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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n 21, 2021 2:07 AM ET

가상 현실 시장 성장 전망, 기회, 업계 리더, 도전, 비즈니스 기회, 영업 수익, 통계 및 COVID-19 영향


가상 현실 시장 성장 전망, 기회, 업계 리더, 도전, 비즈니스 기회, 영업 수익, 통계 및 COVID-19 영향

iCrowd Newswire - Jan 21, 2021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 2020에 대한 최신 연구에서 시장 조사 미래 (MRFR)는 검토 기간에 시장의 역학을 결정하는 여러 요인을 보여줍니다. COVID 19가 가상 현실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연구는 보고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MRFR 분석에 따르면 가상 현실 시장은 2017-2027년 예측 기간 동안 CAGR이 37.4% 상승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시장 가치는 2027년까지 미화 101.2억 달러에 달하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IT 부문의 확장과 관련하여 가상 현실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가상 현실 시장의 상승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기업에 걸쳐 가상 현실 기술의 채택이 급증하면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의 확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솔루션의 평판 개발자의 존재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의 확장을 강화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시장의 급속한 확장은 게임, 가전 제품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분야에서 VR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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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의 세그먼트 분석은 기술, 구성 요소, 장치 유형 및 수직에 의해 수행됩니다.

가상 현실 시장의 구성 요소 기반 세그먼트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입니다. 하드웨어 하위 세그먼트는 디스플레이, 반도체 부품 및 센서입니다. 소프트웨어 하위 세그먼트는 클라우드 기반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입니다. 가상 현실 소프트웨어의 응용 프로그램은 가까운 장래에 시장의 확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시장의 장치 유형 기반 세그먼트는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벽,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3D 카메라 및 제스처 추적 장치입니다.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상 현실 시장의 확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시장의 기술 기반 부문은 반 몰입형, 몰입도 가 없으며 완전히 몰입력이 있습니다. 반 몰입형 가상 현실 시장의 적용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의 확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시장의 수직 기반 부문은 헬스케어, 가전 제품 및 상업,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 및 기타입니다. 가전 제품의 가상 현실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에서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지역 연구

MRFR 분석에 따르면 북미의 가상 현실 시장은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시장은 38.05%의 CAGR로 번창할 수 있으며, 캐나다 시장은 36.01%, 멕시코의 CAGR 34.47%로 뒤를 잇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가상 현실 시장은 MRFR 연구에 따르면 예측 기간 동안 40.56%의 CAGR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에서는 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의 증가와 교육 및 시뮬레이션 목적으로 HMD의 높은 채택률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시장 확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APAC 시장의 확장은 이 지역의 모바일 기반 VR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높은 수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가상 현실 시장이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인 확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가상 현실 솔루션의 지속적인 응용 프로그램, 교육 및 의료 산업과 함께 유럽에서 시장의 확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명한 플레이어

마이크로소프트(미국), 부지크스 코퍼레이션(미국), 이온리얼리티(미국), 센틱스(미국), 소니코퍼레이션(일본), 아베간트 코퍼레이션(미국), 퀄컴 테크놀로지스(미국), 페이스북, 미국, 삼성전자(한국), 구글 LLC(미국), 식센세 엔터테인먼트(미국) 등이 상장된 가상현실 시장에서 평판이 좋은 이름입니다.

전체 보고서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virtual-reality-market-916 찾아보기

가상 현실 시장 조사 보고서: 구성 요소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장치 유형별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제스처 추적 장치,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벽 및 3D 카메라), 기술 (비 몰입, 반 몰입 및 완전 몰입형), 수직 (소비자 가전, 항공 우주 및 국방, 의료, 상업, 산업 및 기타) – 2027년까지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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