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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2030 년까지 연평균 1.3 %로 21.35 억 달러를 돌파 할 것으로 예상됩| 비즈니스 성장 및 기회
게이밍 노트북 시장 개요:
2020-2030의 예상 기간 동안 전세계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약 1.3 %의 CAGR로 발전하여 21.35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빠른 성장을 이룬 혁신적인 기술 시장 중 하나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입니다. 가상 현실 헤드셋의 사용 증가는 게임 산업에서 그러한 추세 중 하나입니다. VR 장비와 프로그래밍의 조합은 소비자에게 현실적인 느낌을주는 가상 세계를 만듭니다.
Acer Inc. (대만), AsusTek Computer Inc. (대만), Dell Inc. (미국), MSI (대만), ORIGIN PC (U.S.), AORUS (Taiwan), Clevo (Taiwan) 및 EVGA Corporations는 글로벌 기술 리더 (미국)의 예입니다. 게이밍 노트북 업계의 주요 참가자 인 Acer Inc.는 인도에서 최신 게이밍 노트북 인 Predators Triton 700을 출시했습니다. 7 세대 인텔 코어 i7-7700HQ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GPU는 인도에서 판매 될 초박형 노트북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게이밍 노트북 업계의 주요 참여자인 ORIGIN PC가 제작한 최신 세대의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GTX 그래픽을 통해 최신 게임, 비디오 편집기 및 3D 모델링과 같은 다양한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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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노트북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Acer Inc. (대만)
- 델 주식 회사 (영문)
- 원산지 PC (미국)
- EVGA Corporation (영문)
- Assus Tek Computers Inc. (대만).
보고서 범위:
보고서 속성/메트릭 |
세부 정보 |
2030년 시장 규모 |
미화 21.35 억 달러 |
성장률: |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11.3% |
예측 기간 |
2022-2030년 |
보고서 적용 범위 |
매출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
고객은 인텔의 멀티 코어 혁신 덕분에 게임, 프로그램 및 엔터테인먼트를 최대 속도로 동시에 실행하여 멀티태스킹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인텔 코어 CPU 및 데스크탑 NVIDIA 지포스 GTX 그래픽 카드는 EON15-X, EON17-X 및 EON17-SLX와 같은 노트북 버전에서 지원되므로 비교적 기능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교육받고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가 전문적으로 CPU와 GPU를 조정하도록 함으로써 EON 컴퓨터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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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와이드 웹의 광범위한 구현은 게임의 확장과 상용화를 촉진했으며, 이는 랩톱 컴퓨터에 대한 수요를 추진하는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다른 요소로는 비디오 게임 콘솔 대신 비디오 게임을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 된 전송 가능한 컴퓨터 인 컴퓨터에서 재생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열렬한 선수 인 개인과 진지하거나 경험 많은 선수가 종종 그들을 사는 사람들입니다.
게이밍 노트북 시장 세분화: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최종 사용자이며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하는 두 가지 주요 그룹으로 나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하드 코어 게이머, 전문 게이머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RAM, 그래픽 카드, 주변 장치, 스토리지, 디스플레이 크기 및 프로세서 및 가격 책정의 크기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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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밍 노트북 시장 지역 분류:
아시아 태평양, 북미, 유럽 및 나머지 세계의 게이밍 노트북 시장은 모두 분석됩니다. 북미 게이밍 노트북 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음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미국, 멕시코, 뉴욕 등과 같은 선진국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이 나라의 게임 산업은 소비자 구매력의 증가와 멕시코와 브라질과 같은 국가의 다이 하드 게이머 수의 증가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중국, 대만, 한국, 인도와 같은 신흥 국가의 중요한 노트북 제조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산업이 가장 높은 속도로 확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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