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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2021 글로벌 선도적 인 드라이버, 신흥 청중, COVID 19 발발, 세그먼트, 산업 이익 성장 및 지역 분석

Oct 18, 2021 3:08 PM ET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개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마켓은 2019년 2,1334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2030년까지 5,099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 도달하여 8.6%의 CAGR성장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디오 게임과 e-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고 스마트폰의 보급이 증가하는 것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그러나 불법 복제는 시장의 주요 억제 요인입니다. 한편, 5G 기술 개발은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마켓에서활동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쟁력 분석: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선수는 뉴스 코퍼레이션(미국), 어드밴스(미국),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 Inc.)입니다. (미국), 디스커버리(미국), 워너미디어 LLC(미국), 버라이존(미국), 알파벳(미국), 디즈니(미국), 바이두(중국), 그루포 글로보(브라질), 컴캐스트 코퍼레이션(미국), 팩트북(미국), 베르텔스만 SE & Co. KGaA(독일), 비아콤(미국), 해즈브로(미국), 맷엘(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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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마켓은 유형, 응용 프로그램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되었습니다.

  • 유형별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은 책과 잡지, 영화 및 연극, 소셜 미디어, 음악,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옥외 광고, 라디오 및 방송, 놀이 공원 / 시설, 스포츠, 장난감 및 예술로 세분화되었습니다. 2019년, 라디오 및 방송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10.1%의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형에 따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은 유선 및 무선으로 세분화됩니다. 2019년 유선 부문은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5.4%의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의 지리적 분석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전 세계에 대해 수행되었습니다.

북미는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주요 지역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또한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의 다양한 기업이 제공하는 강력한 뉴스 방송 서비스에서 수익을 창출합니다. 소비자는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스마트폰, 디지털 비서, 스마트 스피커 및 인터넷과 같은 스마트 장치를 널리 채택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향후 몇 년 동안 비디오 게임, 온라인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책과 잡지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미래는 고속 인터넷, 클라우드 스토리지, 디지털 기술, 소셜 미디어 플랫폼, 지역 전체의 다국어 콘텐츠의 강력한 배포에 힘입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가 중, 미국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 캐나다와 멕시코 다음.

분석을 위해 유럽은 영국, 독일, 프랑스 및 유럽의 나머지 지역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유럽 국가 전반에 걸쳐 인터넷의 보급증가는 지역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영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등 과 같은 국가를 포함하는 서유럽은 라디오 방송사의 강력한 시장입니다. 미디어 부문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유럽 경제에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덴마크, 이탈리아, 스웨덴 과 같은 국가에서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 전체의 비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추진되고 있습니다.

분석을 위해 아시아 태평양은 중국, 일본, 한국, 호주, 인도 및 인도네시아로 나뉩니다. 중국은 정부의 막대한 투자로 인해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지역의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는 주요 미디어 제공 업체와 높은 품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요구하는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많은 인구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콘텐츠 테이블

1.1 시장 시놉시스 24

1.2 시장 매력 분석 25

2.1 정의 26

2.2 연구 범위 26

2.3 연구 목표 26

2.4 시장 구조27

계속….

 

보고서 세부 정보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entertainment-and-media-market-7773

 

표 목록

표 1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유형별, 2014-2030 (미화 10억 달러) 56

표 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2014-2030년(미화 10억 달러) 59

표 3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지역별, 2014-2030년(미화 10억 달러) 61

표 4 북미: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국가별, 2014-2030년(미화 10억 달러) 63

표 5 북미: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유형별, 2014-2030 (미화 10억 달러) 65

계속….

 

그림 목록

그림 1 시장 매력 분석: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25

그림 2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 구조 27

그림 3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 방식 35

그림 4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시장의 시장 동적 분석 39

그림 5 운전자 영향 분석 41

계속….

 

시장 조사 미래 소개:

시장 조사 미래(MRFR)는 정보 기술(IT), 의료 및 화학 분야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성을 가진 존경받는 회사입니다. 우리의 애널리스트는 360도 관점으로 원활한 보고서를 제공하기 위해 고심 하는 기본 및 보조 연구를 수행. 데이터는 평판이 좋은 조직,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및 그래픽 및 통계 정보로 뒷받침되는 완벽한 보고서를 생성하기 위한 국제 설문조사와 비교됩니다.

 

MRFR에서 우리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신디케이트되고 사용자 정의 된 보고서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당사의 컨설팅 서비스는 비즈니스 위험을 제거하고 고객의 수익마진을 유도하기 위한 것입니다. 인터뷰, 설문 조사 및 여론 조사를 통해 분석가의 실무 경험과 예리한 연구를 수행하는 능력은 우리의 기량에 대한 진술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변동에 대한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정기적으로 우리의 보고서를 업데이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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