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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장의 메타버스, 2030년까지 연평균 43%로 4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됨 – MRFR(Market Research Future)의 보고서

Oct 3, 2022 6:31 AM ET

게임 시장의 글로벌 메타버스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엄청난 모멘텀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폰, 콘솔 및 기타 게임 장치의 발전은 시장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시장 조사 미래 (MRFR)에 따르면 게임 시장의 글로벌 메타버스는 2030 년까지 4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검토 기간 (2022-2030) 동안 43 %의 CAGR로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의 메타버스는 플레이어가 공유 가상 환경에서 친구들과 함께 모여 플랫폼 간 게임을 경험할 수있게합니다. 개방형 메타버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장치 및 운영 서버의 브랜드, 제조업체 및 제조업체에 대한 걱정없이 그룹으로 함께 머물 수 있습니다. 소셜 게임 플랫폼의 부상은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를 주도합니다.

즉, 게임의 메타버스는 플레이어가 전 세계 플레이어와 머리를 맞대고, 새로운 스포츠와 게임을하고, 활동적인 아바타 사이에서 화상 통화를하고, 크고 충성도가 높은 추종자를 구축 할 수있게합니다. 사람들이 상호 작용할 수있게 해주는 디지털 세계의 붐은 전체 기술 산업이 메타 버스 캐치 프레이즈로 게임 플랫폼을 설명하도록 이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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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세부 정보

2030년 매출 전망

미화 400억 달러

성장률: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43%

연구 기간:

2022 -2030

보고서 적용 범위:

매출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산업 동향

온라인 게임은 여러 NFT와 함께 게임을보다 유형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있는 더 나은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Metaverse가 필요합니다. 게임 산업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융합하는 데 점점 더 집중하고 있으며, 이는 차례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Metaverse가 게임에서 제공 할 수있는 바이러스 성 및 수익 창출은 시장 수요를 증가 시켰습니다.

VR 지원 온라인 소셜 게임 플랫폼의 상승은 전염병 기간 동안 가파른 상승을 보았습니다. Fortnite, Minecraft 및 Roblox와 같은 게임 회사는 이미 메타 버스 잉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가상 경험의 보안을 보장 할 수있는 순수한 디지털 기술에 대한 관심은 대체 할 수없는 토큰 (NFT) 및 크립토 통화의 확산으로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혁신적인 Metaverse를 구축하는 트릭은 최고의 게임 경험을 위해 플랫폼 전체에서 원활하게 작동 할 수있는 기능을 얻는 것입니다. 블록 체인 및 암호화 공간을 사용하는 게임 산업은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게임 회사는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을 혼합한 메타버스 프로젝트에 대한 연구 개발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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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도적 인 게임 플랫폼 인 Meta는 Horizon Worlds라는 무료 경험을 통해 사람들이 공유 가상 환경에서 놀고 게임을 할 수있는 Rec Room을 용이하게합니다. 이 아이디어에 매달리는 것 외에도 Microsoft, cryptocurrency 전문가 인 Coinbase 및 엔터테인먼트 거물 인 Disney와 같은 플레이어는 자신의 메타버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게임에서 얻는 놀이와 NFL (비 대체 토큰)을 얻는 인센티브와 같은 개념은 게임 산업에서 메타버스를 향상시킵니다. 현재의 온라인 게임 시나리오는 블록 체인 기술의 도입으로 완전히 바뀌어 플레이어가 투자하고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있게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웨어러블 메타버스 기술은 개인 정보와 함께 사용자 데이터의 형태를 수집합니다. AR과 VR 기술은 모두 시선 추적 센서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는 경향이 높기 때문에 개인의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또한, 웨어러블 장치는 주변 환경으로부터 생체 인식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으므로 주변 지역의 개인의 개인 정보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장 부문의 메타버스

게임 시장 예측의 메타버스는 구성 요소, 장치 유형, 기술, 연령 그룹 및 지역으로 나뉩니다. 구성 요소 세그먼트는 하드웨어 및 솔루션/소프트웨어로 하위 세그먼트로 더 세분화됩니다. 장치 유형 세그먼트는 PC, 모바일, VR 헤드셋 등으로 나뉩니다.  

기술 부문은 블록 체인, NFT, 가상 현실, 증강 현실, 혼합 현실, 확장 현실 등으로 나뉩니다. 연령 그룹 부문은 10 세 미만, 11-19 세, 20-35 세 및 35 세 이상으로 나뉩니다. 또한, 지역 세그먼트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MEA), 유럽 및 나머지 세계로 구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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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장의 메타버스 지역 분석

북미는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의 가장 큰 시장입니다. Pistol Whip 및 Beat Saber와 같은 게임의 엄청난 인기와 게이머의 증가와 같은 요인이이 지역의 시장 규모를 향상시킵니다. 

게다가 블록 체인 기술의 폭 넓은 수용과이 지역의 NVIDIA, Google, Microsoft 및 기타 주요 IT 대기업의 존재는 시장 수익을 촉진합니다. 미국은 전 세계 게임 플랫폼에서 메타버스의 선도적 인 시장입니다. 또한 웹 3.0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큰 발전과 채택 증가는이 지역의 시장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 시장 경쟁 분석의 메타버스

이 시장은 국제 및 지역 입지를 가진 저명한 회사의 존재와 함께 매우 경쟁력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시장은 혁신과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R & D 투자 및 M & A가 증가 할 것입니다. 이 회사들은 협업을 통해 참여 증가를 적극적으로 목표로 삼아 잠재적 인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운영 및 오퍼링을 확장합니다. 그들은 자금 지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2022 년 9 월 5 일 Metaverse Magna (MVM)는 아프리카 최대의 게임 DAO를 구축하기 위해 멀티 전략 블록 체인 투자 펀드와 협력하여 US $ 3.2 MN 평가로 US $ 30 MN을 모금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기금은 아프리카 최대의 게임 DAO를 구축하고 게이머에게 세계적 수준의 기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려는 MVM의 노력을 확대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게임 DAO는 프론티어 시장에 모바일 게임을 게시하고 게임 제작자가 web3 게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활용할 수있는 개발자 도구를 만듭니다.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주요 업체로는 Roblox Corporation, Facebook, Inc., Tencent Holdings Ltd., Epic Games, Inc., Lilith Games 등이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

  1. https://icrowdnewswire.com/2022/04/20/blockchain-technology-market-industry-research-report-share-business-growth-future-opportunities-challenges-risks-for-future-comprehensive-industry-and-vendor-landscape-demand-forecast-to-2027/
  2. https://icrowdnewswire.com/2022/02/15/cas9-technology-market-global-leading-drivers-emerging-audience-segments-industry-profits-growth-and-regional-analysis/

href="https://icrowdnewswire.com/2022/06/28/industrial-ethernet-switch-market-to-reach-usd-5-35-billion-at-7-1-cagr-by-2030/">https://icrowdnewswire.com/2022/06/28/industrial-ethernet-switch-market-to-reach-usd-5-35-billion-at-7-1-cagr-by-2030/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여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 및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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