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Sep 13, 2019 12:54 AM ET

포트나이트 스트리머가 변화를 절실히 원하기 때문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트위치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iCrowd Newswire - Sep 13, 2019

포트나이트 팬들은 지난 몇 주 동안 트위치가 좋아하는 스트리머를 시청하는 것을 정독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가장 큰 이름들이 거의 모두 다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배틀로얄 타이틀이나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15 년 전에 나온 크게 협동 판타지 RPG입니다. 블리자드가 제작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는8월 26일에 출시된 고전 사전 확장팩으로 출시되었지만 2004년 11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스트리밍 제작 제공업체 인 StreamElements에 따르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시청률은 8월에만 83% 뛰어올랐으며, 포트나이트를떠난 WoWClassic과 스트리머 아스몬골드 덕분에 크게 증가했습니다.  스타 터너 “Tfue” 테니는 지난 달 트위치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채널입니다. 이 게임은 포트나이트가 한 달 동안 시청한 시간 동안 상위권에 오르지는 못했지만, 포트나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 도타 2에이어 4위에 올랐습니다. 15세 게임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이미지: 스트림 엘리먼트

Asmongold, 누가 크게 작은 팡파르에 년 동안 WoW를 스트리밍 하 고 일반적으로 이름 잭에 의해 전문적인 용량에 알려져 있다, 지금 멀리 멀리 Twitch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머, 일반적으로 주위 를 축적 75,000 동시 시청자 클래식의출시 이후 때때로 세 자리로 침입. 그는 현재 이 글을 쓰고 있는 트위치의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월드오브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GO, 마인크래프트, 그랜드 테프트 오토 V를 총 시청자 수로 선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스트림 엘리먼트

StreamElements 의 CEO Doron Nir는 “[우리] 트위치 차트의 상위 10위 급 스트리머는 친숙한 얼굴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목록에 있는 각 스트리머의 자리는 계속 이동하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최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웨이브를 정상에 오른 인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아스몬골드였습니다. 이것은 오늘 차트의 상단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내일이 될 수있는 게임에서 멀리 갈기의 가치를 말한다.”

심지어 타일러 “닌자”블레빈스는 포트나이트 기차에서 벗어났으며, 마이크로 소프트 소유의 스트리밍 서비스 믹서에서 WoW Classic으로 전환하여 젊은 팬들의 군단에 대한 실망감을 많이 나타닙합니다. 팀 “팀테타트만” 베타르와 브렛 “다코타즈” 호프만, 마이클 “슈라우드” 그제시크와 같은 인기 1인칭 슈팅 플레이어와 같은 동료 포트나이트 스트리머들은 후반에 WoW Classic을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Nir는 이 두 가지 향수의 혼합이라고 지적합니다 – 이러한 스트리머의 대부분은 WoW와 같은 타이틀을 플레이하는 온라인 게임에 들어갔으며 WoW Classic과같은 타이틀의 부활을 주도하는 인기있는 게임의 현재 상태와 함께 일반적인 피로를 초래했습니다.

“8월 의 상위 10개 게임에 대해 몇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몰려든 스트리머의 수를 기준으로, 향수는 게임 커뮤니티에 좋은 장소입니다.” “큰 상승을 경험 한 또 다른 오래된 게임은 마인 크래프트했다. 새로운 콘텐츠가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인기 스트리머들이 이 콘텐츠를 재생하는 시간을 늘렸습니다.”

그 마지막 비트도 주목할 만합니다. StreamElements가 말하는 마인 크래프트는8 월에 73 %가 성장했다고 말하며, 수십 명의 스트리머와 e 스포츠 플레이어가 비판할 때 배틀 로얄 히트의 메카 슈트 논란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포트나이트의 인기있는 대안이되었습니다. 개발자 에픽게임즈는 메카의 파괴적인 기능을 축소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에픽은 결국 기운을 차리게 되었지만, 커뮤니티의 적대적인 입장은 뒤집히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것은 완전히 무관심으로 미끄러해야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제, 닌자 포트나이트를 처음 플레이한 것은 WoW Classic이 서버 문제를 겪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결국 MMO로 다시 전환, 아마도, 그것은 다시 온라인 온 후. 그는 또한 포트나이트를 오늘 아침에 잠시 플레이한 후 다시 월드 오브 워로다시 전환했으며, 이번에는 배틀 로얄 게임에 대한 좌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닌자

✔@Ninja

 

arently WoW는 atm 아래로 그래서 아픈 포트나이트에 대 한 조금 http://Mixer.com/Ninja

닌자 – 믹서

닌자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이머 중 하나입니다. 전직 프로 헤일로 프로 풀 타임 스트리머를 설정, 닌자는 지구상에서 가장 숙련 되고 재미있는 게이머 중 하나 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mixer.com

3,827

트위터 광고 정보 및 개인 정보 보호
238명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여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그것은 포트나이트의인기와 장수와 마찬가지로 광범위한 트위치 커뮤니티와 WoW와 같은 고전 게임의 매력과 관련이있는 요소의 조합으로 보일 것입니다.

가장 단단한 포트나이트 플레이어들조차도 속도의 변화를 찾고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월말에 배틀 로얄 모드의 2 주년을 앞두고 있으며, 트위치의 톱 스타들이 점점 피곤해지고 있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피로는 크리에이터 공간에서 심각한 문제이며, 특히 YouTube와 Twitch에서는 플랫폼의 일일 콘텐츠 요구가 사람들의 정신 건강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2년 동안 하루에 10~15시간 동안 한 가지 일을 하면 누구나 필요한 변화를 모색하게 될 것입니다. 스트리머의 경우, 휴가를 위한 전통적인 일주일 간의 휴가조차도 구독자와 수익을 요할 수 있으며, 이는 닌자처럼 크고 인기있는 사람이 2018 년 E3 스트리밍 브레이크로 인해 100,000 명의 구독자가 비용을 지불했다고 말한 이유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믹서 거래의 목초지.

또한, 포트나이트는 예전과 같은 마법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여전히 격렬하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에픽게임즈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창의적이고 기술적으로 뛰어난 방법을 계속 발명하고 있습니다. 최근 뉴욕에서 열린 월드컵 파이널 토너먼트는 올 여름 게임 내 로봇 몬스터 배틀과 마찬가지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 팬들은 작년처럼 배틀로얄 장르에 열광하지 않습니다. 장르의 세계 지배는 후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에픽게임즈는 경쟁 밸런스를 뒤흔들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고, 시즌 전투 패스를 고수하고 완료하는 데 어려움을 않아 포트나이트는 그 어느 때보다 도약하기 쉬운 시간 싱크대를 만들었습니다.

WoW는 포트나이트의천둥을 훔치는 것은 지금, 그것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게임, 마인 크래프트처럼, 게임 팬들 사이에서 거의 보편적 인 매력을 가지고, 이기는 하지만 약간 다른 오래된 관객 들. 블리자드는 2004년 월드를 시작으로 RPG 장르와 온라인 게임 시장 전체를 영원히 바꿔놓았습니다. 그것은 진정한 현대 MMORPG, 그리고 그것의 실행을 통해 팬의 수억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이 게임은 여전히 새로운 확장팩으로 지원되고 있으며, 여전히 수백만 명의 월간 구독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즉, WoW 클래식을제공합니다, 게임의 초기 일에 향수 가득한 반환, 몇 가지 다른 게임 캐시의 종류 – 심지어 새로운, 에이펙스 전설같은 직접 포트나이트 경쟁자 –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것 같지 않은 트위치 스트리머를 위한 마인크래프트입니다. 20대와 30대의 게임 팬들에게는 친숙하며, 동시에 가장 리베팅스트리밍 소재를 만들지 않더라도 한 번도 플레이하지 않은 젊은 십대 트위치 시청자세대에게 는 새로운 제품입니다.

따라서 포트나이트의가장 큰 경쟁자가 또 다른 배틀로얄 게임이나 온라인 멀티플레이의 예상치 못한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는 논리적인 것처럼 보였지만, 포트나이트의 가장 큰 위협은… 잘, 포트나이트. 그리고 WoW Classic과 같은 타이틀은 매일 갈기를 흔들기 위해 필사적으로 일하는 이전 팬들을 기쁘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Contact Information:

Nick Statt



Tags:    Korean, News,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