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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21.35 억 달러에 달할 예정이며, 2030 년까지 연평균 1.3 %에 달할 것입| VR 헤드셋의 채택 증가에 따른 동향
게이밍 노트북 시장 개요:
MRFR, Gaming Laptop Market Research Report (구성 요소,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정보 - 2030 년까지 예측)의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 랩톱 시장은 2030 년 말까지 약 21.35 억 달러의 규모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이 시장이 2020 년부터 2030 년까지 평가 기간 동안 1.3 % 이상의 건강한 CAGR로 크게 번성 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시장 범위 : 게임 장비라고도 알려진 게이밍 노트북은 주로 RAM, CPU 및 GPU에 집중된 비디오 게임을 재생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노트북에는 높은 코어 카운트 중앙 처리 장치 (CPU) 및 고성능 비디오 카드와 같은 고성능 구성 요소가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고급 설정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FPS (초당 일정한 프레임)에서 고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노트북은 비디오 렌더링 등과 같은 다양한 작업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주로 플레이어가 최신 그래픽 설정에서 게임을 할 수있게함으로써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2D 및 3D 콘텐츠를 렌더링하는 데 매우 능숙한 것으로 간주되며, 기존 노트북에 비해 더 빠른 프로세서와 더 높은 RAM을 제공합니다. 이 노트북에는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처리 장치와 높은 저장 용량이 있습니다.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분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시장의 성장은 V.R. 헤드셋의 채택 증가, 인터넷 채택 증가, 게임 애호가 수 증가와 같은 특성에 기인합니다.
경쟁 분석
게이밍 노트북의 글로벌 시장에는 다음과 같은 선도 기업이 있습니다.
- Acer Inc. (대만)
- 휴렛 패커드 엔터 프라이즈 (미국)
- EVGA Corporation (미국)
- 아오루스 (대만)
- MSI (대만)
- AsusTek Computer Inc. (대만)
- 기가 바이트 기술 유한 회사 (대만)
- 클레보 (대만)
- 원산지 PC (미국)
- 델 주식 회사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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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범위:
보고서 속성/메트릭 |
세부 정보 |
2030년 시장 규모 |
미화 21.35 억 달러 |
성장률: |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11.3% |
예측 기간 |
2020-2030년 |
보고서 적용 범위 |
매출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
시장 USP 적용
시장 동인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의 인기 증가,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의 품질 향상 및 온라인 게임 대회 수 증가와 같은 측면을 감안할 때 최근에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시장 구속
그러나 이러한 게임의 높은 비용은 시장의 성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COVID-19 영향
COVID-19의 세계적 유행병으로 인해 세계는 최근 몇 가지 예기치 않은 변화를 목격하게되었습니다. 이 질병의 급속한 확산은 전 세계 거의 225 개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들 국가의 정부는 부분적이거나 완전한 봉쇄를 부과 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여러 금융 및 산업 활동에 심각한 혼란을 초래했습니다. 부과 된 여행 제한 및 사회적 거리 두기 규범은 대부분의 산업 분야의 공급망 네트워크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른 시장 지역과 마찬가지로, 전염병은 최근 게임 랩톱의 세계 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세계 보건 위기의 영향은 공급과 수요 측면을 포함한 전체 산업을 기반으로 조사 될 것입니다. 세계 보건 위기의 영향은 장기 및 단기 시나리오에 대해 분석되고 연구 될 것입니다. 이것은 최종 사용자, 유통 업체, 공급 업체, 공급 업체 및 제조업체와 관련된 시장을 포함하여 모든 이해 관계자를위한 전염병 및 전염병 이후 기간 동안 비즈니스 정책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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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그먼트 분석
모든 최종 사용 부문 중에서 하드 코어 게이머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게임 랩톱의 세계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대회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세그먼트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모든 구성 요소 중에서 주변 장치 및 프로세서 부문은 평가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랩톱 시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유형 중에서 I7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게이밍 랩톱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를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프로세서는 일반적으로 Core i5 CPU보다 빠르고 성능이 뛰어납니다. 최신 i7 칩은 최대 6개의 코어와 12개의 스레드를 제공하므로 고급 멀티태스킹에 이상적입니다.
응용 분야에 따라 가정용 부문은 평가 기간 동안 게이밍 노트북의 세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 상업적 사용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게이밍 노트북의 글로벌 시장은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및 아프리카의 다섯 가지 주요 지역에서 분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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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RFR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북미 지역은 향후 몇 년 동안 게임 랩톱의 세계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를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욕, 멕시코, 미국 등과 같은 선진국에서 여러 주요 업체의 존재가 지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측면입니다. 또한 하드 코어 게이머 수의 증가와 멕시코, 브라질과 같은 국가 전역의 인구 지출 능력 증가와 같은 요인도 평가 기간 동안 지역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평가 기간 동안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의 성장은 인도, 한국, 중국 및 대만과 같은 국가의 주요 랩톱 제조 업체에 기여합니다.
관련 보고서:
클라우드 게임 시장 연구 보고서: 유형별, 게임 시스템, 배포, 최종 사용자 및 지역별 - 2030년까지 예측
게임 시장의 가상 현실 하드웨어별, 소프트웨어별, 호환성별 - 예측 2030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여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 및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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