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Aug 18, 2020 3:25 AM ET

‘모든 곳에서 작은 화재’ 작곡가 마크 이샴 & 이사벨라 여름 이야기 훌루 미니 시리즈에서 창조적 인 돌파구의 순간


'모든 곳에서 작은 화재' 작곡가 마크 이샴 & 이사벨라 여름 이야기 훌루 미니 시리즈에서 창조적 인 돌파구의 순간

iCrowd Newswire - Aug 18, 2020

그것은 작곡가 마크 이샴과 이사벨라 여름 모든 곳에서 작은 화재의중심에 도착하기 위해 충분한 시행 착오를했다.

리즈 티겔라르가 제작한 훌루 미니시리즈는 셰이커 하이츠 의장과 그녀의 가족을 중심으로, 신비한 어머니와 딸이 마을에 들어올 때 목숨을 바친다. 이 드라마는 “이 여성들의 본질을 포착할 수 있는 악보”를 요구했고, 서머스는 서로 완전히 얽혀 있었다고 말한다. “우리는 지적 설명을 염두에 두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큰 록 드럼, 챔버 문자열을 포용하고 싶었다. 피아노를 태우는 소리가 들렸다”고 이샴은 덧붙였다. “말 그대로 외경과 시원해 보였던 피아노 샘플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적 이해를 감정적이고 소닉 한 경험으로 변환하기 위해, 쌍은 먼저 협력자로 일하는 방법을 배워야했다. 영국 인디 록 밴드 피렌체와 기계 뒤에 원동력 중 하나, 여름TV 득점에 경험이없는 프로젝트에 왔다; 반면 이샴은 이 우주선의 베테랑이었다. 서로 다른 배경을 감안할 때, 두 사람은 처음에는 창의적인 충동이 다르며 공통점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에미상 후보에 오른 쌍은 부분의 합보다 큰 제품을 만들기 위해 긴밀하고 직접 협력했습니다. 아래에서 작곡가들은 시리즈를 작업하는 동안 그들이 얻은 창조적 인 돌파구와 그들 사이에 펼쳐진 진정한 협력의 마법을 설명합니다.

마감일: 어떻게 어디서나 작은 화재에 참여했습니까? 무엇이 프로젝트에 당신을 끌었는가?

ISABELLA SUMMERS: 분명히, 나는 “기계”이고, 나는 내 전체 경력을 노래를 작성했습니다. 짧은 긴 이야기, 나는 내 친구, 샘 레빈슨의 영화, 암살 국가에대한 음악의 조각을했기 때문에 메리 라모스라는 여자를 만났다. 샘은 내 친애하는 친구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너무 흥분했다, 그것은 점수가되었다. 그게 정확히 무슨 뜻인지 는 잘 모르겠지만, 그는 영화를 통해 몇 번이고, 내가 만든 이 음악 작품을 사용했다.

그래서, 메리 라모스는 그에 음악 감독자였다. 그녀는 말했다, “당신은 놀랍습니다. 네가 점수를 해주길 바란다.” “지옥, 그래. 나는 하고 싶어요.” 그런 다음 피렌체와 함께 매우 긴 전 세계 투어가 끝나고 있었고, 그녀는 말했다, “이봐, 난 당신을 위해 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즈 위더스푼과 케리 워싱턴과 함께 미니시리즈를 위해 놀라운 마크 이샴과 함께 작업하는 데 관심이 있으신가요?” “문장을 마칠 필요도 없어요. 네.” [웃음] 그래서 텔레비전에 들어가는 것은 내 의도가 아니었지만, 텔레비전입니다. 그리고 여기 우리는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놀라운 일이다.

MARK ISHAM: 저는 ABC [텔레비전]의 음악 부서를 운영하는 새벽 솔러와 오랜 친구이자 공동 작업자였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와서 말했다, “봐, 우리는 우리가 훌루를 위해 생산하고있는이 쇼를 가지고, 우리는 기계를 가지고있다. 우리는 당신과의 협력, 이것에 경험이 풍부한 손, 정말 환상적 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사와 나는 전화를 받았고, 그것은 다음과 같았다. 우리는 고함을 지르고 비명을 지르며 웃고 있었습니다…

SUMMERS: 비가 쏟아지고 정말 어두워졌기 때문에 실제로 기억합니다. 런던에서 가을이었는데, 제가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난 아직도 하지 않습니다.

마감일: Liz와 쇼의 주요 크리에이티브는 그들이 여기서 염두에 둔 사운드에 대해 무엇을 설명했습니까? 그들은 물건을 열어 두었습니까?

SUMMERS: 그것은 f **k로 모호했다. [웃음] 그들은 그들이 나를 고용하고 당신을 고용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이미 아름다움과 당신의 끝에서 오는 감성이 될 것이라는 합의가 있었다, 그리고 나에게서 오는 전쟁 측면의 조금 더. 그래서, 나는 그것이 시작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ISHAM: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과 내가 큰 방법으로 우리 자신에 그 결론에 도달했다는 것 같아요, 우리는 그것에 집착. 그것은 정말 모든 것을 통해 우리의 생명선이었다. 아직 미국에 오기 전에 모임에서 나온 기억이 난다, 새벽과 리즈에게 말하기, “봐, 우리는 할리우드 방식으로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을거야, 두 작곡가가 함께 모여, ‘당신은 모든 로맨스를 할 거야, 나는 행동을 할 거야, 나는 내년에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함께 방에 앉을 거야.” 나는 새벽에게 말했다, “당신은이물류를 정리해야합니다. 그것은 [a] 밴드처럼. 진정한 콜라보레이션의 마법을 원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처음에 우리를 고용하기 위해 그들을 판매한 것이었지만, 그것은 또한 우리의 이상이었다, “이것은 우리가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그런 소리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적으로 아주 좋은, 그리고 난 단지이 몇 가지 작업을 했다 때문에 이것을 말, 우리가 실제로 그들을 제공 하는 것을 보고 생산자를 얻기 위해. 지상에서 내리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아니었습니다.

마감일: 처음 점수 작업을 시작했을 때 프로세스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이샴:가끔 은하로 가서 “그냥 나쁜 비트를 줘.” 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웃음] 그러나 우리는 같은 방에 있습니다. 그녀가 내게 보내는 것 같지 않아. “의자를 키보드로 끌어당기고 뭔가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또는 “노트북에서 그 샘플을 보내고 노래를 시작하는 방식으로 함께 잘라.” 또는 “당신이 생각하는 네 가지 코드를 줘 우리가 이것에 필요한 좋은 팝 후크입니다. 로맨스 팝 후크 또는 배신 팝 후크.” 우리는 함께 거기에 있었고, 누군가가 키보드를 만질 것이고, 나는 Isa가 높은 레지스터에서 정말 좋아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웃음] 그녀는 전쟁의 드럼을 좋아합니다 – 거대하고 어두운 전쟁 드럼, 그리고이 모든 높은 [레지스터] s **t. 나는 실제로 물리적으로 그녀의 손을 잡고 키보드 아래로 이동합니다.

여름: 그럼 난 같은 것, “당신은 무엇을 알고 계십니까? 두 옥타브가 더 높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끝날 무렵, 그것은 실행 농담의 비트였다. 그러나 또한, 처음부터 경계를 벗어난 것을 발견한 많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정말 아날로그적인 관점에서 왔고, 여기서 우리는 뛰어다치고 박수를 쳤습니다. 마이크가 있으신가요?” 그리고 마크, 곧바로, 같았다, “어, 아니. 우리는 MIDI에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실제 문자열을 기록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몇 가지 악기를 가질 거 라고 알고, 그래서 바로 처음부터, 우리는 아름 다운 문자열 부품을 쓸 수 있었다. 또한 이 놀라운 Moogs의 모든 했다, 그리고 바이러스 키보드와 신디사이저, 마크의 스튜디오의 뒷면에, 내가 바로 갔다, 그리고 종료 있어. 그건 또 다른 일이었다. “아, 그래. 신디사이저.” “아니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ISHAM: 아이러니는, 그래도, 점수의 약 3 분의 1을 열어 하나의 소리가 바이러스, 그냥 사악한 멋진 소리 하이브리드 아날로그 / 디지털 신디사이저 떨어져 밝혀졌다. 그래서, 그것은 모두 예측할 수 없었다, 그냥 재미.

마감일: 여러분이 추구하는 소리를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어떻게 그 일을 얻었습니까?

이샴: 솔직히 말해서 거꾸로 일한 것 같아요. 돌파구는 에피소드 4에 왔다. 정말, 에피소드 1, 2, 3, 우리는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프로듀서들은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꽤 똑바로 앞에 있던 온도로 돌아갔습니다. 이봐, 나는 톰 뉴먼을 사랑하지만, 그것은 쉬운 선택입니다. 톰 뉴먼을 어디에나 넣어 서 그것은 작동 합니다. 그게 바로 그곳이다

그들은 에 있었고, 그것은 우리가 그들이 포용 할 수있는 쇼에 대한 정말 독특한 무언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에피소드 4까지는 아니었고, 이사는 제게 “글쎄, 이게 정말 환상적입니다. 내가 통과하자.” 에피소드 4의 폐막 장면에 넣었는데, 이것이 우리가 후보에 오른 것 같아요. 우리 둘 다 갔다, “S**t, 이게 다야. 이것은 우리가 가야 할 곳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의 영혼에 묻혀있는 증오를 욱신거리는 어둠, 하복부, 에너지입니다. 우리가 찾고 있는 모든 것들, 바로 거기.” 그것은 내장, 그리고 그것은 팝. 그것은 매우 접근 할 수 있지만,이 모든 감정을 했다.

정말, 우리는 그로부터 거꾸로 일했다. 좋은 소식은 에피소드 1과 2가 이미 방영된 에피소드 22편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돌아가서 그것에서 배울 수 있고, 그것을 분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세 개의 화음이 벗겨졌다 고 생각, 그리고 우리가 에피소드 1의 오프닝에서 쇼에 있어 방법되었다.

마감일: 쇼의 주요 타이틀 테마를 어느 시점에서 파악했습니까?

ISHAM: 그것은 병렬 선에서 함께 일하고 있었다. 3~4일마다 반나절이 걸리고, 메인 타이틀로 돌아가서 조정합니다.

SUMMERS: 리즈 [위더스푼]과 케리 [워싱턴]과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일치하는 점수 전반에 걸쳐 많은 드라마가 진행되고있다, 그래서 확실히 우리가 메인 타이틀에서 끌어 원하는 것, 그리고 쇼가 갈 것입니다 방법을 아는 모든 사람이 처음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마감 : 당신은 당신의 점수는 문자열, 피아노, 신디사이저와 큰 록 드럼을 갖추고 있음을 언급했다. 하프도 놀러 왔는가?

이샴: 네. 그것은 이사와 이사의 세계에서 비롯됩니다. 하프를 대중 문화로 가져왔는데, 그 때 는 아주 소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SUMMERS: 나는 항상 하프가 현과 피아노로 너무 아름답게 작동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것을 탐구하는 것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마감: 악기는 확실히 모든 것에 마법의 레이어를 추가합니다.

여름: 그것은 절대적으로 마법입니다. 하프는 특히 페달을 밟을 때 악기중 가장 마법같은 악기입니다.

ISHAM: 우리는 기타 페달과 s**t를 통해 하프를 연주하는이 젊은 여자를 발견했기 때문에 환상적이었습니다. 그건 바로 거기, 모든 세계의 최고였다.

여름: 그것은 단지 꿈을 만듭니다. 그것은 모든 것의 상단에 꿈의 레이어를 만듭니다.

마감일: 현과 드럼사용에 대해 무엇을 말해 줄 수 있을까요?

SUMMERS: 우리가 실제 문자열을 기록해야하기 때문에 문자열은 매우 재미 있었다. 그것은 놀라운 괴물이었다. 국회 의사당 기록.

이샴: 또한, 이지, 캐릭터, 바이올린을 한다. 그래서, 당신은 문자열에서 솔로 바이올린을 당겨 것들 위에 넣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혼란을 이끄는 데 있어 중심적인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불타는 피라미드의 꼭대기의 일종이기 때문에 솔로 바이올린의 소리가 실제로 그것을 운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드럼에 대한 흥미로운 것은 … 현대 생산에서 드럼은 매우 솔직히, 그것은 할 매우 쉽고, 꽤 좋은 소리를 만들기 위해 꽤 쉽게 하기 때문에 샘플링 및 전자적으로 사용되는 첫 번째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드럼에 내 경험은, 내가 제한된 예산이있는 경우, 나는 전자적으로 좋은 드럼 사운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드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사와 나는 말 그대로 몇 달 동안 매일 이 토론을 할 것입니다. 그녀는 “당신은 진짜 드럼을 이길 수 없습니다. 진짜 드럼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며 100% 옳았다. 그것은 단지 흥분과 로큰롤의 전체 수준을 가져, 그 이사 소리. 그것은 기계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그 모든 것을 생생하게 가져왔습니다.

마감: 뮤지컬 계의 다양한 분야에서 온 것을 감안할 때, 여기에서의 콜라보레이션은 매우 독특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무엇을 즐겼는가? 그 경험에 대해 눈에 띄는 것은 무엇입니까?

SUMMERS: 우선, 나는 텔레비전 쇼를 득점 한 적이 없다, 그래서 그게 가장 큰 일이다. 마크와 함께 일하는 것은 분명히 놀라운 상황이었다, beause 상황이 특정 포인트를 칠 하는 방법을 보고 너무 재미 있었다, 또는 특정 상자에 맞게.

이샴: 저는 수년 동안 모든 영화와 TV를 제작해 왔고, 첫날부터 “제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몇 년 동안 작품을 제작한 사람이 있는데, 그런 일을 해본 경험이 없어요. 그래서, 우리가 이것을 통해 갈 때, 그것은 정말 와서 전체 과정에서 힘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자.”

그리고 서로에 대한 상호 존중과 우리 둘 다 진정한 협력에 첫 번째 모임에 헌신했다는 사실만 생각합니다. 나는 내 최종 기준을 계속 말하고, 나는 그것이 Isa’s라고 생각, 너무, 우리가 생산자에게 발표 아무것도 내가 그런 일을 하지 않았을 것 이다 뭔가, 그리고 그녀는 그런 일을 결코 하지 않았을 것 이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그 자체의 삶과 그 자체의 소리를 취했고, 정말 진정으로 협력된 작품이었습니다.

지난 4개월 동안 눈치챘던 것처럼 영화와 TV를 위한 글쓰기는 매우 외로운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내 개인적인 삶은 그다지 변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일어나서 8 ~ 9 시간 동안 혼자서 방에 앉아 서서 나가서 먹고 잠자리에 들게됩니다. 그래서, 난 그냥 영혼 의 친구가 와서 당신과 함께 그 시간을 공유 하는 것 같아요, 그것은 나를 위해 독특한 경험, 그리고 그것은 단지 재미. 그것은 역학을 변경, 그리고 당신이 서로에 대한 신뢰가있을 때, 그것은 단지 더 좋아집니다.

마감일: 에피소드 4에서 돌파구를 마련하는 시리즈에서 가장 큰 도전이었습니까?

이샴:함께 일한 적이 없어서 평소보다 조금 더 오래 걸렸고, 소리를 알아내기 위해 이 약속을 잡았어요.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정말 부드럽습니다. 내 말은, 우리는 우리 자신의 창조적 인 과정에 어떤 충돌이 없었다. 우리는 수많은 재료를 쏟아부었고, 그 중 많은 것이 최종 점수가 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새롭고 흥미로운 소리이기 때문에 우리가 이곳에서 겪었던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이것이 어떤 소리가 들릴 것이라고 상상하지 않았고, 우리는 당신과 정직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 세일즈맨십을해야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이상 [생산자]를 이길 수 있도록 물건을 제시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방법을 알아내야했다. 일단 우리가 그것을 완료, 다음 그것은 부드럽게. 에피소드 4는 우리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배웠기 때문에 정말 전환점이었으며, 따라서 우리가 한 일은 에피소드 4에서 배운 것을 알고 에피소드 1을 원하고 점수를 매은 다음 어두운 방에 앉아서 전체 에피소드를 연주하여 우리의 길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일어나서 말했다, “당신은 맞아! 멋지다.”

Contact Information:

By Matt Grobar





Tags:    Korean,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