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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헬스케어 게임화 시장 성장 요인 및 기회 평가 2020-2027

Aug 9, 2021 11:00 PM ET

글로벌 헬스케어 게임화 시장은 2020년 3,085만 달러로 2020년부터 2027년까지 35.8% 증가한 36,854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화는 게임 또는 게임 형 구성 요소를 작업에 추가하는 방법으로 정의되므로 이벤트에 참여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는 경쟁과 성취를 위해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행동을 두드리기 때문에 효율적일 것으로 관찰됩니다. 또한, 게임화는 사람들이 개인적인 도전을 충족하도록 유도 할 수있는 디자인 된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필수적인 기능을 기여, 이는 더 재미와 게임처럼 보인다 자신의 작업의 진행 상황을 추적에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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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주요 플레이어

Fitbit Inc., 나이키, 망고 헬스, 턱뼈, 허브헬스, 에브리무브, 아킬리 인터랙티브 랩, 번치볼, 마이크로소프트, 아요고 헬스 등 다양한 주요 선수들이 이 보고서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시장 분류

제품 유형별

  • 엔터프라이즈 기반 솔루션
  • 소비자 기반 솔루션

응용 프로그램별

  • 피트니스 관리
  • 약물 관리
  • 의료 교육
  • 물리 치료
  • 다른

최종 사용자별

  • 병원
  • 클리닉
  • 개별 사용
  • 연구

지역별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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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글로벌 헬스케어 게임화 시장은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와 같은 5개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북미 지역은 글로벌 헬스케어 게임화 시장의 주요 점유율을 지휘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AC 지역은 또한 주로 인구 증가, 특히 인도와 중국의 증가, 스마트 폰 채택 증가, 이 지역의 게임화 및 창조적 인 혁신 이니셔티브의 증가로 인해 의료 게임 화 시장의 상당한 성장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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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샬 타쿠르
연구 지원 전문가
퀄리킷 리서치
6060 N 센트럴 엑스피 #500, TX 75204, 미국
이메일: sales@qualiketresearch.com
웹사이트: https://qualiketresearch.com

Contact Information:

Vishal Thakur
Research Support Specialist
QualiKet Research
6060 N Central Expy #500, TX 75204, U.S.A
Email: sales@qualiketresearch.com
Website: https://qualiketresear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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