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logo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블록체인은 2030년까지 미화 11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1년부터 2030년까지 CAGR 30.4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Jan 24, 2023 11:00 PM ET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arket Research Future는 블록 체인 기술의 종류, 플랫폼, 조직 규모 및 사용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시장을 세분화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블록체인은 2030년까지 11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2021-2030년 동안 30.40%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블록 체인은 분산 및 트랜잭션 데이터 공유를위한 신흥 기술이기 때문에 많은 미디어 회사가 디지털 기록을 유지하고 디지털 정보를 공유하며 스마트 계약을 사용할 수있게했습니다. 분산 원장의 도움으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블록 체인은 국제 미디어, 광고 및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가 로열티를 공정한 방식으로 분배하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또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있는 모든 거래에 대한 공개 기록을 제공하여 데이터를보다 투명하게 만듭니다.

최신 연구 데이터 및 시장 동향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8072

블록 체인은 암호화를 사용하여 모든 거래를 보호 할 수 있으며 제 3 자 기관의 개입을 없앨 수 있습니다. Ara라는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은 2018년 11월 뉴욕에 본사를 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 Littlstar Media에 의해 도입되어 콘텐츠 제작자와 아티스트가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콘텐츠 제작자, 게시자 및 소비자 간의 거래를 확인하기위한 토큰의 도움으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 기반 프로토콜의 Ara 블록 체인 제품군은 게임, 영화, 음악 및 사진을 포함한 자료의 소유권을 분산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또한 통합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은 저작권 위반 및 콘텐츠 불법 복제를 제거하는 동시에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위한 효율적인 디지털 권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블록 체인 보고서 범위 :

매개 변수 세부 정보
2030년 수익 예측: 미화 118억 달러
성장률: 2021년부터 2030년까지 30.40%의 CAGR
예측 기간: 2021 -2030
보고서 적용 범위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시장 세분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블록체인은 퍼블릭, 프라이빗, 컨소시엄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작업 증명(POW) 및 상태 증명과 같은 분산형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퍼블릭 블록체인은 이제 업계(POS)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퍼블릭 블록체인에는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이 포함됩니다.

시장은 플랫폼에 따라 비트코인, 리플, 이더리움, R3 코르다, 하이퍼레저, 멀티체인 및 기타 플랫폼으로 나뉩니다. 널리 채택되어 비트코인 플랫폼이 그 중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분산형 앱을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개방형 블록체인 플랫폼인 이더리움이 그 뒤를 잇습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하이퍼레저 플랫폼의 성장은 예측 기간 동안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 보고서에 대한 할인 받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check-discount/8072

시장은 조직 규모에 따라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나뉩니다. Sony Music Entertainment와 같은 중요한 미디어 회사에서 만든 수많은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거대한 비즈니스가이 부문을 지배합니다. 블록 체인 구현은 운영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소매 중소기업 사이에서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지불, 디지털 광고, 라이센스 및 권리 관리, 스마트 계약, 콘텐츠 보안, 온라인 게임 및 기타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나뉩니다. Sony Music Entertainment와 같은 주요 기업이 디지털 저작권 관리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디지털 저작권 관리에 블록 체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라이센싱 및 권리 관리 카테고리가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미디어와스마트 계약 및 로열티 분배를 위해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광고 회사, 스마트 계약 및 로열티 분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빠르게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blockchain-media-entertainment-market-8072

주요 선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의 저명한 플레이어는 Infosys Limited, Bitfury USA Inc., Factom Inc., GuardTime, AS, Auxesis Group, IBM Corporation, Microsoft Corporation, SAP SE, Amazon Web Services, Accenture PLC, Oracle Corporation, Nyiax Inc., MetaX, BTL Group, Voise 및 ClearCoin입니다.

관련 보고서 읽기 – 

https://www-network-aus-au.mn.co/posts/railway-cybersecurity-market-is-expected-to-rise-to-1390-billion-at-an-86-cagr-through-the-forecast-period-2021-2030

https://www.rolonet.com/blogs/215719/Data-Lakes-Market-to-Cross-USD-21-82-Billion-by

https://jaydubey.collectblogs.com/61356652/iot-analytics-market-research-report-develop-at-a-cagr-of-24-63-by-2030-to-arrive-at-usd-92-46-billion-by-2030

https://medium.com/@jayprakashmrfr/high-performance-data-analytics-hpda-market-marketing-growth-of-company-overview-to-uptick-4d7e9c18f6fd

https://www.mymeetbook.com/post/36136_network-as-a-service-market-place-is-projected-of-usd-42-6-billion-by-2022-2030.html

시장 조사 미래 정보:

MRFR(Market Research Future)에서는 고객이 조리된 연구 보고서(CRR), 반조리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연속 사료 연구(CFR) 및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RFR 팀은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의 시장 조사 및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시장 참여자에 의한 당사의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으며, 이는 가장 중요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접촉: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 층 뉴욕, NY 10013 미국 1 628 258 0071 (미국) 44 2035 002 764(영국) 이메일: sales@marketresearchfuture.com 웹 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Keywords:  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 Size,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 Share,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 Growth,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 Trends,Blockchain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 Analy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