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Mar 26, 2020 2:21 AM ET

급증하는 수요로 인해 Xbox 및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조정


iCrowd Newswire - Mar 26, 2020
게임은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시 기록적인 수준의 참여를 보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영향으로 전 세계 인터넷 사용량이 급증함에 따라 기술 회사들은 서비스가 가능한 한 영향을 받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같은 서비스는 기록적인 수준의 참여를 보고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라는 두 가지 주요 이름은 플레이어들이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음을 확신시켰습니다.

Engadget에 보낸 성명에서, X 박스 제품 서비스 회사 부사장 데이브 맥카시 (Dave McCarthy)는 회사가 “적극적으로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게이머를위한 원활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임시 조정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블로그 게시물에,소니 CEO 짐 라이언 플레이 스테이션은 “인터넷 안정성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그것의 비트를 하 고 있다, 유럽에서 플레이어 수 있습니다 지적 “다소 느리거나 지연 된 게임 다운로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강력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것 이다.” 우리는 또한 닌텐도에 도달 했습니다., 그것은 아직 발표 아무것도 말한다.

이는 기술 업계에서 전례없는 시대이며, 고립 기간 동안 집에서 일하거나 인터넷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대역폭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 버라이존과 T-모바일과 같은 일부 회사는 급증하는 수요에 대처할 수 있도록 임시 자유를 부여받았습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서비스를 철회했습니다.

Contact Information:

Rachel England



Tags:    Korean,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