셜 게임 시장-글로벌 산업 분석, 크기, 공유, 성장, 동향 및 예측된 2018-2023

iCrowd Newswire - Sep 26, 2018

WiseGuyRerports.com 선물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 제조 업체, 국가, 형식 및 응용 프로그램, 예보 2018 2023” 새 문서 연구 데이터베이스를

소셜 게임 또는 온라인 게임 활동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온라인 게임의 연습을 말합니다.
보고서의 범위:
이 보고서 연구 소셜 게임 시장의 현황 및 글로벌 주요 지역, 플레이어, 국가, 제품 종류 및 최종 산업;의 각도에서 전망 이 보고서는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선수를 분석 하 고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끝 산업이 소셜 게임 시장 분할.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은 2017 년에서 xx 백만 USD 상당 하 고 2023, 2017 2023 사이 xx %의 연평균 성장 말 xx 백만 USD를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된다.
아시아-태평양 차지할 것입니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에 대 한 다음 몇 년 동안, 특히 중국에서 또한 빠르게 성장 하 고 있는 인도 동남 아시아 지역.
북미 지역, 특히 미국,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중요 한 역할을 재생 됩니다. 미국에서 변경한 소셜 게임의 개발 동향에 영향을 수 있습니다.
유럽 또한 중요 한 역할을 xx의 시장 규모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백만 USD 2017에서 그리고 xx 백만 USD 2023, xx %의 CAGR로에.

시장 세그먼트 회사에 의해이 보고서 커버
Activision 블리자드
전자 예술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Supercell
인터랙티브 행동
Wooga
Zynga
Etermax
최고 게임
Tencent
TinyCo
게임
CrowdStar
Aeria 게임 관련
DeNA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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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지역 분석 커버 시장 세그먼트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이탈리아)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동남 아시아)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이집트, 나이지리아, 남아 프리 카 공화국

형식, 커버에 의해 시장 세그먼트
음성 사회 게임
비디오 소셜 게임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시장 세그먼트, 나눌 수 있습니다.
남성
여성

 

@ 완전 한 보고서 정보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3402956-global-social-gaming-market-2018-by-manufacturers-countries

목차:

1 소셜 게임 시장 개요
1.1 제품 개요 및 소셜 게임의 범위
1.2 종류 소셜 게임의 분류
1.2.1 글로벌 소셜 게임 수익 비교 형식 (2017-2023)
1.2.2 글로벌 소셜 게임 수익 시장 점유율 2017 종류
1.2.3 음성 소셜 게임
1.2.4 비디오 소셜 게임
1.3 응용 프로그램에서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
1.3.1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 규모와 시장 점유율 비교 응용 (2013-2023)
1.3.2 남성
1.3.3 여성
1.4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 영역
1.4.1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 규모 (백만 달러) 비교 지역 (2013-2023)
1.4.1 북미 지역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사회적인 게임 상태 및 전망 (2013-2023)
1.4.2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및 이탈리아) 사회적인 게임 상태 및 전망 (2013-2023)
1.4.3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동남 아시아) 사회적인 게임 상태 및 전망 (2013-2023)
1.4.4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사회적인 게임 상태 및 전망 (2013-2023)
1.4.5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이집트, 나이지리아 그리고 남아프리카) 사회적인 게임 상태 및 전망 (2013-2023)
1.5 사회 게임 (2013-2023)의 글로벌 시장 규모

2 제조 업체 프로 파일
2.1 Activision 블리자드
2.1.1 사업 개요
2.1.2 소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1.2.1 제품 A
2.1.2.2 제품 B
2.1.3 Activision 블리자드 소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7)
2.2 전자 예술
2.2.1 사업 개요
2.2.2 사회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2.2.1 제품 A
2.2.2.2 제품 B
2.2.3 전자 예술 소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7)
2.3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2.3.1 사업 개요
2.3.2 소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3.2.1 제품 A
2.3.2.2 제품 B
2.3.3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소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7)
2.4 supercell
2.4.1 사업 개요
2.4.2 사회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4.2.1 제품 A
2.4.2.2 제품 B
2.4.3 supercell 소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7)
2.5 인터랙티브 행동
2.5.1 사업 개요
2.5.2 소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5.2.1 제품 A
2.5.2.2 제품 B
2.5.3 행동 대화형 소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7)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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