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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두뇌 훈련 앱 시장 | 주요 플레이어는 Confit, Elevate, Peak, Rosetta Stone Ltd., LearningRx, Lumosity, HAPPY neuron, Inc. 등입니다.

Jun 14, 2022 6:00 AM ET

2019 년 글로벌 두뇌 훈련 앱 시장의 시장 규모는 6.52 억으로 평가되며 예측 기간 동안 24.2 %의 CAGR로 2030 년까지 44.43 억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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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in 교육 소프트웨어는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완전 자동화 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두뇌 훈련 소프트웨어 시장의 확장은 알츠하이머 병, 주의력 결핍 장애, 난독증 및 뇌졸중 관련 시력 문제의 증가와 향후 몇 년 동안 디지털 건강 관리의 발전으로 인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수요를 늘리기 위해 시장 플레이어는 다양한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품을 판매하는 데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몇몇 회사는 일반적으로 좋은 노화를 촉진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두뇌 훈련 프로그램은 과학적으로 검증 된 운동을 취하여 실행 가능한 피드백과 인간인지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갖춘 즐거운 게임으로 변환합니다. 소규모 패키지 스낵의 가용성, 저렴한 가격 및 지역 취향에 초점을 맞추기위한 회사 전략은 향후 몇 년 동안 두뇌 훈련 앱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모든 요소입니다.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예측 기간 동안 과학적 연구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다양한 회사는인지 평가에 유용 할 것을 약속하지만 충분한 연구 및 전문가 조언이 부족한 뇌 훈련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게다가, 시장의 성장은 두뇌 훈련 앱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방해 받고 있습니다. 두뇌 훈련 앱 시장 개발을위한 제한 요소 중 하나는 펜 및 종이 기반 평가 방법과 같은 전통적인 평가 방법에 대한 높은 의존도입니다.< / p>

두뇌 훈련 앱 시장에서 저명한 선수 목록:

Confit

Elevate

피크

Rosetta Stone Ltd.

학습Rx

루모스

HAPPY neuron, Inc.

Wise Therapeutics, Inc.

쉬운 두뇌

Happify, Inc.

나의 두뇌 트레이너

크로스워즈

브라 잉글

퀸덤

뇌 연령 집중 훈련"

<강한>시장 역학:

드라이버:

스마트폰 채택 증가와 기술 발전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주요 요인이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증강 현실 기술의 채택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규모 패키지 스낵, 저렴한 비용 및 지역 취향에 초점을 맞추기위한 확고한 전략은 모두 두뇌 훈련 앱의 확장을 촉진하는 요소입니다. 시장 플레이어는 수요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지난 십 년 동안 상품을 판매하는 데 많은 성공을 거두었으며 여러 회사가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하기위한 품목을 출시했습니다.< / p>

도전:

뇌 훈련 앱 시장의 성장을 제한하는 요소 중 하나는 펜 및 종이 기반 평가 방법과 같은 전통적인 평가 방법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과학적 연구의 부족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의 확장에 대한 주요 도전 중 하나입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몇몇 회사는인지 평가에 효과적이라고 주장하지만 적절한 연구와 전문적인 의견이 부족한 뇌 훈련 앱을 개발합니다.< / p>

<강한>지역 동향:

북미 두뇌 훈련 앱 시장은 매출 측면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등록 할 것으로 예상되며 곧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뇌 훈련 앱 시장은 소규모 패키지 스낵, 저렴한 가격 및 지역 풍미에 중점을 둔 회사 전략의 가용성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장 참여자가 존재함에 따라 미국은 2021 년 북미 두뇌 훈련 앱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시장 참가자들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합병 및 인수 및 파트너십 운영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전 : < / 강한>< / p>

  • 2021년 1월– 올리버는 통신 사업자 홍콩 브로드밴드 네트워크(HKBN)와 계약을 맺어 주력 제품인 카라 스마트 피트니스 앱을 수익성 높은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시켰다. 계약 조건에 따라 HKBN은 처음에는 고객을 위해 최소 1,000 카라 유닛을 구입하여 OliveX의 몰입 형 피트니스 콘텐츠에 대한 주문형 액세스를 위해 번들 요금을 제공합니다.< / li>
  • 2020년 11월에서 Rosetta Stone Ltd.는 Rosetta Ston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나바호어 언어를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미국에 본사를 둔 비영리 단체인 Navajo Language Renaissance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는 Rosetta Stone Navajo Language 앱을 출시하여 부모가 자녀가 가정과 학교에서 나바호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프로그램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 / li>

자세한 내용은 @ https://www.insightaceanalytic.com/report/global-brain-training-apps-market/1260

Segmentation of Brain Training Apps Market-

앱 유형별

    < 리 > 메모리 < / li> <리>주의 <리>언어
  • 집행 기능
  • 시각적/공간적
  • 기타 앱 유형

사용자 유형별

    <리앤드>안드로이드
  • iOS
  • 기타 사용자 유형"

<강한>지역별<강/강함>

<강한>북미-

    < 리 > 미국 < / 리> <리 > 캐나다 < / 리> <리>멕시코

<강한>유럽-

    <리>독일 < 리 > 영국 < / 리> <리>프랑스 <리>이탈리아 <리 > 스페인 < / 리>
  • 나머지 유럽

<강한>아시아-태평양-

    <리>중국 <리>재팬 <리>인도 <리>한국 <리>동남아시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역

라틴 아메리카-

    <리>브라질 <리>아르헨티나
  •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 < / 강>< / p>

  • GCC 국가
  • <리>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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