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Sep 9, 2020 6:11 AM ET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5년까지 10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5년까지 10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iCrowd Newswire - Sep 9, 2020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5년까지 10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부터 2025년까지 1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수의 최종 사용자에게 비디오를 전달하기 위한 트랜스코딩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온라인 비디오의 광범위한 성장과 주문형 스트리밍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이 시장의 성장을 위한 주요 요인입니다. 또한, 비디오 분석의 증가 배포와 함께 여러 화면에서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사용자 들 사이의 증가 수요를 충족시키기위한 네트워크 대역폭을 증가향후 글로벌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솔루션 – 세그먼트 분석
 
솔루션별로는 2020~2025년 예측 기간 동안 트랜스코딩 및 처리 부문이 약 18.4%의 상당한 성장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랜스코딩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면 서로 다른 비트레이트와 프레임 크기로 시간 정렬된 비디오 스트림 집합을 동시에 생성할 수 있으며 코덱과 프로토콜을 변환하여 추가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친화적 인 스트림의이 세트는 다음 여러 적응 스트리밍 형식으로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LS), 행성의 거의 모든 화면에서 재생을 허용, 따라서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상승. 트랜스코딩 및 처리 부문은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한 견인력이 증가하고 기업의 클라우드 기반 트랜스코딩채택으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의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수직 – 세그먼트 분석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은 수직으로 방송사, 운영자 및 미디어로 광범위하게 분류됩니다. BFSI; 교육; 의료; 정부 및 기타. 방송사, 사업자 및 미디어 수직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비디오 솔루션이 대학과 대학이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한 비디오 리소스를 중앙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됨에 따라 교육 산업의 수직은 약 17.4%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비디오 솔루션은 전염병으로 인해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잠금이 부과됨에 따라 교실 경험을 향상시키고 학생 참여를 늘리고 있습니다. Coivd-19로 인해 대부분의 수업, 교육 세션 및 회의가 온라인에서 열리고 있어 시장 성장에 크게 영향을 미우고 있습니다.
 
보고서 가격: $ 4500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지리 – 세그먼트 분석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APAC),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MEA) 및 남미 등 5개 지역에 걸쳐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북미는 정부와 네트워크 분야 간의 협업, 비디오 스트리밍 및 연구 협업 간의 제도적 파트너십, 아웃소싱 비디오 스트리밍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대규모 투자 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2019년 전체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는 조직과 개인의 디지털 미디어 사용 증가와 이 지역의 비즈니스 생산성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이버 –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을 주도하는 많은 수의 최종 사용자에게 비디오를 전달하기 위해 트랜스코딩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합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원동력 중 하나는 많은 수의 최종 사용자에게 비디오를 전달하기 위해 트랜스코딩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트랜스코딩은 부드럽고 고품질의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를 전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비디오 처리의 기술입니다, 여기서 어떤 형식 / 코덱의 비디오는 다른 형식으로 다시 포맷된다. 또한 트랜스코딩을 사용하면 로고, 워터마크, 스포츠 점수 또는 기타 그래픽과 같은 동영상에 동적 오버레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 제공업체는 더 많은 최종 사용자에게 동영상을 수용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간의 수요를 높일 수 있습니다.
  • Covid-19 전염병 동안 온라인 학습의 상승
COVID-19는 전 세계에 걸쳐 학교가 문을 닫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2억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교실을 비고 있습니다. 그 결과, 교육은 e-러닝의 독특한 상승과 함께 극적으로 변화하여 원격으로 그리고 디지털 플랫폼에서 교육을 수행합니다. WeForum 조직에 따르면, 국가는 그들의 COVID-19 감염 비율에 있는 다른 점에 있는 동안,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 때문에 학교 폐쇄에 의해 영향을 받는 186국가에 있는 12억 명 이상의 아이들이 현재 있습니다. 상당한 수요에 대응하여 많은 온라인 학습 플랫폼이 서비스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다른 회사는 교사와 학생을위한 원 스톱 상점을 제공 할 수있는 기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 ByteDance가 자체 기하급수적인 성장을 충족시키기 위한 내부 도구로 개발한 싱가포르 기반의 콜라보레이션 스위트인 Lark는 교사와 학생에게 무제한 화상 회의 시간, 자동 번역 기능, 프로젝트 작업의 실시간 공동 편집 및 스마트 캘린더 스케줄링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과제 –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
  • 비디오 스트리밍과 관련된 네트워크 연결 및 기술적 어려움
비디오 스트리밍과 관련된 네트워크 연결 및 기술적 어려움은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지난 2년 동안 스트리밍 기술이 크게 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업계가 계속 직면하고 있는 구체적인 장애물이 있습니다. 특히 대역폭 제한, 대기 시간 문제 및 장치 호환성 문제로 인해 시청자가 원활한 비디오 스트리밍을 경험하지 못하게 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전체 보고서에 대해 영업 담당자 중 한 명과 상담하십시오 https://www.industryarc.com/support.php?id=500572.
시장 풍경
 
제품 출시, 인수 및 R&D 활동은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시장의 플레이어가 채택한 주요 전략입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시장은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와 같은 주요 기업이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하이비전(캐나다), IBM 코퍼레이션(미국), 칼투라, 주식회사(미국), 콜렉티브 테크놀로지(콘티키), 오야올라(미국), 파노토(미국), 폴리콤(미국), 쿠무 코퍼레이션(미국), 소닉 파운드리, V브릭(미국), 와우자 미디어 시스템즈 LLC(미국), 와우자 미디어 시스템즈 LLC(미국),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인수/기술 출시/파트너십
  • 2017년 3월, 칼투라는 영국 서부 대학교(UWE)와 협력하여 500개 이상의 코스에 비디오 플랫폼을 배포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동영상을 제작하고, 평가에 쉽게 포함한 다음, 가상 학습 환경(VES)을 통해 강사에게 평가를 안전하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 2017년 4월, IBM은 Watson 지원 클라우드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하여 기업이 다양한 AI 기술의 조합을 통해 동영상에서 통찰력을 추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서비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이 기술을 활용하여 비정형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청자에게 생성, 획득 및 전달하는 콘텐츠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2019년 8월, Twitch는 자체 비디오 스트리밍 소프트웨어를 출시했습니다. 그것은 회사 첫 번째 방송 제공. 플랫폼은 주변 의 라이브 스트리밍 룸에서 가장 큰 플레이어이지만, 가장 눈에 띄는 제조 업체에서 가장 낮은 스트리머에 이르기까지 방송사는 모두 관중에게 스트림을 얻기 위해 타사 소프트웨어에 의존합니다. 개념은 새로운 스트리머가 Twitch에서 시작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하고, 물론 더 많은 개인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주요 테이크아웃
 
관련 보고서 :
 
1. 스트리밍 미디어 서비스 시장
https://www.industryarc.com/Report/15452/streaming-media-services-market.html
 
2. 스트리밍 분석 시장
https://www.industryarc.com/Report/15451/streaming-analytics-market.html
 
산업아크 소개 : IndustryARC는 주로 최첨단 기술과 최신 응용 분야 시장 조사에 중점을 둡니다. 당사의 맞춤형 연구 서비스는 시장의 글로벌 공급 수요 격차에서 지속적인 유동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사의 강력한 분석가 팀을 통해 비즈니스에 다양한 옵션을 통해 고객 연구 요구를 빠른 속도로 충족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용자 지정 요구 사항은 우리 팀과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ales@industryarc.com 이메일을 드롭

Contact Information:

Venkat Reddy
Sales Director
Email: venkat@industryarc.com
Website: https://www.industryarc.com
Phone: ( 1) 970-236-3677



Tags:    Korean, Latin America, North America, Research Newswire, South America,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