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Apr 26, 2019 6:18 AM ET

미약한 인간 OpenAI의 Dota 2 신에 대 한 증명


iCrowd Newswire - Apr 26, 2019

Dota 2 프로 보다 더 나은 재생할 수 있는 인위적으로 지능형 에이전트 개발 되었습니다 OpenAI 팀 아마추어 게이머의 기술 경쟁에 대 한 액세스를 오픈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결과 예상 대로 영혼 여전히 인간의 지능에 대 한 열정은 누구를 위한 분쇄 되었습니다. 인간과 OpenAI 5 7,257 경기에서 4,075 원 인공 지능 게임, 버려진 인간 (즉, 인정된 패배) 3,140 번 하 고 빈약한 42 게임 AI 지에서 했다. 그것은 99.4%의 승리 비율 이다.

일등 Dota 2 챔피언 팀의 대 한 그들의 승리에서 신선한, OpenAI 개발자 laypeople AI와 상호 작용 하도록 그들의 대리인의 견고성에서 충분히 자부 한다 느꼈다. AI 모드 대 경쟁력 있는 인간, 외 OpenAI 팀 또한 AI와 인간을 혼합 하는 협력 팀에 참여 하는 선수를 허용. 그것은 잠재적으로이 훨씬 뛰어난 Dota AI 선수에 대 한 가장 재미 있는 응용 프로그램 그리고, 실제로, 사람들이 협력 옵션을 선호 하 듯 그 모드에서 35000 이상 게임.

아직도, OpenAI 에이전트의 분쇄 우월을 설명 하는 통계는 눈. 그것은 인간의 팀 459th 게임에서 승리를 주장 하기 전에 재생의 6 시간 이상 했다. 만 22 개의 3,193 인간의 팀 적 AI에 대 한 승리를 주장 했다. 총 재생 시간 인간과 AI 10.7 년을 동일시 하는 OpenAI 5이 정도 데이터 생성 훈련의 12 분 마다 자체에 대 한 재생 하 여 배울 때까지 인상적입니다.

이제는 아마추어 인간의 도전 기간 동안, OpenAI 팀 수집한 데이터를 검토 및 “사용 합니다 Dota 2 연구 플랫폼으로 강력한 인공 지능 시스템의 추가 개발에 대 한.”

Contact Information:

Vlad Savov



Tags:    Korean, News, Research Newswire,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