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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 13, 2020 6:43 AM ET

가상 및 증강 현실 시장 2020 글로벌 산업 규모, 점유율, 가격, 추세 및 예측 2024


iCrowd Newswire - Aug 13, 2020

가상 및 증강 현실 산업

설명

Wiseguyreports.Com 연구 데이터베이스에 “가상 및 증강 현실 -시장 수요, 성장, 기회 및 2023년 최고 핵심 플레이어 예측 분석”을 추가합니다.

글로벌 가상 및 증강 현실(VR 및 AR) 기술 시장은 2018년 134억 달러에서 2018-2023년 60.4%의 복합 연간 성장률(CAGR)으로 2023년까지 1,424억 달러에 도달해야 합니다.

가상 현실(VR)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을 통해 생성된 컴퓨터 생성 환경으로, 사용자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및 입력 추적 장치를 사용하여 인공 3D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헤드셋, 장갑, 컴퓨터 기술 등 다양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감각을 자극하여 VR을 구현합니다.

증강 현실(AR) 기술은 현실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물리적 실제 환경에 대한 뷰는 사운드, 비디오, 그래픽 또는 GPS 데이터와 같은 중첩된 컴퓨터 생성 감각 입력으로 보강됩니다. VR은 현실 세계를 시뮬레이션된 것으로 대체하며 AR은 전통적으로 실시간으로 환경 요소와 맥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VR 및 AR 기술 시장의 성장은 하드웨어 비용의 감소와 게임, 의료, 교육 및 기타 응용 분야에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사용 증가로 인해 소비자 인식이 증가하고 콘텐츠 선택이 향상됩니다. 스마트폰 사용과 컴퓨터 그래픽 시스템 개발의 증가는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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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약한 VR 콘텐츠, 기술적 장벽 및 도전, VR 친숙함 부족 및 과다 가격 책정과 같은 요인은 소비자 및 엔터프라이즈 공간에서 대량 채택을 향한 여정에서 VR 및 AR 시장의 주요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에 대한 글로벌 시장은 구성 요소, 기술, 부문 및 지리에 따라 세분화되었습니다. 구성 요소에 따라 시장은 하드웨어및 소프트웨어로 분류되었습니다. 기술을 바탕으로 VR 시장은 몰입형, 몰입도, 반 몰입형 및 분산 VR 기술로 세분화되었으며 AR 시장은 모바일 기반, 웨어러블, 비전 및 공간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분야를 기반으로 시장을 의료, 게임, 교육, 군사, 산업 교육 및 엔지니어링 등으로 세분화했습니다.

지리에 기초하여,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ROW로 세분화되었습니다.

북미는 글로벌 VR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구글), 소니, HTC, 오큘러스, 부직스, 다크리, 이온 리얼리티, 오스터호트 디자인 그룹(ODG)이 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연구의 범위에는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및 구성 요소, 기술, 부문 및 지역을 포함한 주요 부문에 대한 시장 정보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전반적인 VR 및 AR 장치 수익이 포함됩니다.

구성 요소에 의해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시장은 하드웨어및 소프트웨어로 세분화됩니다. 기술 부문은 완전히 몰입, 비 몰입, 반 몰입 및 VR에 대한 배포에 의해 분기된다; AR용 모바일 기반, 웨어러블, 비전 및 공간 은 의료, 게임, 교육, 군사, 산업 교육, 엔지니어링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마지막으로, 지역별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ROW)으로 세분화됩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의 수익 예측은 솔루션 제공업체의 총 수익에서 파생된 추정 값으로 가상 및 증강 기술 시장의 모든 위에서 언급한 세그먼트에 대해 제공됩니다.

이 보고서에는 각 지역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토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시장의 주요 동인, 구속/도전 및 기회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보고서는 특허및 글로벌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의 상세한 프로필을 포함하는 공급업체 환경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프로파일 회사 중 일부는 마이크로 소프트, 알파벳 Inc.(구글), 소니 사, HTC, 오큘러스, 다크리, 부짐스, 이온 현실과 오스테레후트를 포함한다디자인 그룹.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과 공급업체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인, 제약 및 기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2017년과 2018년에 전 세계 가상 및 증강 현실 시장을 추정하고 있으며 2023년에 대한 예측을 포함합니다.

보고서에는 포함

– 47 개의 데이터 테이블과 30 개의 추가 테이블
– 가상 및 증강 현실 (VR 및 AR)에 대한 글로벌 시장과 기술의 업계 분석
– 2017년의 데이터, 2018년의 추정치, 2023년까지의 복합 연간 성장률(CAGRs) 예측으로 글로벌 시장 동향 분석
– 기술 유형, 응용 프로그램, 구성 요소 및 지리적 영역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 의해 VR 및 AR 시장의 정량화
– 다양한 경쟁 기술을 기반으로 현재와 미래의 동향및 분석을 다루는 토론
– 글로벌 VR/AR 시장 및 공급업체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동인, 제약 및 기회에 중점을 둡니까
– 관련 특허 분석
– 7D 비전, 애플, Inc., DAQRI, HTC 주식 회사, 마이크로 소프트, 엔비디아 주식 회사, 퀄컴, Inc., 소니 를 포함하여 업계 의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공급 업체 풍경과 프로필의 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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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물 표

제1장 소개
제 2장 요약 및 하이라이트
제 3 장 가상 및 증강 현실 기술: 시장 개요
구성 요소별 제 4장 시장 분석
5장 기술별 시장 분석
제 6 장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시장 분석
지역별 7장 시장 분석
제8장 경쟁력 분석
제 9장 회사 프로필
7D 비전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알파벳, INC.(구글)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
전략적 개요
애플, INC.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크리스티 디지털 시스템 미국, INC.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시옵틱스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DPVR (상하이 렉시앙 테크놀로지 유한 공사)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다크리, LLC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에마진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주식회사 이온리얼리티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및 서비스
중력 잭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서비스 제공
HTC CORP.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및 전략
화웨이 컬쳐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제품 제공
소풍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마르크스 연구소, LLC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및 서비스
랩, INC.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메타 컴퍼니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적 개요
마이크로소프트(주)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적 개요
주요 개발
매직 도약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제품 포트폴리오
닌텐도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제품 제공
엔비디아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옥타곤 스튜디오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오큘러스 VR, LLC (페이스 북)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오큘러스 리프트 사양
주요 개발
오스터후드 디자인 그룹(ODG)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피코 테크놀로지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퀄컴, INC.
비즈니스 개요
제품 포트폴리오
개발 및 전략
삼성전자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제품 사양
개발 및 전략
소니 코퍼레이션
비즈니스 개요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제품 사양
개발 및전략
TPCAST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유니티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비르탈리스 주식회사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제공
부지X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월드비즈
비즈니스 개요
비즈니스 성과/재무
제품 포트폴리오
주요 개발
자이스 그룹
비즈니스 개요
제품 포트폴리오
제품 사양
재무
주요 개발
제 10 장 부록 : 약어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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