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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 26, 2019 8:43 AM ET

일 간 lavishly 생산, 고통 스럽게 일반 PS4 좀비 게임 이다. 언 데드 종말은 지 루


iCrowd Newswire - Apr 26, 2019

소니 되었습니다 롤에 늦게입니다.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하나님의 전쟁 의 의외로 감정적인 재부팅 슈퍼 히어로 모험 스파이더맨 에서의 가장 저명한 싱글 플레이어 블록 버스터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출판 했다 여 수평선 0 새벽의 광대 한, 복잡 한 오픈 월드. 많은 게시자는 주로 라이브 서비스 게임의 더 유리한 공간을, 이동 하는 동안 소니 lavishly 생산된 이야기 중심 타이틀에 대 한 지원의 마지막 요새 중 하나가 되고있다-무엇이 일 간 너무 실망입니다.

나오는 소니의 벤드 스튜디오, 초기 플레이 스테이션 액션 시리즈 사이 펀 필터, 뒤에 팀 전술 블록 버스터 게임 공통점 많게 있다 일 간 . 그것은 거 대 하 고 아름 다운, 시각적 세부 사항;에 완벽 주의 떨어지는 이르기까지 실제 인간의 자 아군 박쥐 혈액 생겼을 눈송이 그냥 바로 무게와 그것을 광택. 그것은 역사와, 그것의 뒤에 생각의 레이어와 진짜 보이는 세계 그리고 게임 자체는 크게 능력, 잘 만들어진 경험.

문제는 그것은 모든 주위에 싸여 고통 스럽게 일반 좀비 이야기, 하나는 궁극적으로 처럼 재생 12 게임 당신은 전에 경험 했습니다. 그 노력의 모든 어디 소니 또한 발행 하는 화려한 는 마지막의 우리, 흥미로운 새로운 방향에서 겉보기 간단-종말 좀비 이야기는 세계에 (서) 특히 낭비, 느낀다. 한편, 일 갈에 세계의 끝은 어떻게든 매우 개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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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간 일어난 오 레 곤에서, 지속적인 비 외, 정말 어떤 좀비 감염 장소 일 수 있었다. 그것은 단지 모든 것을 죽이고 싶어 본질적으로 야생 동물 좀비 freakers로 대부분의 인간 바 뀌 신비한 발발 후 몇 년을 설정 했습니다. (좋은 터치에 게임을 일시 중지 하는 때마다 당신은 보여준다 발발 이후 경과한 일 수.) 자전거 라는 집사 세인트 존, 또는 간결을 위해, 그의 여자 친구, 사라, 하루 것 들 로부터 분리를 강제 했다 Deek 지옥에 갔다 재생 하 고 그가 단순히 살아남는 그의 가장 좋은 친구와 동료 바이 커부터 700-또는-그래서 일을 지출 했습니다. 술 꾼.

실제로 많은 일 사라의 이야기에서 벌어지고 있다 일단 조금에서 파고: 좀비, 그리고 어떻게 알아내는 다양 한 살아남은 인간 도당에 관한 정부 음모 그의 여자 친구에 게 정말 무슨 찾을 수 집사의 탐구 공존, 그리고 크게 실패. 이러한 모든 게임을 통해 찾아보기 거 야 다양 한 이야기 스레드로 수집 하지만 문제는 몇 가지는 실제로 매우 흥미로운 또는 원래. 당신이 훨씬 어느 쪽이 든 상관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비록에 여러 주인공의 운명을 예측 하기 매우 쉽습니다.

일 간 의 캐스트는 누가 주로 병 신의 얼마나 많은 그는 그것의 회색 빛 띤된 지도 이외에도 완전히 잊 었 단입니다. 알았어. 그것은 세계의 끝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악 아이에 구조는 그 때 그들을 하 고 항상 행동의 그 첫 번째 계획 살인을 포함 것 누가 문자 관련 어렵다. 몇 가지 더 많은 개인 스토리 외-디 콘 “구출”와 다음이 끔찍한 새로운 세계에 그녀의 장소를 찾을 수 투쟁 어린 소녀를 포함 하는 특히 한-문자 또는 그들이 뭘에 많은 관심을 소환 수 없습니다.

불행 하 게도, 게임은 많은 유예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자사의 핵심에서 일 간 은 표준 3 인칭,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종류, 주위 사람들 뭔가 필요한 것. 당신이 있어 본질적으로 타고 주위 오토바이, 좀비 종말 동안 잡. 그들의 둥지에서 레코딩하여 좀비의 영역을 제거 하거나 폭력적인 종교 광신자의 전체 일부 캠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커버 뒤에 숨어 shootouts 많이 강제 스텔스 선교의 불행 한 수 있습니다. 촬영 느낌 괜 찮 아 요, 그리고 난 투 극 전투는 그것에 좋은 무게가 있다. 하지만 일 사라의 임무 라고 할 수 있는 최고의 그들이 관할; 그들과 함께, 특히 문제가 및 때때로, 재미, 심지어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지만 그들은 너무 개성이. 아무것도 없다 여기 다른, 더 나은 게임에서 경험할 수는 없습니다.

Days Gone

자, 몇 가지 측면 주는 할 일 사라 다소 독특한 맛이 있다. 그 중 최고는 이상적인 포스트 묵시적인 차량 실제로 있을 당신의 자전거. 그것은 얻을 수 있습니다 신속 하 게 당신에 게 너무 느낌 없이 안전는 그것의 공포의 대부분의 세계를 제거 것입니다. 당신의 말 처럼 야생의 숨 결 또는 The Witcher, 집사의 자전거는 거의 문자 자체, 하나는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그것을 고치 고 가스를 채우는 그것의 처리를 해야. 후자의 지루한,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정말 무슨 일을 하는지 밖으로 계획을 강요 합니다. 내가 한 번 떨어져서 허벌 비오는 밤, 한 시간 좀비 밖으로 전군에 그것은 아마도 가장 무서운 순간 이었다 내가 경험 게임.

다른 특징은 언 데드의 깎아지른 번호 & rs

현; ll 대항. 초기에, 당신은 대부분 좀비의 작은 그룹 삭제 될 거 야 하지만 결국, 당신은 무엇 이라고는 본질적으로 광대 한 무리 살인 괴물의 떼 거리 상대로 올 거 예요. 다발을 더럽힐 때 그 순간은 무서운, 어떻게 당신이 그들과 함께 경합 적 거 야 상상 하기 어렵다. 하지만 그 느낌은 오래 가지 않습니다. 일 사라 에서 언 데드는 특히 벙어리, 심지어 더 많은 그래서, 그것 보인다, 큰 그룹에서. 당신은 매우 신속 하 게 그들을 밖으로 데리고에 대 한 최고의 전술을 발견할 것 이다. 결국, 그들은 단지 성가신, 보다는 오히려 전략적 도전 된다.

특히 실망 이다 일 사라의 미지근한 외관 아래 묻혀 하는 좋은 아이디어 수 있습니다. 내가 다음에 따라 어떤 임무를 항상 알고 있도록 개별 이야기 비트 고유 스레드로 발표 됐다 방법을 사랑 하 고 게임은 당신은 그렇지 않으면 놓칠 수도 세계에서 것을 강조 하기 위해 주변 대화의 위대한 사용. 또한 다양 한 타협, 각각 자신의 독특한 분위기; 발생 하나 생각 발발 것 했습니다 포함 되어 있다면 미국 적은 총 법률, 다른 겉보기 평화로운 장소는 전 감옥 소장에 의해 실행 된 NRA 광신자에 의해 실행 됩니다. 더 당신이 도움이 각 캠프 심 부름, 실행 하 여 구출 민간인, 또는 살인 좀비, 그들은 더 당신을 믿을 거 야. 그 관계 접근 더 많은 무기, 장비, 및 개조에 당신의 자전거를 위해 부여합니다. 그것은 누가 도와주 고 싶어 하는 것에 대 한 결정을 내릴 당신이 좋은 구조입니다.

많은 방법으로에 일 갔다 생각나 원래 시계 개. 둘 다 말기 포럼과 문자 스타 하 고 선수에 게 거 대 한, 개방형 놀이터 매우 지루한 일 들을 할 전체 제공. 좋은 게임의 골격은 일 갈 하지만 나머지는 그것은 궁극적으로 자원의 비극적인 낭비 같은 느낌이 잊 었 단. 정확 하 게 나쁜, 그냥 지루한. 그러나 시계 개 2 어떤 표시 인지, 그것은 또한 잠재적으로 속 편으로 구속 될 수 있는 경험의 종류-잘하면 한 좀비 소설의 거 대 한 다발 사이에서 밖으로 서 더 나은 방법을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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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drew Web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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