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Spain Brazil Russia France Germany China Japan

Artificial Intelligence driven Marketing Communications

 
May 3, 2021 5:00 PM ET

2026년까지 상업 시장의 AR 및 VR이 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년까지 상업 시장의 AR 및 VR이 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iCrowd Newswire - May 3, 2021

커머스 마켓의 AR과 VR은 2026년까지 3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부터 2026년까지 28.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높은 리콜률로 사용자 참여가 높아증강 및 가상 현실 장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개념이 대량 채택되면서 상거래 업계는 큰 변화를 보았습니다. 월마트, 블록버스터 와 같은 저명한 회사는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하기 시작했을 때 고통을 겪었으며 아마존, 이베이 및 넷플릭스와 같은 플레이어는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모았습니다.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은 전자 상거래의 확장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IKEA는 사용자가 가구 제품을 사용자의 집에 배치된 것처럼 볼 수 있는 “IKEA Place”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구매 결정 프로세스의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전자 상거래의 성공의 높이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지만, 그것은 여전히 앞으로 중요 할 것이다.

상업 시장 부문 분석에서 AR 및 VR – 플랫폼별

플랫폼 부문에서 휴대폰은 예측 기간 동안 CAGR이 35%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하위 집합으로 서 있었습니다. MAR(모바일 증강 현실)는 2026년까지 AR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52%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AR 솔루션 개발에 대한 기업의 중요한 초점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페이스 북은 사용자에게 응용 프로그램의 광고를 통해 증강 현실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안경과 신발과 같은 패션 상품을 보고 사실상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회사들도 특히 전자 상거래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모바일 시장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industryarc.com/pdfdownload.php?id=16346

보고서 가격: $ 4500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상업 시장 부문 분석에서 AR 및 VR – 최종 사용 산업별

상거래 부문의 AR과 VR은 전자 상거래 시장에 초점을 맞춘 AR 솔루션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됩니다. 증강 상거래는 현재 IKEA (가구), 컨버스 (신발), 이베이 (FMCG), 아마존 (FMCG) 등과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소매 업체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증강 상거래는 사용자가 구매 하기 전에 게임, 옷, 가구, 자동차 등을 시도 할 수 있도록 조직에 의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산책하여 평면 (그리고 페인트 및 가구와 같은 기능)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으며,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다양한 자동차의 내부와 외부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증강 현실 기술을 활용하고 있었다 전자 상거래 거인에 큰 투자를했다. 구글은 이전에 DeepMind AI와 같은 향후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에 투자했습니다. 이 기술을 운영에 활용하려는 조직에서도 비슷한 투자가 기대됩니다.

상업 시장 세그먼트 분석에서 AR 및 VR – 지리별

북미 지역은 2020년 42%로 상업 시장에서 인공 지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APAC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거래 시장에서 아메리카 인공 지능은 주로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 사이에서 AR 및 VR 기술의 높은 침투에 의해 구동된다. 관광, E-러닝 및 전자 상거래를 포함한 주요 응용 분야.

상업 시장 동인의 AR 및 VR

시장 리더의 투자 증가

AR 및 VR 시장은 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의 투자 증가로 인해 상승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증강 현실 광고를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 : 페이스 북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광고를 통해 사용자에게 증강 현실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안경과 신발과 같은 패션 상품을 보고 사실상 시도 할 수 있습니다.

IKEA는 Apple 사용자가 IKEA 가구를 아파트에 설정하고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인테리어를 미리 볼 수 있는 Place라는 AR 앱을 도입했습니다. 이 솔루션 덕분에 잠재 고객은 가구를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베이는 현지 회사와 협력하여 호주에 가상 매장을 열었습니다. 이베이는 업계가 이 기술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시작했을 때 시장에서 최초의 인수 중 하나였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일부 도시에서 VR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프라임 데이 판매를 강화하기 위해 VR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전자 상거래 거인, 이베이는2016년 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큰 선수가 잠재적 인 응용 프로그램 출시가 시장 인식을 구동하고 따라서 시장을 구동하기 전에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기술의 인식을 높일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고객 경험 개선에 대한 초점 고조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은 고객을 참여시키는 완벽한 기술입니다. 기억에 남는 행복한 경험은 종종 만족스러운 고객으로 이어집니다. AR/VR 기술은 고객에게 풍부한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고객에게 쉽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이며, 또한 기업에 대한 만족하는 고객으로 이어지는 우위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 참여와 상호 작용은 고객에게 온보딩한 후에도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인식하고 유치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AR/VR 기술은 제품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한 마케팅 도구로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AR 및 VR 솔루션을 통해 제공되는 향상된 고객 경험은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샘플 보고서 다운로드 @ https://www.industryarc.com/pdfdownload.php?id=16346

커머스 시장의 도전 과제에 대한 AR 및 VR

AR 콘텐츠에 대한 인식 부족

AR의 가장 큰 과제는 소비자의 AR 콘텐츠에 대한 인식 부족입니다. AR 및 VR 콘텐츠는 여러 형태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는 혼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아니면 AR이나 VR을 사용할 때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영국과 미국에서 GWI가 실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 시장에서 소비자의 90% 이상이 VR을 알고 있으며, 약 65%가 AR을 알고 있다고 답했으며, 16~44세 그룹 중 70~75%의 AR 호버에 대한 인식이 크게 떨어졌지만 45~54세(56%)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56%). 및 55-64s (44 %). 성별별, 남성(71%) 여성(59%)에 비해 AR에 대한 인식수준이 특히 높다. 이로 인해 특히 게임 외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AR 시장에 대한 관심이 제한적입니다.

시장 풍경

제품 출시, 인수 및 R&D 활동은 커머스의 AR 및 VR 시장에서 플레이어들이 채택한 핵심 전략입니다.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주요 회사로는 아마존, 이케아, 페이스북, 세포라, BMW, 할리 데이비슨, 소더비 및 기타 다양한 회사들이 있습니다.

인수/기술 출시/파트너십

아마존은 인도의 몇몇 선택된 도시에서 VR을 시험하고 있으며 프라임 데이 판매를 늘리기 위해 있습니다.

페이스 북은 사용자에게 응용 프로그램의 광고를 통해 증강 현실 경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안경과 신발과 같은 패션 상품을 보고 사실상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테이크아웃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은 상거래 산업에 대한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V-커머스(증강 및 가상 현실 통합 상거래)는 증강 현실이 하드웨어를 적게 요구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태블릿및 스마트폰과 같은 친숙한 장치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온라인 소매 세계에서 매우 놀라운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은 기술적으로 전자 상거래의 범위를 정교하게하고 상호 작용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IndustryARC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객의 60% 이상이 웹사이트에서 증강 현실을 제공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모두 많은 회사에서 사용자 상호 작용을 증가시키고 사용자 기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었다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관련 보고서 :

A. 게임 산업을 위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https://www.industryarc.com/Report/16349/augmented-reality-virtual-reality-market-for-gaming-industry.html

B.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위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https://www.industryarc.com/Report/16348/augmented-reality-virtual-reality-market-for-entertainment-industry.html

자세한 정보 통신 기술 시장 보고서 -<ahref=”https://www.industryarc.com/Domain/7/information-communication-technology-market-research.html”>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산업아크 소개: IndustryARC는 주로 최첨단 기술과 최신 응용 분야 시장 조사에 중점을 둡니다. 당사의 맞춤형 연구 서비스는 시장의 글로벌 공급 수요 격차에서 지속적인 유동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사의 강력한 분석가 팀을 통해 비즈니스에 다양한 옵션을 통해 고객 연구 요구를 빠른 속도로 충족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용자 지정 요구 사항은 우리 팀과 논의 할 수 있으며, sales@industryarc.com 이메일을 삭제하여 컨설팅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논의 할 수 있습니다.

벤카트 레디
영업 이사
이메일: venkat@industryarc.com
웹사이트: https://www.industryarc.com
전화: (1) 970-236-3677

Contact Information:

Venkat Reddy
Sales Director
Email: venkat@industryarc.com
Website: https://www.industryarc.com
Phone: (+1) 970-236-3677



Keywords:    AR and VR in Commerce Market, AR and VR in Commerce Market size, AR and VR in Commerce industry, AR and VR in Commerce Market share, AR and VR in Commerce top 10 companies, AR and VR in Commerce Market report, AR and VR in Commerce industry outlook
Tags:    Extended Distribution, iCN Internal Distribution, Korean, News, Research Newswire,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