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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년까지 가상 현실 시장은 2030 년까지 35.75 억 달러를 돌파| 31.53% CAGR 등록

May 30, 2022 6:00 PM ET

<강한>시장 분석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가 35.75 billion에 도달하여 2020년부터 2030년까지 31.53%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강한>VR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은 시장 성장을 주도합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HMD(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의 사용 증가로 인해 가상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상 현실 시장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을 구현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VR 코스터 타기를 제공하는 테마 파크에서 견인력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5G와 VR의 통합과 완전히 몰입 형 기술의 개발로 가상 현실 시장 점유율이 높아집니다.< / p>

의료 분야의 가상 현실 응용 프로그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수술 시뮬레이션, 로봇 수술 및 기술 교육과 같은 수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전한 환경에서 수행 할 수있는 운영 절차의 교육 및 새로운 능력의 획득을 가능하게한다는 것입니다. 진단 분야에서 가상 현실은 의료 종사자가 MRI 스캔 및 기타 접근법보다 더 큰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침습적 인 치료 또는 수술의 필요성을 최소화합니다.< / p>

샘플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916

<강한>COVID-19 팬데믹 속에서 성장할 세계 시장

가상 현실(VR)은 컴퓨터, 다중 센서, 그래픽 사진, 인공 지능, 통신, 측정 및 제어 멀티미디어 및 기타 기술을 결합한 주요 종합 기술 트렌드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은 가상 현실의 시장 점유율을 증가 시켰습니다. 전염병이 닥치고 여행이 중단되었을 때, 세계 여행자들은 실망감을 느꼈다.

그러나

그러나 Amazon Explore와 새로운 Airbnb 가상 현실 서비스와 같은 수많은 VR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저렴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로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진화하는 통신 시스템과 양방향 비디오는 2020 년의 주요 소셜 채널이었습니다. COVID 19는 이미 훨씬 더 넓은 규모로 360 개의 기술과 몰입 형 경험을 제공 한 여러 VR 및 가상 여행 회사의 혁신을 가속화했습니다. < / p>

<강한>시장 세분화

전 세계 가상 현실 시장은 구성 요소, 장치 유형, 기술 및 수직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컴포넌트별로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장치 유형별로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제스처 추적 장치,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월, 3D 카메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기술에 의해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은 (비 몰입, 반 몰입 형 및 완전 몰입 형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 p>

수직으로 글로벌 가상 현실 시장은 소비자 가전, 항공 우주 및 방위, 의료, 상업, 산업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지역 분석

북미 시장은 계속 승리 할 것입< / 강한>< / p>

북미는 항상 시장 선두 주자였으며 평가 기간 동안 계속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Google, Microsoft, Facebook Inc.와 같은 수많은 중요한 플레이어와 산업 부문의 확장은 가상 현실 시장 성장을 지원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virtual-reality-market-916

또한, 소비자 가전 및 게임 및 게임 분야에서 VR 응용 프로그램의 성장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북미 VR 산업의 규모를 주도합니다. 평가 기간 동안 미국은 CAGR 38.05 %로 상승하고 캐나다와 멕시코가 각각 36.01 % 및 34.47 %의 CAGR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의 선도적 인 VR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p>

<강한>주요 선수

소니 코퍼레이션 (일본),  Qualcomm Technologies Inc.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코퍼레이션 (미국),   구글 LLC (미국),   페이스 북 Inc (미국),   삼성전자 (한국),  식센세엔터테인먼트 주식 회사 (미국),   Sensics Inc. (미국),   Vuzix Corporation (미국),   Eon Reality Inc. (미국),   Avegant Corporation (미국).

Industry News

2020년 12월 29일

- 카자흐스탄 수도에서 아스타나 발레 극장은 VR 기술을 사용하여 360도 공연을 제공하는 최초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VR 형식으로 쇼를 볼 수있는 특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관중이 휴대 전화 나 VR 안경을 사용하여 공연자 간의 공연 무대를 물리적으로 방문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특수 카메라를 사용하여 동시에 모든 방향으로보기를 캡처하는 360도 비디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p> MRFR에 의한

Top Trending Reports : < / strong>< / p>

고성능 컴퓨팅(HPC) 시장 조사 보고서- 2027년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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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리케이션 보안 시장 조사 보고서 - 글로벌 예측 2027

https://nivitechnews.wordpress.com/2022/04/14/application-security-market-to-develop-rapidly/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RFR(Market Research Future), 에서 우리는 고객이 CRR(Cooked Research Report), HCRR(Half-Cooked Research Reports), Raw Research Reports(3R), CFR(Continuous-Feed Research) 및 시장 조사 및 시장을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컨설팅 서비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대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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