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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 8, 2018 1:22 PM ET

소셜 게임 시장 Activision 블리자드, 일렉트로닉 아츠,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Supercell, 대화형 행동, Wooga 현재 및 미래의 성장 분석


소셜 게임 시장 Activision 블리자드, 일렉트로닉 아츠, 킹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Supercell, 대화형 행동, Wooga 현재 및 미래의 성장 분석

iCrowd Newswire - Nov 8, 2018

소셜 게임 시장 조건의 모든 탐험이 astuteness 보고서에 완료 되었습니다. 그것은 이전 혁신, 지속적인 시장 상황 및 향후 예측에서 수행 하는 시험으로 구성 됩니다. Merchandises, 접근 및이 특정 시장에서 선도 기업의 시장 주식의 정확한 정보를 선언 합니다.

소셜 게임 또는 온라인 게임 활동 또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온라인 게임의 연습을 가리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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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고서 연구 소셜 게임 시장의 현황 및 글로벌 주요 지역, 플레이어, 국가, 제품 종류 및 최종 산업;의 각도에서 전망 이 보고서는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선수를 분석 하 고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끝 산업이 소셜 게임 시장 분할.

회사에 의해 시장 세그먼트,이 보고는 포함: Activision 블리자드, 일렉트로닉 아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Supercell, 행동 상호 작용, Wooga, Zynga, Etermax, 최고 게임, Tencent, TinyCo, 게임, CrowdStar, Aeria 게임 GmbH, DeNA (주) 킹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은 2017 년에서 xx 백만 USD 상당 하 고 2023, 2017 2023 사이 xx %의 연평균 성장 말 xx 백만 USD를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된다.

아시아-태평양 차지할 것입니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에 대 한 다음 몇 년 동안, 특히 중국에서 또한 빠르게 성장 하 고 있는 인도 동남 아시아 지역.

북미 지역, 특히 미국,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중요 한 역할을 재생 됩니다. 미국에서 변경한 소셜 게임의 개발 동향에 영향을 수 있습니다.

유럽 또한 중요 한 역할을 xx의 시장 규모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백만 USD 2017에서 그리고 xx 백만 USD 2023, xx %의 CAGR로에.

지역, 지역 분석 커버 시장 세그먼트

형식, 커버에 의해 시장 세그먼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세그먼트 시장, 나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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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장 깊이 표시 글로벌 소셜 게임 시장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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