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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2022 규모, 동향, 최고 기업, 경쟁력 분석, 개발 시나리오 및 2030년까지 예측

Jan 7, 2022 3:29 PM ET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개요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2027년까지 447억 3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2021년 2027년)에 8.51%의 CAGR을 등록했으며, 2020년에는 2347억 달러로 평가되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오픈 소스 및 표준 플랫폼에 대한 증강 지원은 2020년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동기를 부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매틱스와 인포테인먼트 보고서는 시장 조사 미래(Market Research Future)에 의해 이루어지며, 여기에는 진행 상황을 위한 시장 옵션이 포함됩니다. CAGR은 5.91%로 임박한 시기에 글로벌 시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의 대량 생산은 예측 기간이 끝나면 IVI 시스템과의 스마트폰 통합에 의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접근 기간에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OTA(오버더에어) 업데이트 제공.

주요 플레이어

글로벌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중대한 경쟁자는 콘티넨탈 AG(독일), 하만 인터내셔널(미국), 파이오니어 일렉트로닉스(미국), 덴소 코퍼레이션(일본), 가민(스위스), 알파인 일렉트로닉스(일본), 켄우드 코퍼레이션(일본), 파나소닉 코퍼레이션(일본), 델파이 오토모티브 PLC(영국), ALLGo 임베디드 시스템 Pvt(인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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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분석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산업의 세그먼트 평가는 운영 체제 와 지역을 기반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운영 체제에 기초하여,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리눅스, QNX, 마이크로 소프트, 그리고 다른 지역으로 세분화된다. 이 지역을 기반으로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글로벌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자세한 지역 분석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 규모에 대한 지역 평가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글로벌 지역을 기반으로 수행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실적을 기록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개발도상국과 GDP 상승에 힘입어 아시아 태평양지역은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나타났습니다.

북미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은 APAC와 유럽의 지역 시장이 뒤따르는 가치 면에서 주요 지역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은 2018년 북미 지역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를 위한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예측기간 내내 권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석가에게 말하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ask_for_schedule_call/3993

북미 지역은 자동차 산업에 대한 투자가 우려되는 한 안정적인 경제입니다. 전체적으로 자동차 산업은 승용차에 대한 수요가 심화됨에 따라 수많은 타이탄에 의해 대규모 투자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북미 의 전체 자동차 산업은 격변을 겪고 있으며,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는 시장 궤도를 결정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경쟁력 분석

경기 침체는 경쟁자들이 장기 확장을 계획할 기회를 심의하도록 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비스를 혁신해야 할 필요성과 제품 제공은 시장 개발을 위한 유리한 범위를 조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장의 마케팅 예산은 시장의 유동성 부족으로 인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임박한 시기에 전체 시장을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시장은 이 시기에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로컬 기반 구조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에 대한 필수 조건은 임박한 기간에 시장을 상당히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기회의 부족으로 인해 시장에서경쟁이 치열해지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장의 자원 최적화는 임박한 기간에 성장을위한 유망한 옵션을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공급망의 재보정은 이 시기에 빠른 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 <ahref=”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infotainment-market-3993″>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infotainment-market-3993

콘텐츠 테이블

1 요약

2 소개

2.1 정의 13

2.2 연구 범위 13

2.3 가정 14

2.4 시장 구조 14

3 연구 방법론

3.1 연구 과정 15

3.2 1차 연구 15

3.3 보조 연구 16

3.4 시장 규모 추정 16

3.5 예측 모델 18

4 시장 역학

4.1 소개 19

4.2 시장 동인 20

4.2.1 영향 분석: 시장 동인 20

4.2.2 차량 대량 생산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20

4.2.3 IVI 시스템과 스마트폰 통합 을 위한 프로비저닝 20

4.2.4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오픈 소스 및 표준 플랫폼에 대한 지원 증가 20

4.2.5 다른 시스템과인포테인먼트 통합 21

4.3 시장 과제 21

4.3.1 영향 분석: 시장 과제 21

4.3.2 스마트폰 및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21을 위한 다양한 제품 수명 주기

4.3.3 설계 복잡성 22

4.3.4 드라이버에 대한 산만 22

4.3.5 데이터 보안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23

4.4 시장 동향 23

4.4.1 영향 분석: 시장 동향 23

4.4.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데이터 분석 23

4.4.3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단순화하고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24의 수명 주기를 연장하기 위한 미디어 지향 시스템 전송(MOST) 기술 채택

4.4.4 공중파(OTA) 임베디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업데이트 24

4.4.5 OLED 기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25와 같은 첨단 기술

4.4.6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스마트폰에 의존 감소 25

5 시장 요인 분석

5.1 5군 분석 26

계속..

보고서에 특정 회사 프로필 및 국가 수준 사용자 지정을 요청합니다.

사용자 지정 요청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ask_for_customize/3993

우리에 관해서: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는 고객이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지속적인 사료 연구(CFR), 시장 조사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MRFR에서 더 읽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pumps-market-2090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radiator-fan-market-10369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remote-diagnostics-market-1842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tomotive-upholstery-market-56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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