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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 18, 2020 3:29 AM ET

“아무도 그녀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버려진 아기에 대한 충격적인 이야기, 에미 상 후보 ‘한 자녀 국가’에서 강제 낙태 이야기


“아무도 그녀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버려진 아기에 대한 충격적인 이야기, 에미 상 후보 '한 자녀 국가'에서 강제 낙태 이야기

iCrowd Newswire - Aug 18, 2020

에미상 후보에 오른 영화제작자 난푸 왕은 중국에서 한 세대의 누군가에게는 이례적인 일이며, 형제자매가 생겼습니다. 그녀는 1985년 중국의 한 자녀 정책 속에서 태어났으며, 이는 여성들이 독신 아기를 낳는 것을 제한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왕씨의 부모와 같은 시골 지역의 사람들이 5년을 기다린 지 5년을 기다리는 한 둘째 아이를 가질 수 있도록 허락된 것이었다.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 부문 의 명문 에미 부문의 경쟁자인 영화 ‘원 차일드 네이션’에서왕은 형제자매가 없는 아이들로 둘러싸인 가장 가까운 도시에서 중학교에 다니는 기분이 어땠는지 설명합니다.

“누군가가 내가 동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때마다, 나는 당황스러웠다”며 “우리 가족이 뭔가 잘못한 것 같았다”고 회상했다.

사회적 압박으로 인해 일부 정책은 불순종하지 않았지만, 한 어린이 국가는 중국 정부가 1979년부터 2015년까지 법령을 집행하기 위해 얼마나 더 나아가고 있는지 자세히 드러내고 있다.

“[가족 계획 공무원]의 임무는 여성이 생리기간이 왔을 때와 여성이 임신했는지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임산부가 첫 아이를 낳으면 한 달 안에 살균을 강요받을 수밖에 없었다”고 왕은 설명한다. “그리고 만약 여성들이 저항한다면, 다른 도시에서 다른 도시에 숨어가려고 한다면, 다른 마을에서, 일단 발견되면 강제 낙태를 하기 위해 병원으로 옮겨질 것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왕은 영화에서 그녀를 인도한 조산사 화루 위안을 추적했다. 조산사의 임무는 출생을 돕는 것 이상을 포함했다. 한 자녀 정책을 시행해야 할 책임의 일환으로 위안은 50~60,000건의 살균과 낙태를 수행했으며 심지어 영아 살해를 저지르기도 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살아서 죽임을 당했습니다. 내 손이 떨렸다”고 위안은 한 어린이 국가에서말한다. “하지만 저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정부의 정책이었다. 우리는 결정을 내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명령을 실행했다.”

여성에 대한 남성 자손을 선호하는 강한 문화적 편견으로 인해 원치 않는 유아 소녀들이 산재해 있다고 영화는 밝혔다. 그것은 왕의 가족에서 사실이었다; 그녀는 아들을 위해 다시 시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아기 딸을 버린 삼촌을 인터뷰했습니다. 왕의 어머니는 동생이 아기를 없애도록 도왔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옷에 $ 20을 넣고 시장에서 고기 카운터에 그녀를 떠났다,”왕의 엄마는 회상한다. “이틀 밤낮으로 그녀는 그곳에 있었습니다. 아무도 그녀를 원하지 않았다. 그녀의 얼굴에는 모기에 물린 얼굴이 가득했다. 그녀는 결국 죽었다.”

한 아동 국가는 또한 감독이 “국제 입양 부패 스캔들”이라고 말하는 것을 폭로합니다. 1990년대 초, 중국 당국은 아기를 입양할 수 있는 깔끔한 금액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한다.

“여자를 중단하도록 강요하는 대신, 그 여자는 아기를 완전한 기간으로 데리고 출산하고 그(것)들은 아기를 데리고 가서 가족이 한 아이 정책을 위반했다는 것을 말함으로써 고아원에 넣을 것입니다,” 왕은 주장합니다. “그래서 아이는 압수되어 국제 입양을 받을 자격이 있었습니다.”

미국과 입양을 원하는 다른 나라의 가족들은 영유아가 버려졌다고 거짓으로 말했습니다. 그들은 아기를 얻기 위해 $ 10,000에서 $ 25,000까지 어디서나 지불했습니다.

아마존 스튜디오출신의 한 어린이 국가는왕이 연출한 세 번째 장편 다큐멘터리이다. 그녀의 첫 번째 영화인 훌리건 참새는교장에게 성적 학대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섯 명의 초등학생 사건을 폭로한 인권 운동가에 초점을 맞추어 고향 인 중국에 대해서도 비판적이었다. 왕은 현재 살고 있는 뉴저지에서 남편과 함께 키우고 있는 첫 아이를 출산한 후 최신 영화를 만들라는 영감을 받았다고 말한다.

그녀는 왕이 중국 당국의 레이더 아래에서 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배열인 자일링 장(Jialing Zhang)과 함께 한 어린이 국가를 공동 지휘했다. 결국 그녀는 영화를 촬영하기 위해 중국으로 직접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만난 몇 가지 사건이 있었다 – [관리에 의해] 질문, 그것은 조금 무서웠다,”왕 댓글. “하지만 훌리건 참새를만드는 동안 배운 교훈 때문에 이번에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호텔에 머무르지 않고 많은 예방 조치를 취했으며 다행히도 큰 문제에 빠지지 않고 생산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영화는 중국 정부가 한 자녀 정책을 시행한 동기는 인구 증가를 억제하고 생활 수준을 높이는 것이었다고 설명한다. 현재의 정책은 여성이 두 자녀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 중국은 일하고 고령화 인구를 돌볼 충분한 젊은 이들을 생산하지 않은 것을 인정. 한 아이 시대에 일어난 충격적인 기록에도 불구하고 왕씨의 어머니를 포함하여 정부가 취한 조치를 여전히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감독의 경우, 문제는 여성을위해 결정을 내리는 사람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영화는 정부가 여성이나 개인의 선택을 빼앗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왕은 말한다. “그러나 여성의 생식권을 통제하려는 정부만이 중국에서만 일어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미국을 포함한 많은 국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생식권 접근을 제한하고 낙태에 대한 접근을 제한함으로써 여성을 통제하고 그들의 선택을 없애려는 다른 형태가 항상 있습니다.”

한 어린이 국가는 오스카 후보 명단에 올랐고 프로듀서 길드 및 감독 길드 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 부문에서 에미상의 뛰어난 공로는 뛰어난 예술성 및/또는 중대한 사회적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판단되는 영화에 국한된 심사위원상입니다.

“한 어린이 국가가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기뻤습니다.” 왕은 데드라인을 말한다. “전 세계에서 매일 끊임없이 화가 난 뉴스와 함께 이상한 한 해였기 때문에 지명은 우리 하루를 밝게 했습니다!”

이 영화는 무역, 홍콩, 코로나바이러스를 둘러싼 미국과 중국 간의 갈등이 심화되는 시기에 나온다. 한 어린이 국가는 왕이 조형적으로 수년간 보냈던 땅에 대한 미국의 이해를 높이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감독은 “이 영화는 사람들이 중국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배우려는 의지는 애초에 그곳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전염병 동안, 잘못된 정보와 잘못된 정보는 바이러스의 기원에서 진정한 죽음의 통행료에 이르기까지 주제에 중국과 미국 모두에서 급증. 나는 두 정부 관리들이 잘못된 정보의 확산에 관여하고 격려하는 것을 보고 놀랐고, 소셜 미디어를 넘어 주요 미디어 채널과 정부 지도자들의 연설로 넘어갔습니다. 공중 보건 위기와 같은 중요한 상황에서 진실은 그 어느 때보다 도드라지않습니다. 제 영화가 중국 역사의 한 순간에 대한 진실된 이야기로서 중국의 현재 정치및 사회 현실에 대한 맥락을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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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thew Car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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