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logo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최신 연구에 따라 성장할 예정입니다.

Apr 26, 2022 5:00 PM ET

<강한>시장 하이라이트

Market Research Future (MRFR)에 따르면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2020 – 2027) 동안 인상적인 CAGR을 등록하면서 2027 년까지 기하 급수적 인 평가에 도달 할 것입니다. 디지털 전환은 모바일 기술의 발전과 높은 인터넷 보급률과 함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글로벌 <강한>/a<강한>은 주로 고속 인터넷 및 스마트 장치의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서비스 플랫폼으로서의 게임 증가 및 미디어 & 디지털 변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화의 확산으로 최종 사용자는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저장, 액세스 및 공유 할 수있었습니다.< / p>

Cloud 게임은 사용자에게 더 빠른 속도, 확장성, 더 나은 사용자 통찰력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하고 사용자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클라우드 게임은 연결된 환경에서 멀리 떨어진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으므로 스토리지 문제를 줄이고 게임 콘텐츠의 접근성과 도달 범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는 또한 다양한 스마트 장치에서 콘텐츠를 재구성하여 모든 매체에서 콘텐츠 전달을 더욱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료 샘플 얻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1368 

Segmentation:

클라우드 게임 시장 예측은 유형, 게임 시스템, 배포, 최종 사용자 및 지역으로 나뉩니다. 형식 세그먼트는 비디오 스트리밍 및 파일 스트리밍으로 하위 세그먼트화됩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배포 세그먼트는 하이브리드,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로 하위 세그먼트로 세분화됩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반면, 하이브리드 부문은 더 높은 CAGR.

게임 시스템 세그먼트는 g-cluster, 플레이 스테이션, 내 게임 스트리밍, 스팀 인 홈 스트리밍, 원격 플레이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스팀 인 홈 스트리밍 부문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 p>

최종 사용자 부문은 캐주얼 게이머, 진지한 게이머 및 소셜 게이머로 나뉩니다. 이 중 소셜 게이머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지역 세그먼트는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나머지 세계로 세분화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마켓 – 지역 분석 < / 강한>< / p>

북미는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다른 지역보다 게임 서비스의 채택률이 높아 클라우드 게임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시장 상승은 게임 플랫폼 제공 업체 및 전문 게이머의 강력한 존재감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및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정부 투자 증가 관련 기술 및 스마트 폰의 보급 증가 & 고속 인터넷은이 지역의 주요 클라우드 게임 시장 동향 중 일부입니다.< / p>

Europe은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서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수의 게임 애호가가 존재하고 PlayStation 및 Xbox와 같은 게임 콘솔의 높은 보급률과 같은 요인이이 지역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 산업을 강화합니다.< / p>

지역 시장에서 운영되는 다양한 게임 회사들이 제품 제공을 확대하여 시장의 급속한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영국, 프랑스, 독일 및 네덜란드에서 활동하는 기업들은 통신 회사와 협력하여 이 지역에서 고속 연결 아키텍처를 만들 수 있는 높은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지역의 클라우드 게임 시장 점유율을 입증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술의 확산 및 클라우드 게임, 전략적 파트너십 증대 및 해당 지역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의 투자가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증가하는 5G 인프라 개발 이니셔티브는 클라우드 게임 시장 규모를 자극합니다.

스마트폰과 게임 콘솔의 채택 증가는 급속히 팽창하는 온라인 인구와 함께 수많은 기회를 창출합니다. 비용 경쟁력있는 게임 플랫폼의 가용성은 고객 클래스 전반에 걸쳐 사용을 장려합니다.< / p>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마켓   - 경쟁력분석 < / 강>< / p>

치열한 경쟁이 치열한 클라우드 게임 시장은 분열되어 있으며 많은 대형 및 경쟁 환경을 형성하는 작은 선수. 제품 출시, 계약 및 파트너십, M& A, 그리고 확장은 최근의 시장 절차에서 추적 된 전략적 이니셔티브입니다.< / p>

<강한>주요 선수:

클라우드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는 Game Fly (미국), Sony Corporation (일본), Nvidia Corporation (미국), Playkey (미국), Ubitus Inc. (미국), PlayGiga (스페인), Microsoft Corporation (미국), Tsinghua Tongfang Co., Ltd (중국), Zynga, Inc. (미국), Google, LLC (미국), Cirrascale Corporation (미국) 및 Hatch Entertainment Ltd (핀란드)입니다. 

산업/혁신/관련 뉴스

2021년 3월 22일 --- Telia Sweden은 Microsoft와 새로운 클라우드 게임 파트너십을 맺어 고객에게 Xbox Game Pass Ultimate를 제공하는 유럽 최초의 운영자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Android 모바일 장치, Xbox 본체 또는 4G, 5G 및 광섬유와 같은 Telia의 고성능 네트워크에 연결된 Windows 10 PC에서 언제든지 100 개의 게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p>

Browse Complete Report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cloud-gaming-market-1368

클라우드 게임 시장, 솔루션별(전자 서명, 인증, 문서 보관, 워크플로우 자동화),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최종 사용자(BFSI, 의료, 소매, 정부) - 2027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강한>시장 조사 미래 (MRFR)<강한>, 우리는 우리의 요리 연구 보고서 (CRR), 반 조리 연구 보고서 (HCRR), 원료 연구 보고서 (3R), 연속 사료 연구 (CFR) 및 시장 조사 및 시장 조사 및 시장을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습니다. 컨설팅 서비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p>

자세히보기:

https://santoshdmane006.wixsite.com/technologynews/post/iot-professional-services-market-size-detailed-in-new-research-report

https://santoshdmane006.wixsite.com/technologynews/post/digital-evidence-management-market-size-opportunity-assessment-and-forecast-up-to-2027

https://santoshdmane006.wixsite.com/technologynews/post/smart-spaces-market-demand-projected-to-gain-significant-value-by-2027

https://santoshdmane006.wixsite.com/technologynews/post/geomarketing-market-analysis-overview-and-regional-outlook-study

https://santoshdmane006.wixsite.com/technologynews/post/health-cloud-market-share-research-insights-shared-in-detailed-report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층 뉴욕, NY 10013 미국 1 628 258 0071 (미국) 44 2035 002 764 (영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웹 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Contact Information:

Market Research Future (Part of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Y 10013

United States of America

+1 628 258 0071 (US)

+44 2035 002 764 (UK)

Email: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Website: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Keywords:  Cloud Gaming Market,Cloud Gaming Market Analysis,Cloud Gaming Market Size,Cloud Gaming Market Share,Cloud Gaming Market Growth,Cloud Gaming Market Re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