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Mar 15, 2019 6:25 AM ET

클라우드 게임 시장 2019 글로벌 공유, 트렌드, 세분화, 산업 분석, 기회 및 2024 예측


클라우드 게임 시장 2019 글로벌 공유, 트렌드, 세분화, 산업 분석, 기회 및 2024 예측

iCrowd Newswire - Mar 15, 2019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WiseGuyRerports.com 선물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회사, 지역,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예측 하 여 2019 2024” 연구 데이터베이스에 새 문서. 보고서에는 자세한 분석 138 페이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설명

클라우드 컴퓨팅의 급속 한 성장 이후 데이터 수집 및 정보 공유는 더 높은 수준으로 이르렀고 전통적인 계산을 대체 하는. 모든 분야에서 클라우드를 사용 하 여 여러 가지 기술을 정보 기술 혁명에 맞게 개발 하 고 그들 중 하나 게임 구름입니다.

보고서의 범위:
클라우드 게임 구현, 클라이언트-서버 구조는 통신 프런트 엔드 및 백 엔드 사이. 사용자 입력 수집 및 UDP 연결 하 여 클라우드로 전달 그리고 데이터 센터 분석 들어오는 입력을 시작 하 고 파일 스트림 또는 비디오 스트림 될 수 있는 응답을 준다. 다음 단계에서 TCP 연결 패킷을 수신 하 고 각 클라이언트에 그들을 할당 합니다. 통신을 하는 동안 필요한 데이터는 스트림으로 인코딩되고 비디오 클라이언트에 표시 되도록 TCP 연결에서 프레임으로 해독.
클라우드 게임의 급속 한 성장 하면서 특히 보안 위험, 대기 시간 및 대역폭 뿐만 아니라 패킷 손실이 점차적으로 기술 개발을 방해 하 일어 나 도전. 혜택 및 영향 모양을 따라 구름의 게임 및 변경 방법 선수 경험 게임 전통적으로. 아니 무거운 배포 하드웨어 추가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에 필수 이며 따라서 디스크 같은 덜 생산 공급 업체에 의해 만들 것입니다.
게이머 때문에 예상한 높은 표준 경험 충족, 경험 (QoS)의 품질은 게임의 성능을 향상 시키기 폭발적 증가 요구 사항을 처리 제안. 다른 주제에 덮여 두 연구는 QoS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분석 하 고 받는다.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45 백만 USD 상당 2018에서 이며 2024, 2019 2024 사이 46.7%의 연평균 성장 말까지 450 백만 USD를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된다.

아시아-태평양 차지할 것입니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에 대 한 다음 몇 년 동안, 특히 중국에서 또한 빠르게 성장 하 고 있는 인도 동남 아시아 지역.

북미 지역, 특히 미국, 여전히 무시할 수 없는 중요 한 역할을 재생 됩니다. 미국에서 변경한 클라우드 게임의 개발 추세에 영향을 수 있습니다.

유럽 또한 2019에 xx의 시장 규모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중요 한 역할 백만 USD를 재생 하 고 xx %의 CAGR로 2024에 xx 백만 달러 될 것입니다.

Get @ 보고서 샘플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3750962-global-cloud-gaming-market-2019-by-company-regions

이 보고서 연구 클라우드 게임 시장 상태 및 글로벌 주요 지역, 플레이어, 국가, 제품 종류 및 최종 산업;의 각도에서 전망 이 보고서는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선수를 분석 하 고 제품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끝 산업이 클라우드 게임 시장 분할.

시장 세그먼트 회사에 의해이 보고서 커버
소니
GameFly (PlayCast)
엔비디아
Ubitus
PlayGiga
크라이텍 GmbH
PlayKey
Utomik (Kalydo)
51ias.com (Gloud)
사이버 클라우드
Yunlian 기술
Liquidsky
BlacknutSAS
알리바바 클라우드
바이
Tencent 클라우드
Ksyun (킹 소프트)
LeCloud

지역, 지역 분석 커버 시장 세그먼트
북미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이탈리아)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동남 아시아)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이집트, 나이지리아, 남아 프리 카 공화국)

형식, 커버에 의해 시장 세그먼트
비디오 스트리밍
파일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에서 세그먼트 시장, 나눌 수 있습니다
PC
연결 된 TV
타블렛
스마트폰

완벽 한 보고서 정보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3750962-global-cloud-gaming-market-2019-by-company-regions

목차-주요 키 포인트

1 클라우드 게임 시장 개요
1.1 제품 개요 및 범위 클라우드 게임
1.2 분류 구름의 종류에 의해 게임
1.2.1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수익 비교 형식 (2019-2024)
1.2.2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수익 시장 점유율 2018 종류
1.2.3 비디오 스트리밍
1.2.4 파일 스트리밍
1.3 응용 프로그램에서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1.3.1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와 시장 점유율 비교 응용 프로그램 (2014-2024)
1.3.2 PC
1.3.3 연결된 TV
1.3.4 태블릿
1.3.5 스마트폰
1.4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영역
1.4.1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 (백만 달러) 비교 지역 (2014-2024)
1.4.1 북미 지역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클라우드 게임 상태 및 전망 (2014-2024)
1.4.2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및 이탈리아) 클라우드 게임 상태 및 전망 (2014-2024)
1.4.3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국, 일본, 한국, 인도, 동남 아시아) 클라우드 게임 상태 및 전망 (2014-2024)
1.4.4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클라우드 게임 상태 및 전망 (2014-2024)
1.4.5 중동 및 아프리카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이집트, 나이지리아 그리고 남아프리카) 클라우드 게임 상태 및 전망 (2014-2024)
1.5 클라우드 게임 (2014-2024)의 글로벌 시장 규모

2 제조 업체 프로 파일
2.1 소니
2.1.1 사업 개요
2.1.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1.2.1 제품 A
2.1.2.2 제품 B
2.1.3 소니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2.2 GameFly (PlayCast)
2.2.1 사업 개요
2.2.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2.2.1 제품 A
2.2.2.2 제품 B
2.2.3 GameFly (PlayCast)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2.3 엔비디아
2.3.1 사업 개요
2.3.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3.2.1 제품 A
2.3.2.2 제품 B
2.3.3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2.4 Ubitus
2.4.1 사업 개요
2.4.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4.2.1 제품 A
2.4.2.2 제품 B
2.4.3 Ubitus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2.5 PlayGiga
2.5.1 사업 개요
2.5.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5.2.1 제품 A
2.5.2.2 제품 B
2.5.3 PlayGiga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2.6 크라이텍 GmbH
2.6.1 사업 개요
2.6.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6.2.1 제품 A
2.6.2.2 제품 B
2.6.3 크라이텍 GmbH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2.7 PlayKey
2.7.1 사업 개요
2.7.2 클라우드 게임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
2.7.2.1 제품 A
2.7.2.2 제품 B
2.7.3 PlayKey 클라우드 게임 수익, 총이익 및 시장 점유율 (2017-2018)

… 계속

노라 렌트 파트너 관계 및 마케팅 관리자 sales@wiseguyreports.com www.wiseguyreports.com 전화: 1-646-845-9349 (미국) Ph: 44 208 133 9349 (영국)

Contact Information:

NORAH TRENT

Partner Relations & Marketing Manager

sales@wiseguyreports.com

www.wiseguyreports.com

Ph: +1-646-845-9349 (US)

Ph: +44 208 133 9349 (UK)?????????????



Keywords:    Cloud Gaming , Cloud Gaming Market, Cloud Gaming Market Trend, Cloud Gaming Market Segmentation, Cloud Gaming Market Forecast to 2019
Tags:    Korean, News, Research 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