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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노트북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분석, 주요 플레이어, 비즈니스 동향, 기회, 수익 및 COVID의 영향

Jan 10, 2022 5:29 PM ET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2019년 90억 달러에 달했으며 2027년에는 155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과 2027년 사이에 는 7.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는 글로벌 게임 노트북 시장의 총 확장에 연료를 공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이밍 노트북은 꾸준한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고해상도 및 고급 그래픽 설정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존의 노트북과 비교할 때, 게이밍 노트북은 더 많은 RAM과 빠른 프로세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2D 및 3D 재료를 생산하는 데 훨씬 낫습니다. 또한 스토리지와 더 나은 그래픽 프로세싱 유닛이 많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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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i7, i5, 그리고 다른 사람. 이러한 부문 중 i7 카테고리는 2019년에 상당한 시장 비율을 유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된 성장은 다양 한 최종 사용에 걸쳐 게이밍 노트북에서 빠른 CPU에 대 한 높은 수요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Gaming Latop Market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하드 코어 게이머, 캐주얼 게이머, 플러스 프로 게이머. 프로 게이머 카테고리는 예상 기간 동안 시장 점유율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가정용 사용, 상업적 사용 등으로 분류됩니다. 2019년, 주거용 이용 부문은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측 기간 동안 상업적 사용 범주는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미드레인지, 엔트리 레벨, 하이엔드 노트북의 가격을 기준으로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예상 기간 동안 미드레인지 랩톱 세그먼트는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류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기타 세계 는 모두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조사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미국, 뉴욕, 멕시코 등 선진국의 게이머 수가 많기 때문에 전 세계 게이밍 노트북 시장의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게임 시장은 소비자 구매력 증가와 브라질, 멕시코 와 같은 국가에서 전담 게이머 증가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대만, 중국, 한국, 인도 등 신흥국의 주요 노트북 제조 업체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APAC 시장은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뉴스

게이밍 노트북은 꾸준한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면서 고해상도 및 고급 그래픽 설정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존의 노트북에 비해, 게이밍 노트북은 더 큰 RAM과 빠른 프로세서로 인해 2D 및 3D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훨씬 낫습니다. 또한 대형 스토리지 용량과 강력한 그래픽 프로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게이머 수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게이밍 노트북 산업의 부상은 E-스포츠의 영향과 3D 렌더링의 혁신으로 인해 고성능 프로세서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밍 노트북 시장의 개발은 빈번한 제품 데뷔와 콘솔 및 데스크톱 컴퓨터와 같은 대안의 가용성으로 인한 혁신의 확산으로 인해 방해받고 있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노트북 기술의 경력과 발전으로 인해 게임이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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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노트북 시장 조사 보고서 최종 사용자 (캐주얼 게이머, 하드 코어 게이머, 그리고 프로 게이머, 다른 사람), 구성 요소 (RAM 크기, 스토리지, 그래픽 카드, 디스플레이 크기, 주변 기기 및 프로세서) 2027년까지 예측

시장 조사 미래 소개: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는 고객이 다양한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당사의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사료 연구(CFR),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한 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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