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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싱 게임 시장 프로필 및 시장 부문은 2027년 미래에 강력한 성장을 | COVID-19 효과

Jan 12, 2022 6:00 PM ET

시장 하이라이트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11.2달러로 168억3670만 달러에 연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2025 년 사이 GR, 새로운 시장 조사 미래 (MRFR) 조사를 말한다. 레이싱 비디오 게임,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방, 공기, 물, 또는 육상 차량의 모든 유형과 허슬링 경쟁에 참여하는 컴퓨터 게임의 일종이다. 그들은 인증 허슬링 협회 또는 완전히 환상적인 설정에 의존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게임은 대면 레크리에이션과 덜 어려운 아케이드 대시 게임 사이의 범위로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웹 게임 정렬 및 고객 유형은 허슬링 테스트 시스템, 코솔, PC 및 휴대용 분야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대시 게임의 종류입니다.

다양한 변수가 글로벌 레이싱 게임 산업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현재 MRFR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요인은 VR 및 AR 게임의 보편성, 주행 테스트 시스템에 대한 관심 개발, 최첨단 게임 발전의 증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지속적인 COVID-19 효과는 게임 콘솔및 게임의 과도한 비용과 결합된 그림 시간 프레임을 통해 전 세계 허슬링 게임 시장 개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Racing Games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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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분화:

MRFR 보고서는 유형 및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에 대한 상세한 세그먼트 분석을 제공합니다.

유형별로,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웹 게임 유형 및 클라이언트 유형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클라이언트 유형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이끌 것입니다. 11.3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R2025.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레이싱 시뮬레이터로 분할된다, 코솔, PC, 모바일. 코솔 세그먼트는 다시 플레이스테이션, XBOX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모바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이 지역은 11.4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R2025. 이 PC 세그먼트에 의해 다음 될 것 이다, 6.5에서 성장 할 것으로 예상 된다? 예측 기간 동안 GR.

지역 분석

이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보고서는 아시아 태평양(APAC), 북미, 남미, 유럽 및 중동 및 아프리카(MEA)의 성장 기회와 최근 동향을 다룹니다. 이 중 APAC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중국은 시장에서 가장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 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건강한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지역에서 저명한 선수의 존재는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성장에 추가됩니다.

유럽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최고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의 존재는 이 지역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성장에 추가됩니다. 프랑스, 독일, 영국은 시장에서 최대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미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훌륭한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용 효율적인 게이밍 하드웨어의 광범위한 가용성은 모바일 단말기의 증가채택과 함께 콘솔 게이머와 PC의 총 수를 증대시켰으며, 이 지역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성장에 가중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브라질은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게임 커뮤니티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MEA의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플레이어

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보고서에는 플레이시트(네덜란드), 넥스트 레벨 레이싱(호주), 소니 코퍼레이션(일본), CXC 시뮬레이션(미국), 빌러스 엔터프라이즈(미국), 인레이싱(인도), 오픈휠러(영국), 심테크프로(스페인), 스파코 SPA(이탈리아), 코드마스터 소프트웨어 회사 유한(영국), 전자아트(미국), 마이크로소프트(미국), 마이크로소프트(미국), 닌텐도(일본) 그리고 길레모트 코퍼레이션 S.A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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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레이싱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 유형별 (클라이언트 유형, 웹 게임 유형), 응용 프로그램 (레이싱 시뮬레이터, PC, 모바일, 콘솔) 및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 2027 년까지 예측

시장 조사 정보미래: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는 고객이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지속적인 사료 연구(CFR), 시장 연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을 위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별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이는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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