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logo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수요, 연구 및 2027 Covid-19 분석에 최고 최고의 플레이어

Jan 10, 2022 7:32 PM ET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개요

가상 현실(VR) 콘텐츠 제작은 다양한 유형의 매체를 통해 몰입형 경험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매체는 게임, 교육 및 360도 관점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또는 지식을 제공하는 다른 사람들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 미래(MRFR)의 글로벌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보고서는 2019년에서 2025년까지의 기간(예측 기간)에 인식해야 할 드라이버와 과제와 함께 VR의 다양한 틈새 시장과 동향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COVID-19 발발과 업계에 미치는 영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범위

글로벌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은 검토 기간 동안 76.5 %의 CAGR을 등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에 의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 증가와 VR 장치의 비용 절감은 시장 수요를 크게 견인할 수 있습니다. 몰입형 경험에 대한 수요증가와 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부문의 잠재력은 시장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료 샘플 복사 받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9552

시청자의 유지를 높이기 위해 TV 채널별로 VR 콘텐츠를 출시하면 시장 수요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최근 RTV 슬로베니아는 중요한 발표와 뉴스를 취재하기 위해 VR을 구현하고 2분 만에 5,000명의 시청자를 등록했습니다. 벨라루스 CUB 에라스무스 병원의 연구원들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VR은 정형 외과 적 절차에 필요한 국소 마취의 내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구는 병원에 있는 환자를 위한 정맥 내 퇴기를 위한 필요조건에 있는 하락을 표시했습니다.

그러나 개발도상국에서 VR에 대한 이점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면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세분화

콘텐츠 유형별로 는 360도 사진, 비디오 및 게임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게임 부문은 VR 헤드셋의 발전으로 인해 큰 시장 점유율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인구 통계학적 특성에 의한 게임에 대한 경향은 VR 콘텐츠의 수요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텔링과 몰입형 스토리라인, VR 헤드셋 개발에 대한 경향은 세그먼트 수요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에 의해, 시장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 의해, 시장은 여행 및 환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게임, 헬스케어, 자동차, 부동산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헬스케어 부문은 의료 교육및 수술 정밀도에 대한 지원으로 인해 글로벌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에 막대한 배당금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활, 통증 관리 등은 2025년까지 시장 수요를 견인할 가능성이 있는 헬스케어의 중요한 하위 부문입니다.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지역분석

북미는 2018년 글로벌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잘 발달된 IT 인프라의 가용성에 크게 기인합니다. 또한 북미 국가의 높은 IT 지출 능력도 이 지역의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VR을 이용한 마취의 허용 오차 수준 개선은 시장의 큰 잠재력을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이 지역의 여러 국가에서 VR 기반 스타트업의 출현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G 네트워크 도입과 소비자의 VR 게임 도입은 지역 시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보고서 세부 정보 확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virtual-reality-content-creation-market-9552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 주요 플레이어

Pixvana, Inc., SubVRsive, 360 Labs, Koncept VR, Scapic, Blippar, 파네디아 Pty Ltd., Matterport, ViaR (Viar360), WeMakeVR 등글로벌 가상 현실 콘텐츠 제작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 시장 성장을 주도하거나 억제하는 다양한 요인에 대한 미래 지향적 관점을 제공합니다.
  • 5년 예측

시장이 어떻게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지에 따라 평가됩니다.

  • 주요 제품 세그먼트와 미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변화하는 경쟁 역학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고 경쟁업체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시장의 완전한 통찰력을 가지고 시장 세그먼트의 심층 분석을함으로써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시장 조사 미래 (원스타트 연구 및 미디어 개인 제한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층
    뉴욕, NY 10013
    미국
    1 628 258 0071 (미국)
    44 2035 002 764 (영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웹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Contact Information:

    Market Research Future (Part of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Y 10013
    United States of America
    +1 628 258 0071 (US)
    +44 2035 002 764 (UK)
    Email: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Website: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Keywords:  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 CAGR,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 Key Players,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 Review,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