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May 31, 2019 5:37 AM ET

글로벌 K-12 게임 기반 학습 시장 조사 보고서, 시장 규모, 현황, 수익, 소비, 수입 및 2019-2025에 대 한 미래 예측


글로벌 K-12 게임 기반 학습 시장 조사 보고서, 시장 규모, 현황, 수익, 소비, 수입 및 2019-2025에 대 한 미래 예측

iCrowd Newswire - May 31, 2019

글로벌 K-12 게임 기반 학습 시장 규모, 상태 및 예측 2019-2025

Wiseguyreports.Com는 연구 데이터베이스에 “K-12 게임 기반 학습 시장 수요, 성장, 기회, 제조업체 및 최고 주요 선수의 분석을 2025” 추가

게임 기반 학습은 교육 목적으로 명시적으로 설계 되었거나 부수적 또는 2 차 교육적 가치가 있는 게임입니다. 모든 유형의 게임은 교육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용 게임은 사람들이 특정 주제에 대해 배우고, 개념을 확장 하 고, 개발을 강화 하 고, 역사적 사건이 나 문화를 이해 하거나, 그들이 연주하는 기술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 된 게임입니다.
게임 유형에는 보드, 카드 및 비디오 게임이 포함 됩니다. 교육 게임은 특정 주제에 대해 인간을 가르치고 그들에 게 기술을 가르쳐 하도록 설계 된 게임 이다. 교육자, 정부 및 부모가 게임의 심리적 필요와 혜택을 인식 하는 것은 학습에 있어,이 교육 도구는 주류가 되고있다. 게임은 우리에 게 목표, 규칙, 적응, 문제 해결, 상호 작용을 가르쳐 모든 이야기로 표현 하는 대화 형 놀이입니다.
2018에서 글로벌 K-12 게임 기반 학습 시장 규모는 xx 백만 달러 이며 2025의 끝에는 2019-2025 백만 달러를 제공 하는 것으로 예상 됩니다.

K-12 게임 기반 학습 시장의 무료 샘플 보고서 받기 @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4080416-global-k-12-game-based-learning-market-size-status-and-forecast-2019-2025

이 보고서는 글로벌 K-12 게임 기반 학습 상태, 미래 예측, 성장 기회, 주요 시장 및 주요 플레이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연구 목표는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K-12 게임 기반 학습 개발을 제시 하는 것입니다.

이 연구에서 다루는 주요 선수
글래스 랩
Microsoft
오즈 모
PlayGen
반자이 랩 스
브라 고 케
필 라 멘 트 게임
Gameloft
iCivics
무한의 꿈
셸 게임

포괄적 인 목차 @ 전체 보고서 @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4080416-global-k-12-game-based-learning-market-size-status-and-forecast-2019-2025

제품을 유형별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주제별 게임
언어 학습 게임
다른

응용 프로그램 별 시장 세그먼트, 분할
초등학교 이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지역/국가별 시장 부문별이 보고서는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 아시아
인도
중앙 & 남아메리카

이 보고서의 연구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로벌 K-12 게임 기반 학습 상태, 미래 예측, 성장 기회, 주요 시장 및 주요 선수를 분석 합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K-12 게임 기반 학습 개발을 소개 합니다.
핵심 플레이어를 전략적으로 프로 파일링 하 고 개발 계획과 전략을 포괄적으로 분석 합니다.
제품 유형, 시장 및 주요 지역에 따라 시장을 정의 하 고, 설명 하 고, 예측 합니다.

이 연구에서, K-12 게임 기반 학습의 시장 규모를 추정 하는 것으로 간주 되는 연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역사 연도: 2014-2018
기본 연도: 2018
예상 연도: 2019
예측 연도 2019 ~ 2025
지역, 회사,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 정보에 대 한 2018는 기준 연도로 간주 됩니다. 기준 연도에 대 한 데이터 정보를 사용할 수 없을 때마다 이전 연도가 고려 되었습니다.

콘텐츠 표의 주요 요점

1 보고서 개요

2 글로벌 성장 동향

3 주요 선수에의 한 시장 점유율

4 유형 및 응용 프로그램에의 한 분석 데이터

5 미국

6 유럽

7 중국

8 일본

9 동남 아시아

10 인도

11 중앙 & 남아메리카

12 명의 국제 선수 프로필

13 시장 전망 2019-2025

14 분석가의 관점/결론

15부록

계속 … …………..

문의:
노라 트 렌트

파트너 관계 > 마케팅 관리자

sales@wiseguyreports.com

Ph: 1-646-845-9349 (미국)

Ph: 44 208 133 9349 (영국)

Contact Information:

Contact US:
NORAH TRENT

Partner Relations & Marketing Manager

sales@wiseguyreports.com

Ph: +1-646-845-9349 (US)

Ph: +44 208 133 9349 (UK)



Keywords:    K-12 Game-based Learning , K-12 Game-based Learning Market, K-12 Game-based Learning Market Trends, K-12 Game-based Learning Manufacturing, K-12 Game-based Learning Market Share, K-12 Game-based Learning Market Growth, K-12 Game-based Learning Market Size, K-12 Game-based Learning Marketing Research, K-12 Game-based Learning Industrial Analysis, K-12 Game-based Learning Industry Reports,
Tags:    Korean, News, Research 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