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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 시장, 2030년까지 11.43% CAGR로 421억 8천만 달러 규모 예상 – 시장 조사 미래(MRFR) 보고서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연결된 제품의 확장은 기술 혁신에 의해 가속화되었습니다. 3D 애니메이션 시장 비즈니스의 주요 동인으로 생각되는 시각 효과 산업은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게임 디자이너와 애니메이터는 시뮬레이션된 가상 세계를 제공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VFX를 매우 선호합니다.
모바일 호환 앱과 게임에 대한 필요성은 통신 및 스마트폰 산업의 확장으로 인해 급증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 폰용 소프트웨어와 향상된 게임 경험은 3D 애니메이션 시장의 추가 개발 동인이 될 것입니다.
GPS 및 내비게이션 기술의 세계적인 발전은 운송 및 여행 산업에서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일반 대중과 여행자는 GPS와 매핑 장치를 잘 활용하여 목적지로 이동합니다. 3D 매핑은 자동차 부문에서 점진적으로 채택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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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애니메이션 시장 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 세부 정보 |
2030년 수익 예측: | 미화 421억 8천만 달러 |
성장률: | 2022년부터 2030년까지 11.43%의 CAGR |
예측 기간: | 2022 -2030 |
보고서 적용 범위 |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
지역 분석
3D 애니메이션 시장 점유율의 지역별 분류에는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가 포함됩니다. 3D 게임, 시각화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빠른 활용은 이러한 산업에서 개발 경로를 만들었습니다. 전 세계 매출의 42.1%를 차지하는 북미 시장은 49917억 달러로 추산되었다. 예측 기간 동안 13.6 %의 시장 증가가있을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3억 7,990만 달러의 시장 가치와 32%의 시장 점유율을 얻을 것입니다. 시장 확장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도 꾸준한 속도로 계속 될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구성 요소, 배포 및 최종 사용을 사용하여 3D 애니메이션 시장의 규모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서비스 구성 요소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의 50 %가 소프트웨어 영역에 등록되었습니다. 플러그인, 번들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업들은 2020년에 하드웨어 부문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거두었습니다. 하드웨어 산업은 지속적인 개선을 보였습니다. 또한 하드웨어 부문의 성장률은 기술 개발 및 의료 법의학의 증가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교육 및 훈련 부문의 빠른 침투로 서비스 부문도 성장을 경험할 것입니다.
시장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배포로 더 세분화됩니다. 이 가설에 따르면 온 프레미스 부문은 2020 년에 시장의 60 %를 차지할 것입니다. 비즈니스의 인프라는 효과적인 데이터 보호 및 비용 절감 기회를 제공하는 온프레미스 스토리지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또한 수요 부문은 기업과 애니메이션 개발자가 클라우드 기술을 채택한 결과 예측 기간 동안 급속한 확장을 경험할 것입니다. 사용자가 창작물을 업로드하면 클라우드 렌더링 서비스가 자동 작업을 지원합니다.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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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은 또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건축, 교육 및 학계, 제조, 의료, 생명 과학, 정부 및 최종 용도에 따라 기타 부문으로 나뉩니다. 영화, 상업 자료, 게임에서 VFX의 성장률로 인해기타 미디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는 2020 년까지 약 3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시뮬레이션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고객이 철저한 시각화 경험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e- 러닝 및 교육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교육 및 학계의 엄청난 확장이 예측되었습니다. CAD 소프트웨어, 설계 및 건설 기술의 사용은 제조, 건축 및 건설 부문에서 크게 증가 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기술은 공공 부문에서 11.5 %의 CAGR로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선수
- 오토데스크 주식회사 (영문)
- Image Metrics Inc. (영문)
- 코렐 코퍼레이션 (캐나다)
- 픽소로직 주식회사 (영문)
- Foundry Visionmongers Ltd (영국)
- 맥슨 컴퓨터 (독일)
- 툰 붐 애니메이션 주식 회사 (캐나다)
- 사이드 FX (캐나다)
- 엔비디아 코퍼레이션 (영문)
- 소니 주식회사 (일본)
- 트림블 Inc (미국)
- 어도비 시스템즈 (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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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미래 (MRFR) 정보 :
시장 조사 미래 (MRFR) 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와 관련하여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진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RFR의 접근 방식은 독점 정보를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신 주요 개발, 예상 이벤트 및 이러한 측면을 기반으로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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