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Dec 27, 2018 4:20 AM ET

VFX 서비스 글로벌 시장 세분화, 성장 드라이버, 과제, 주요 선수, 범위 및 예측된 2023


VFX 서비스 글로벌 시장 세분화, 성장 드라이버, 과제, 주요 선수, 범위 및 예측된 2023

iCrowd Newswire - Dec 27, 2018

VFX (시각 효과)는 이미지를 만들거나 컨텍스트 외부에서 라이브 액션 영화 제작에 총의 조작 하는 과정입니다.
VFX 라이브 액션 푸티지 (특수 효과)의 통합에 포함 하 고 현실적인, 보이지만 위험, 비싼, 허무, 시간이 걸리는 또는 캡처에 불가능 한 것을 수 이미지 (디지털 효과)을 생성 영화입니다. 시각 효과 컴퓨터 생성 이미지 (CGI)를 사용 하 여 최근 저렴 하 고 쉽게–를 사용 하 여 애니메이션과 합성 소프트웨어의 도입으로 독립 영화 제작자에 액세스할 되고있다.

VFX는 동영상의 이야기와 매력에 필수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시각 효과 작업 후 생산 하는 동안 완료 되 면, 비록 그것은 일반적으로 고 해야 합니다 신중 하 게 계획 사전 제작 및 생산에 안무. 주로 여러 도구 및 그래픽 디자인, 모델링, 애니메이션, 폭발, 자동차 추격전 등 특수 효과 동안 유사한 소프트웨어와 같은 기술을 사용 하 여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실행 하는 시각 효과 집합에 만들어집니다. 시각 효과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생산과 관련 된 생산 및 영화의 감독 디자인, 밀접 하 게 초기 단계에서 안내 하 고 원하는 효과 달성 하는 데 필요한 팀을 리드.

VFX 서비스 시장 등록 xx %CAGR 매출 측면에서 향후 5 년간이 연구에 따르면 세계 시장 규모 미국 $ xx 백만 2017 년에서에서 2023에 의해 미국 $ xx 백만 도달 한다. 특히,이 보고서는 VFX 서비스 사업, 제 3 장 공유에 주요 회사의 글로벌 수익 시장 점유율을 선물 한다.

이 보고서는 포괄적인 개요, 시장 점유율 및 제품 유형, 응용 프로그램, 주요 기업 및 주요 지역 VFX 서비스 시장의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다음 세그먼트의 판매에서 생성 된 VFX 서비스 값을 고려:

제품 유형별로 세분화: 고장 데이터 2013 년부터 2018, 섹션 2.3; 그리고 섹션 10.7 2023 예측입니다.
디지털 효과
특수 효과
응용 프로그램에서 세그먼트화: 섹션 2.4; 2018 년, 2013 년부터 분석 데이터 그리고 섹션 10.8 2023 예측입니다.
영화
TV 시리즈
비디오 게임
다른 사람

@ 샘플 보고서 요청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3626061-global-vfx-services-market-growth-status-and-outlook-2018-2023

이 보고서는 또한 지역별 시장 분할: 4, 5, 6, 7 및 8 장 분석 데이터.
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APAC
중국
일본
대한민국
동남 아시아
인도
오스트레일리아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스페인
중동 및 아프리카
이집트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스라엘
터키
GCC 국가

보고서는 또한 시장 경쟁 풍경과 시장에서 주요 업체/제조 업체의 해당 상세 분석을 선물 한다. 이 보고서에서 주요 제조 업체 설명: 고장 데이터에 제 3 장.
산업 빛 및 마술

Weta 디지털
움직이는 그림 회사 (MPC)
DNEG
소니 픽쳐스 이미지
Cinesite
디지털 도메인
디럭스 엔터테인먼트
프레임
동물성 논리
Pixomondo
디지털 아이디어
Tippett 스튜디오
Flatworld 솔루션 Pvt
방법 스튜디오
BUF
스캔 vfx
TNG 시각 효과

또한,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 기회, 과제 및 핵심 선수와 전체적으로 시장에 의해 직면 하는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드라이버를 설명 합니다. 그것은 또한 주요 신흥 동향 및 현재와 미래의 개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연구 목표
공부 하 고 주요 지역/국가,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013 년부터 2017 년에 역사 데이터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규모를 분석 하 고 2023 전망.
하는 다양 한 전향을 식별 하 여 VFX 서비스 시장 구조를 이해 합니다.
정의 설명 하 고 분석 하는 가치, 시장 점유율, 시장 경쟁 풍경, 핵심 글로벌 VFX 서비스 선수에 초점을 맞추고 분석 및 개발 계획을 지 독히 공부 다음 몇 년 동안.
개별 성장 동향, 향후 전망, 및 전체 시장에 그들의 기여 VFX 서비스 분석

목차-키 포인트

2018-2023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보고서 (상태 및 전망)

보고서 1 범위
1.1 시장 소개
1.2 연구 목표
1.3 년으로 간주
1.4 시장 조사 방법론
1.5 경제 지표
1.6 통화 간주

2 요약
2.1 세계 시장 개요
2.1.1 세계적인 VFX 서비스 시장 크기 2013-2023
2.1.2 VFX 서비스 시장 규모 지역별 CAGR
2.2 VFX 서비스 유형별로 세그먼트
2.2.1 디지털 효과
2.2.2 특수 효과
2.3 VFX 서비스 유형별 시장 규모
2.3.1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크기 형식 (2013-2018)에 의해 시장 점유율
2.3.2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크기 성장률 형식 (2013-2018)에 의해
2.4 VFX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에서 세그먼트
2.4.1 영화
2.4.2 TV 시리즈
2.4.3 비디오 게임
2.4.4 다른 사람
2.5 VFX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시장 규모
2.5.1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크기 시장 점유율 응용 (2013-2018)
2.5.2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크기 성장률 응용 (2013-2018)에 의해

3 세계적인 VFX 서비스 선수로
3.1 세계적인 VFX 서비스 시장 크기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3.1.1 글로벌 VFX 선수 (2016-2018)에 의해 서비스 시장 규모
3.1.2 글로벌 VFX 서비스 시장 크기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2016-2018)
3.2 글로벌 VFX 서비스 키 플레이어 본사 및 제품 제공
시장 집중 률 분석
3.3.1 경쟁 풍경 분석
3.3.2 농도 비율 (CR3, CR5 CR10) (2016-2018)
3.4 새로운 제품 및 잠재적인 참가자
3.5 합병 및 인수, 확장

……….

11 주요 플레이어 분석
11.1 산업 빛 및 마술
11.1.1 회사 세부 정보
11.1.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1.3 산업 빛 및 마술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1.4 주요 사업 개요
11.1.5 산업 빛 및 마술 뉴스
11.2 밀
11.2.1 회사 세부 정보
11.2.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2.3 밀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2.4 주요 사업 개요
11.2.5 밀 뉴스
11.3 Weta 디지털
11.3.1 회사 세부 정보
11.3.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3.3 Weta 디지털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3.4 주요 사업 개요
11.3.5 Weta 디지털 뉴스
11.4 움직이는 그림 회사 (MPC)
11.4.1 회사 세부 정보
11.4.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4.3 움직이는 그림 회사 (MPC)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4.4 주요 사업 개요
11.4.5 움직이는 그림 회사 (MPC) 뉴스
11.5 DNEG
11.5.1 회사 세부 정보
11.5.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5.3 DNEG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5.4 주요 사업 개요
11.5.5 DNEG 뉴스
11.6 소니 픽쳐스 이미지
11.6.1 회사 세부 정보
11.6.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6.3 소니 이미지 웍스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6.4 주요 사업 개요
11.6.5 소니 이미지 웍스 뉴스
11.7 Cinesite
11.7.1 회사 세부 정보
11.7.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7.3 Cinesite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7.4 주요 사업 개요
11.7.5 Cinesite 뉴스
11.8 디지털 도메인
11.8.1 회사 세부 정보
11.8.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8.3 디지털 도메인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8.4 주요 사업 개요
11.8.5 디지털 도메인 뉴스
11.9 디럭스 엔터테인먼트
11.9.1 회사 세부 정보
11.9.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9.3 디럭스 엔터테인먼트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9.4 주요 사업 개요
11.9.5 디럭스 엔터테인먼트 뉴스
11.10프레임
11.10.1 회사 세부 정보
11.10.2 VFX 서비스 제품 제공
11.10.3 프레임 VFX 서비스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6-2018)
11.10.4 주요 사업 개요
11.10.5 프레임 뉴스
11.11 동물 논리
11.12 Pixomondo
11.13 디지털 아이디어
11.14 Tippett 스튜디오
11.15 Flatworld 솔루션 Pvt

… 계속

@이 보고서의 견적 요청 https://www.wiseguyreports.com/enquiry/3626061-global-vfx-services-market-growth-status-and-outlook-2018-2023

문의: 노라 렌트 파트너 관계 및 마케팅 관리자 Sales@Wiseguyreports.Com 전화: 1-646-845-9349 (미국) Ph: 44 208 133 9349 (영국)

Contact Information:

Contact Us:

Norah Trent

Partner Relations & Marketing Manager

Sales@Wiseguyreports.Com

Ph: +1-646-845-9349 (US)

Ph: +44 208 133 9349 (UK)



Tags:    Korean, News, Research 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