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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Aug 28, 2020 2:34 PM ET

글로벌 AR 게임 시장 2020 동향, 시장 점유율, 산업 규모, 기회, 분석 및 예측 2026


글로벌 AR 게임 시장 2020 동향, 시장 점유율, 산업 규모, 기회, 분석 및 예측 2026

iCrowd Newswire - Aug 28, 2020

AR 게임 시장 2020-2026

새로운 연구 보고서 “AR 게임 시장 2020 글로벌 시장 기회, 도전, 전략 및 예측 2026″WiseGuyReports에 추가되었습니다.

보고서 요약:-

글로벌 AR 게임 시장 보고서 2020-2026 (예측 기간)은 시장 성장 요인, 미래 평가, 국가 수준의 분석, AR 게임 시장 분포 및 중요한 산업 플레이어의 경쟁 환경 연구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AR 게임 시장의 모든 부문은 연구 보고서에서 광범위하게 평가됩니다. 세그먼트 분석은 선도적인 세그먼트를 통해 글로벌 AR 게임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AR 게임 시장의 지역 연구는 독자들이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지리적 시장의 발전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또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시장 영향 및 시장 영향 요인, 드라이버, 위협, 제약, 동향 및 잠재 고객을 포함하여 글로벌 AR 게임 시장의 중요한 역학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연구 결과는 또한 질적 및 정량적인 것과 같은 분석의 그밖 양식을 포함합니다.

글로벌 AR Gaming 시장 보고서는 글로벌 AR Gaming 시장에서 상위 국가의 전반적인 소비 구조, 개발 동향, 판매 모델 및 판매에 중점을 둔 포괄적인 연구입니다. 이 보고서는 글로벌 AR 게이밍 산업, 시장 부문, 경쟁 및 매크로 환경에서 잘 알려진 제공업체에 중점을 둡니다.

COVID-19 발발에 따라 AR 게임 산업이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한 보고서 1.7장에서도 자세히 분석됩니다.
제2.4장에서는 COVID-19의 맥락에서 업계 동향을 분석했습니다.
3.5장에서는 COVID-19가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시장을 기반으로 제품 산업 체인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보고서의 6장에서 10장에서는 COVID-19가 다양한 지역과 주요 국가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13.5장에서 는 COVID-19가 산업의 미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지적합니다.

시장의 전체적인 연구는 특정 국가의 인구 통계 학적 조건과 비즈니스 사이클에서 시장별 미시 경제적 영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인을 고려하여 이루어집니다. 이 연구는 지역 경쟁 우위와 주요 플레이어의 경쟁 환경 측면에서 시장 패러다임의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4장에서 다루는 글로벌 AR 게이밍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무한 증강 현실
아우라스마
퀄컴 테크놀로지스
자파르
캐치움
생생한 작품
Wikitude
블리파 ()
증강 픽셀
총 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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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역학:-

이 보고서는 또한 AR Gaming 시장의 주요 역학을 이해하는 것 외에도 여러 볼륨 동향, 가격 내역 및 시장 가치를 조사합니다. 업계의 더 나은 관점을 얻기 위해 몇 가지 미래 성장 동인, 도전 및 기회도 분석됩니다.

제 11 장과 13.3, 유형에 따라, 2015에서 2026AR 게임 시장은 주로로 분할 :
모바일 장치
HMDs
스마트 안경

제 12 장과 13.4, 응용 프로그램에 기초하여, AR 게임 시장은 2015에서 2026 커버 :
가전 제품
교육
엔터테인먼트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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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원하는 대로 보고서를 제공해 드립니다.

 

지역 분석:-

이 보고서는 생산, 소비, 수익, 시장 점유율 및 성장률에 대한 연구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의 다음 지역에 대한 2020-2026 년 예측을 다룹니다.

콘텐츠 테이블의 주요 요점:

1 보고서 개요
1.1 연구 범위
1.2 주요 시장 부문
1.3 지역/국가별 규제 시나리오
1.4 시장 투자 시나리오 전략
유형별 1.5 시장 분석
1.5.1 글로벌 AR 게임 시장 점유율 유형별 (2020-2026)
1.5.2 모바일 장치
1.5.3 HMD
1.5.4 스마트 안경
1.6 응용 프로그램별 시장
1.6.1 애플리케이션별 글로벌 AR 게임 시장 점유율 (2020-2026)
1.6.2 가전 제품
1.6.3 교육
1.6.4 엔터테인먼트
1.6.5 기타
1.7 COVID-19 발발에 따른 AR 게임 산업 개발 동향
1.7.1 글로벌 COVID-19 상태 개요
1.7.2 AR 게임 산업 개발에 대한 COVID-19 발발의 영향

……

4 플레이어 프로필
4.1 무한증강 현실
4.1.1 무한확대 현실 기본정보
4.1.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1.3 인피니티 증강 현실 AR 게임 시장 실적 (2015-2020)
4.1.4 무한대 증강 현실 사업 개요
4.2 아우라스마
4.2.1 아우라시마 기본 정보
4.2.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2.3 오라스마 AR 게이밍 시장 실적 (2015-2020)
4.2.4 아우라스마 비즈니스 개요
4.3 퀄컴 테크놀로지스
4.3.1 퀄컴 테크놀로지스 기본 정보
4.3.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3.3 퀄컴 테크놀로지스 AR 게임 시장 실적 (2015-2020)
4.3.4 퀄컴 테크놀로지스 비즈니스 개요
4.4 자파르
4.4.1 자파 기본 정보
4.4.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4.3 자파 AR 게이밍 시장 실적 (2015-2020)
4.4.4 자파 비즈니스 개요
4.5 캐치움
4.5.1 캐치움 기본 정보
4.5.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5.3 캐치움 AR 게이밍 시장 실적 (2015-2020)
4.5.4 캐치움 비즈니스 개요
4.6 생생한 작품
4.6.1생생한 작업 기본 정보
4.6.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6.3 생생한 작업 AR 게임 시장 성능 (2015-2020)
4.6.4 생생한 비즈니스 개요
4.7 위키튜드
4.7.1 위키튜드 기본 정보
4.7.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7.3 위키투데 AR 게임 시장 실적 (2015-2020)
4.7.4 위키튜드 비즈니스 개요
4.8 블리파르
4.8.1 블리파 기본 정보
4.8.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8.3 블리파 AR 게이밍 시장 실적 (2015-2020)
4.8.4 블리파 비즈니스 개요
4.9 증강 픽셀
4.9.1 증강 픽셀 기본 정보
4.9.2 AR 게이밍 제품 프로필, 응용 프로그램 및 사양
4.9.3 증강 픽셀 AR 게임 시장 성능 (2015-2020)
4.9.4 증강 픽셀 비즈니스 개요
4.10 총 침수

계속…..

참고 : 우리 팀은 Covid-19를 연구하고 있으며 다양한 산업 수직에 미치는 영향과 필요한 곳이면 어디서나 Covid-19 발자국을 고려하고 시장과 산업을 더 잘 분석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연락하세요.

문의:
노라 트렌트

파트너 관계 및 마케팅 관리자

sales@wiseguyreports.com

전화: 1-646-845-9349 (미국)

전화: 44 208 133 9349 (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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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AH TRENT

Partner Relations & Marketing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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