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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버스 시장 현황, 성장 기회, 주요 플레이어 바이트댄스, 에픽게임즈, 네티즈 주식회사, Roblox Corporation, Lilith Games, Nextech AR Solutions Inc., Unity Software Inc.

May 27, 2022 6:00 PM ET

Market Overview

 

The Metaverse market는 2030년까지 1억 5,597.5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인 2024–2030년 동안 45.2%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에서 MRFR (Market Research Future)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을 더 잘 엿볼 수 있도록 시장의 세분화와 역학을 포함합니다.< / p>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디지털 및 물리적 세계를 융합하는 데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시장의 주요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혼합 현실 (MR)의 견인력과 인기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메타버스의 성공은 하드웨어 및 관련 소프트웨어의 가격 책정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개인이 헤드셋 및 기타 웨어러블의 가격을 감당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술 회사는 잠재 고객을 늘리고 전 세계 모든지에서이 기술을 침투하기 위해보다 저렴한 옵션을 만들어야합니다. 따라서 급속한 기술 발전은 시장의 기본적인 필요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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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gmental Analysis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컴포넌트, 플랫폼, 기술, 애플리케이션 및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컴포넌트를 기반으로 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프트웨어는 랩톱이 경쟁사의 칩을 포함하여 다른 장치의 컴퓨팅 성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의 기술적 과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메타버스 솔루션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AR / VR 플레이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더 넓은 범위의 제품과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잘 알려진 플랫폼은 현재 크로스 플랫폼 기능이 부족한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다양한 개발 표준을 사용하여 자체 생태계에 제품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이러한 생태계와 상호 운용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있는 앱과 플랫폼을 만들어야합니다. 새로운 진입자가 사업에 유입됨에 따라 분열 된 소프트웨어 생태계의 가능성이 증가했습니다.< / p>


플랫폼에 따라 시장은 데스크톱/노트북, 모바일 및 웨어러블로 분류되었습니다. 웨어러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어러블은 메타버스에서 완벽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메타는 사용자의 존재를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웨어러블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소재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웨어러블 기술.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자에게 데이터를 피드백하는 센서가 장착된 웨어러블 도구입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은 블록 체인, VR 및 VR로 세분화되었습니다. AR, 혼합 현실 및 블록 체인 기술을 갖춘 다른 사람들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률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은 PayPal과 신용 카드를 허용하지만 메타버스에는 디지털 경제 창출에 도움이되는 암호 해독이 포함됩니다. 블록 체인은 여섯 가지 주요 메타버스 범주에서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소유권 증명, 디지털 수집성, 가치 이전, 거버넌스, 접근성 및 상호 운용성. 메타버스는 투명하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블록 체인 기술에 매우 적합합니다.< / p>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시장은 게임, 온라인 쇼핑, 콘텐츠 제작, 소셜 미디어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게임 응용 프로그램은 메타버스 기술의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밀레니엄 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현실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예상 기간 동안 메타버스 성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메타버스는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것입니다.포괄적 인 개방 경제 패러다임, 특히 게임 산업에서 더 활발하고 포괄적 인 플레이 투 - 벌 게임 생태계를 선호하는 현재의 일방적 인 자본주의 주도 모델을 제거합니다. 온라인 참가자와 플레이어는보다 몰입 형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스릴 외에도 게이머와 사용자는이 새로운 경제 모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 p>


최종 사용자에 따라 시장은 소비자와 기업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기업의 부문은 BFSI, 소매, 미디어 및 미디어로 세분화됩니다. 엔터테인먼트, 교육, 부동산, 항공 우주 및 방위, 의료, 엔지니어링 및 기타. 소비자 부문은 메타버스 시장의 지배적 인 최종 사용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게임, 라이브 이벤트,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및 레저 활동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Metaverse)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물리적으로 아무데도 가지 않고도 친구들과 어울리고, 일하고, 놀고, 배우고, 쇼핑하고, 창조하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다. 특히, 이러한 게임 환경에서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그들은 더 깊은 현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평면 스크린에 집중하는 대신 실제로 주변 환경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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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etitive Analysis

이 연구에서 MRFR은 Meta Platforms Inc., Nvidia, Microsoft Corporation, Tencent Holdings Ltd., Bytedance, Epic Games, Netease Inc., Roblox Corporation, Lilith Games, Nextech AR Solutions Inc., Unity Software Inc.와 같은 주요 업체를 분석하여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의 성장에 상당한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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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ional Analysis

지역별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은 북미, 남미, 중동 및 중동으로 나뉩니다. 아프리카,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북미가 주도합니다. 북미는 메타버스 시장에 가장 큰 기여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가 포함됩니다.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디지털 및 물리적 세계를 융합하는 데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혼합 현실 (MR)의 견인력과 인기가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북미의 수많은 기업들이 비즈니스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급 가상 현실, 3D 시뮬레이션, 증강 현실을 크게 채택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관점에서 볼 때, 확장 현실, 5G 및 AI와 같은 기술은 메타버스를 미래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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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FR의 최고 트렌드 보고서:

Core Banking Solution Market Research Report - 2027년까지 글로벌 전망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core-banking-solutions-market-3208

Application Security Market Research Report- Global Forecast 2027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pplication-security-market-3624

딥 러닝 시장 조사 보고서 – 에 대한 예측2027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deep-learning-market-6058

Direct Carrier Billing (DCB) Market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direct-carrier-billing-market-6169

About Market Research Future:

At Market Research Future (MRFR) 우리는 고객이 CRR(Cooked Research Report), HCRR(Half-Cooked Research Reports), Raw Research Reports(3R), Continuous-Feed Research(CFR), Market Research & 컨설팅 서비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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