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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13, 2019 11:05 AM ET

2025년까지 자동차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주요 제조업체, 트렌드, 수요, 점유율 분석


2025년까지 자동차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주요 제조업체, 트렌드, 수요, 점유율 분석

iCrowd Newswire - Sep 13, 2019

2019 년 차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Wiseguyreports.Com“자동차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 시장 수요, 성장, 기회, 최고 주요 플레이어의 분석 및 2025 년 예측“연구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합니다.

보고서 세부 정보:

이 보고서는 SWOT 분석, 즉 강점, 약점, 기회 및 조직에 대한 위협을 사용하여“자동차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에대한 심층 연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는 프로파일링, 제품 개요, 생산 량, 필수 원자재 및 조직의 재무 건전성.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ICE) 또는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IVI)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자동차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음입니다. 자동차 엔터테인먼트는 라디오와 카세트 또는 CD 플레이어로 구성된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에서 유래했으며, 이제 자동차 네비게이션 시스템, 비디오 플레이어, USB 및 블루투스 연결, 카푸터, 차량 내 인터넷 및 WiFi를 포함합니다. 간단한 대시보드 노브와 다이얼로 제어되면 ICE 시스템에는 스티어링 휠 오디오 컨트롤과 핸즈프리 음성 제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제조업체에 대해 이 보고서는 글로벌 시장에서 의 외생산, 생산, 전 공장 가격, 매출 및 시장 점유율을 분석합니다. 그것은 판매 량, 가격, 수익, 총 마진, 역사적 성장과 차 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미래의 관점을 다룹니다.

이 연구에서 다루는 주요 주요 플레이어:
Aisin
클라리 온
데세이 SV
Kenwood
Harman
아다요 (주)
알파인
비스테온 (주)
파 나 소닉
후지쯔 텐
개척자
Denso
미쓰비시 일렉트로닉스 (멜코)
델파이
가이유에 그룹
솔링 (솔링)
소니
스카이핀 (것)과 함께

무료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4406638-global-in-car-entertainment-market-professional-survey-report-2019

유형별로 시장 분할:
QNX 시스템
윈체 시스템
리눅스 시스템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시장 분할 :
Oem
애프터 마켓

지역/국가별 시장 부문:
글로벌 인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글로벌 뿐만 아니라 지역 적 차원에서 상세히 분석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지역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각 지역에 대해 보고서는 시장 전망, 기회 및 최신 동향을 고려하여 광범위하게 시장에 대한 연구를 포함시켰습니다.

주요 이해 관계자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제조업체
자동차 내 엔터테인먼트 유통 업체 / 상인 / 도매
자동차 내 엔터테인먼트 하위 구성 요소 제조업체
산업 협회
다운스트림 벤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원하는 대로 보고서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전체 보고서 세부 정보@  https://www.wiseguyreports.com/reports/4406638-global-in-car-entertainment-market-professional-survey-report-2019

자동차 산업은 단순히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변화의 직전에 놓여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동력 엔진의 개발은 향후 몇 년 동안 업계의 성장을 촉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연료 효율이 높은 기술의 도입과 통합은 업계 리더들에게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설명하기 위해, 자동차에 연료 분사의 통합은 긍정적으로 산업의 성장 패턴에 영향을 미쳤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많은 견인력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의 정교함은 앞으로 산업의 확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환경 보호법의 이행은 향후 업계의 추세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탄소 발자국 을 줄이기 위한 노력이 증가함에 따라 전기자동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는 청정 에너지원의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전기 자동차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적인 것을 장려할 태세입니다.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이동하는 차량 소유자. 또한, 연료의 상승 가격은 또한 지원하고 향후 몇 년 동안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예후된다.

컨텐스 표의 주요 요점:

8 차 내 엔터테인먼트 주요 제조업체 분석
8.1 파나소닉
8.1.1 파나소닉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제작 현장 및 지역 제공
8.1.2 파나소닉 제품 소개,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8.1.3 파나소닉 차 내 엔터테인먼트 생산, 수익, 전 공장 가격 및 총 마진 (2014-2019)
8.1.4 주요 비즈니스 및 시장 제공
8.2 후지쯔텐
8.2.1 후지쯔-텐 차 내 엔터테인먼트 제작 현장 및 지역 제공
8.2.2 후지쯔-10 제품 소개, 적용 및 사양
8.2.3 후지쯔-텐 차 내 엔터테인먼트 생산, 수익, 전 공장 가격 및 총 마진 (2014-2019)
8.2.4 주요 비즈니스 및 시장 제공

그리고 더 많은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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