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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TOYS의 첸 웨이: 베테랑 선수에서 CEO까지

Jan 11, 2022 10:58 AM ET

최근 수집 가능한 장난감 브랜드 인 52TOYS가 시리즈 C 펀딩의 결말을 발표했습니다. 타이헤캡이 독점 재무 고문으로 이 자금을 조달한 이 자금은 4억 위안을 확보했습니다. 중국 최초의 ‘수집장난감’을 목표로 한 52TOYS는 지난 6년간 IP 인큐베이션, 제품 혁신, 공급망 관리, 판매 채널 건설 및 시장 커뮤니케이션을 포괄하기 위해 확장되었으며, 업계 전체 산업 체인을 커버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첸웨이의 라이브 연설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20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선수가 자신의 취미를 직업으로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그는 중국 현지 장난감 브랜드의 발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다음은 답입니다. Gulou 게임 스토어에서 “비정형”기업가에 이르기까지 수집 가능한 장난감 브랜드인 가? 아마도, 그것은 내 장난 성격 때문입니다. 저는 2000년부터 장난감 관련 사업을 해왔기 때문에 20년 이상의 장난감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내 “기업가 정신 트랙”이 본질적으로 흥미로운 분야이기 때문에 자신을 “비정형”기업가로 간주합니다. 소비자를 즐겁게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해야 합니다. 소비자는 행복을 느낄 때만 지불할 것입니다. 그래서 매일 “재생”상태에서 장난감, 영화, 문화 및 창조적 인 제품을 공부해야합니다. 이에 힘입어 수집품 장난감 산업에 종사하고 있었고, 몇 가지 성과를 거두었다. 제품은 채널보다 더 중요합니다. 이전 부분은 일종의 이상적입니다. 현실적인 부분인 업계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최종 분석에서 이것은 소매 사업입니다. 항상 “제품 이나 채널에 대 한 논쟁이 있다, 더 중요 한”. 어떤 사람들은 채널을 단단히 제어해야만 소비자가 제품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제품이 채널보다 확실히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집 가능한 장난감은 본질적으로 창의성이 산업의 핵심이라고 결정하는 영적 쾌락을 위한 소비자 제품입니다. 높은 품질은 소비자가 기꺼이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이 산업의 핵심 경쟁력은 창의성입니다. 52TOYS는 이 아이디어에 따라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설립 후 첫 해에는 제품이 우선순위를 부여받았습니다. 오리지널 IP 외에도 마블, 디즈니 및 기타 클래식 IP와 협력하여 애니메이션의 클래식 이미지를 재설계했습니다. 이제 디자이너 장난감, “BEASTBOX” 시리즈, “모던 고대” 시리즈 등 7개의 제품 라인이 있습니다. 물론 채널도 중요합니다. 판매를 위해 패션 부티크, 장난감 상점, 영화관, 서점 등 다양한 유형의 채널과 협력합니다. 공항 및 기타 디자이너 장난감 매장에서 52TOYS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오프라인 판매 채널에 10,000개 이상의 협력 터미널이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시기에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을 시작했습니다. 52TOYS는 현재 20개 이상의 직접 운영 브랜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전국에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 100개매장을 설립할 계획입니다.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으며 소비자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중국의 디자이너 장난감 소비자 그룹이 확장되고 있고 일부 세그먼트가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습니다. 1. 여성이 지배하는가? 남성 소비자를 과소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년 동안 관찰 한 바와 같이, 남성과 여성은 다른 취향을 가지고있다. 수집품 장난감 분야에서 여성 소비자는 블라인드 박스와 같이 고객당 평균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은 일부 소규모 제품에 대해서만 높은 환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할수록 장난감이 커지고 고객당 평균 가격이 높을수록 남성 소비자의 비율이 높아진다. 여성 소비자에 비해, 한 번 수집 장난감의 특정 유형에 매료 남성 소비자는 점점 중독되고 “무거운”선수가 될 것입니다. 일본과 미국과 같은 국가에서는 남성이 여성보다 수집 가능한 장난감 소비자 그룹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2. 성인과 어린이, 도시와 마을 사이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다른 연령대의 소비자들은 더 유사한 선호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어린이와 성인을위한 레크리에이션 기사의 차이가 흐릿하고 세대 간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는 채널이 점차 수렴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아이들이 어린 시절부터 휴대 전화와 아이 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성인과 같은 정보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가지고, 그래서 그들은 성인과 같은 제품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매우 정상입니다. 제 생각에, 어린이와 성인은 수집 장난감 등의 소비에 점점 더 유사한 환경 설정을 제시 할 것이다. 정보 수집 채널의 통합은 또한 1단계와 2단계 도시의 소비자와 3단계 및 4단계 도시의 소비자 간의 격차를 좁혀주고 있습니다. 소비 수준에서 약간의 불일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소비와 이익의 일반적인 방향으로 점점 더 비슷할 것입니다. 3. “중국 시크의 상승”은 수집 장난감에 대한 또 다른 부스터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시크의 상승은 의심할 여지없이 추세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에 따르면, 젊은이들은 중국 문화에 대한 더 큰 열정과 욕망을 그 어느 때보다도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수집품 장난감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제품은 흥미롭고 재미있는 제품을 발견할 수 있으며, 역사적, 문화적 요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결국, 젊은 사람들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 “설교”되고 싶지 않습니다. 열정과 행복을 생산하는 공급망 아시다시피, 최근 몇 년 동안 디자이너 장난감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개선되고 있으며 전체 산업이 그에 상응하는 상승을 보여줍니다. 나는 이해의 증가와 함께, 소비자는 업계와 제품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을 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세분화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업계는 점점 더 다양해질 것입니다. 이 분야에 뿌리를 둔 기업은 종합적인 경쟁력을 개발하기 위해 산업 체인의 모든 단계를 커버 할 수 있어야합니다. 52TOYS는 이제 IP 인큐베이션, 제품 혁신, 공급망 관리, 영업 채널 건설 및 시장 커뮤니케이션, 기본적으로 전체 체인을 다룹니다. 다양한 제품과 채널은 52TOYS의 전망을 넓힐 수 있습니다. 수집 가능한 장난감은 정말 흥미로운 캐리어입니다. 영화,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 역사, 문화, 관광, 심지어 음식, 이들 중 하나는 수집 장난감의 테마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바로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수집 장난감은 라이프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사람들은 수집 장난감에서 행복, 동반자, 사회성, 지식 및 기타 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52TOYS가 열정과 행복을 제공하는 공급망이 되어 모든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즐겁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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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crowdnewswire.com/2022/01/06/chen-wei-of-52toys-from-veteran-player-to-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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