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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n 6, 2021 5:31 PM ET

모바일 도박 시장 2021 COVID-19 전염병 영향, 지역 동향, 수익, 비즈니스 기회 및 전략 평가까지 2023


iCrowd Newswire - Jan 6, 2021

모바일 게임 시장 개요

시장 조사 미래(MRFR)는 2018년과 2023년(평가 기간) 사이에 엄청난 속도로 진행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시장 2020에 상당한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보고서와 함께 covid-19 영향 분석을 제공 할 것입니다. COVID-19 모바일 게임 시장 조사는 코로나바이러스 질병 발병 후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COVID-19 모바일 게임 시장 구조

COVID-19에 대한 MRFR의 영향 분석에 따르면 더 많은 사람들이 집에 머무르면서 더 많은 게임과 앱이 다운로드되고 있습니다. SARS-CoV-2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소셜 네트워크와 모바일 게임에 대한 수요는 가정 전체에서 만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 전략에서 일하고 대학과 학교의 폐쇄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높은 수요를 주도하고있다. 사람들이 격리됨에 따라 모바일 게임이 앱 스토어에서 확대되어 최고 순위를 획득한 결과 모바일 게임을 즐길 시간이 더 많아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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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기적인 영향을 고려할 때 전문가들은 게임 업계와 모바일 게임의 최고 수준의 성장을 예측합니다. 예를 들어, COVID-19 분석을 기반으로 한 최근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EMEA & LATAM 지역에서 모바일 게임은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원천 중 하나가 되었으며, 이 지역의 전체 소비자중 85%가 소셜 멀어질 때 시간을 넘기위해 모바일 게임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소설 코로나바이러스, 모든 기업은 ICT 산업이 결국 가장 큰 이득이 될 수있는 상당한 전환을 경험했다. ICT는 모기업산업이며, 모바일 게임의 성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많은 글로벌 IT 공급업체가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고 협업 도구와 최신 인프라에 많은 비용을 지출함에 따라 향후 원격 배달 모델이 급증할 것입니다. 디지털 혁신의 빠른 채택은 새로운 모빌리티 및 클라우드 트렌드에 부합했습니다. 한마디로 IT 산업의 확대, 디지털화 추세의 보급, 현재의 잠금 상황은 COVID-19의 장기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기본 드라이버 및 주요 구속

모바일 게임 시장의 최신 뉴스 중 하나는 2020년 5월 Paytm First Games와 Alibaba의 Daraz 간의 파트너십으로, 다라즈 퍼스트 게임이라는 게임 앱이 방글라데시에서 출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시장 경쟁자가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게임 산업을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개발 중인 지역에서 개발 되지 않은 잠재력을 가진 제품 출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90년대에 시작된 이래 모바일 게임 산업은 여러 가지 기술 혁신을 목격했으며 현재 전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뒤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수십억 개의 기업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40억 명 이상의 모바일 사용자와 무선 기술의 발전을 통해 스마트폰 운영 체제는 디지털 모바일 게임의 중요한 개척지로 부상했습니다. 5G 기술, 클라우드 게임, 증강 및 가상 현실 기술은 더 나은 비즈니스 전망으로 이어질 수있는 최신 모바일 게임 시장 동향입니다.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사용 확대로 인터넷은 가정용 상품으로 만들어져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게임 개발자와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앱과 게임 개발자가 이끄는 주요 수익 모델은 게임 구매 및 광고의 이익입니다. 또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증강 및 가상 현실 기술을 갖춘 Emotiv Insight, starVR,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및 HTC Vive를 포함한 웨어러블 장치는 전 세계적으로 시장 성장을 유도합니다.

시장 세분화

모바일 게임 산업은 유형, 장치 및 플랫폼과 같은 세그먼트를 광범위하게 다룹니다.

모바일 게임 솔루션의 유형은 전략 및 두뇌, 액션 / 모험, 스포츠 및 롤 플레잉 게임, 카지노 등입니다.

모바일 게임이 플레이어인 장치에는 스마트폰, PDA, 태블릿 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고려된 플랫폼 별 세그먼트는 iOS, Windows 및 Android입니다.

지역 연구

북미, APAC 또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RoW 또는 전 세계 모바일 게임의 주요 시장입니다. 이 지역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향후 전망과 성장 기회에 대한 향상된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신중하게 연구되었습니다.

북미는 선수들에게 가장 높은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앞으로 몇 년 동안, e 스포츠의 높은 인기를 감안할 때, 스마트 폰 사용자의 상당수와 날카로운 인터넷 침투. 미국(미국)은 이 지역에서 모바일 게임에 가장 수익성이 높은 시장으로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는 구글 LLC (구글), 마이크로 소프트, 소니 (소니), 닌텐도, 애플 (애플)과 같은 가장 유명한 게임 회사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게이머를 유치하기 위해 AR 기술에 점점 더 많이 투자하고 있으며, 이는 궁극적으로 지역 시장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APAC는 모바일 게임 산업에서 다크 호스로 부상할 수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높은 성장률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인도, 한국, 중국의 태블릿, 스마트폰 및 다양한 스마트 기기의 소비증가는 지역 시장의 원활한 진전을 보장합니다. 디지털화의 보급이 증가하고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상승은 멀티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키고 또한 지역의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했다. 인도는 모바일 게이머의 인구 증가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에게 높은 성장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몇 달 동안 루도 킹은 인도에서 최고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지원, 젊은 인구를 끌어들이는 다양한 테마 등 다양한 테마가 주입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경쟁자

액티비전 블리자드( 미국), 모코스페이스(미국), 텐센트 홀딩스(중국), 게임로프트 SE(프랑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SA(프랑스), 구글,미국(미국), 애플,Inc.(미국), 소니코퍼레이션(일본), 닌텐도(일본), 글루 모바일(미국) 등

업계에서 활동하는 일부 업체로는 플레이릭스(러시아), 머신존(미국), 잼시티(미국), 로비오(핀란드), 넷마블(한국), 킹디지털 엔터테인먼트(미국), 니안틱(미국), 넷이즈(중국), 미니클립(스위스), 슈퍼셀(핀란드) 등이 있습니다.

보고서 세부 정보 확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mobile-gambling-market-5142

시장 조사 미래 소개: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는 고객이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지속적인 사료 연구(CFR), 시장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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