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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은 46.74% CAGR(20202030)의 비율로 성장하여 2조 1,741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시장 조사 통찰력:
예측 에 따르면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은 2030년까지 21억 741억 8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것이며 2022년에서 2030년 사이에 46.74%의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정보 검색, 구매 및 기타 활동과 같이 연결된 장치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상적인 집안일의 범위는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AR/VR) 산업 덕분에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반면에 가상 현실을 통해 사용자는 집에서 편안하게 지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게임 고객은 게임의 물리적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3D 환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AR) 기술은 컴퓨터 생성 데이터를 그 위에 겹쳐서 실제 세계를 향상시키는 반면, 가상 현실(VR) 기술은 인공 또는 가상 환경에서 거의 현실적이거나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산업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사용 증가는 이러한 기술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 세부 정보 |
2030년 수익 예측: | 미화 2조 1,741억 8,000만 달러 |
성장률: | 2020년부터 2030년까지 46.74%의 CAGR |
예측 기간: | 2020 -2030 |
보고서 적용 범위 |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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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및 게임 부문에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있으며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을 통합하는 마케팅 기술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및 소매 부문에서 AR/VR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AR 및 VR 장치에 대한 제조 및 의료 부문의 필요성 증가와 주요 시장 참여자의 자금 조달 및 투자 증가가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는 2019년 5월에 2세대 HoloLens인 HoloLens 2를 공개했습니다. HoloLens 2 전체 패키지에는 Azure Credits, Unity Pro 및 Unity PiXYZ CAD 데이터 플러그인의 무료 평가판이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HoloLens 2의 언리얼 엔진 4 호환성이 사용자에게 보다 현실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지역 평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지역은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조사가 분할 된 지역입니다.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차지했습니다. 연구 기간 동안 북미 지역은 CAGR이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VR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1년 AR/VR 시장에서 가장 높은 매출 점유율을 보고했습니다. 중국은 HMD 및 기타 VR 관련 상품의 큰 유통 업체이기 때문에 중국의 VR 시장은 극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의 산업 확장도 기술 발전에 힘 입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북미가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VR 기술은 여러 비즈니스 부문, 특히 게임 및 자동차 부문의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최신 VR 헤드셋은 대륙의 더 많은 게임 인구로 인해 유럽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임 커뮤니티를 겨냥한 강력한 VR 하드웨어 키트의 빠른 제작 및 배포는 현지 시장의 확장을 가속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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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부문
기술 관점: 기술을 기반으로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에는 마커 기반(수동 마커, 능동 마커), 마커리스 (모델 기반, 이미지 처리 기반), 앵커 기반, 비몰입형, 반몰입형 및 완전 몰입형의 네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의 반몰입형 및 완전 몰입형 부문은 2021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프로젝션 기간 동안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사이트 제공 하드웨어, 센서, 반도체 부품,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 위치 추적기, 카메라 및 기타(컴퓨터/비디오 생성기 및 결합기)는 오퍼링을 기반으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의 시장 세분화를 구성합니다.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하드웨어 부문에서 가장 큰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2021년에 가장 많은 수익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소비자 전자 제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의료, 소매, 항공 우주 및 방위, BFSI, IT 및 통신, 제조, 교육, 여행 및 관광 및 부동산은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의 시장 세분화를 구성하는 수직입니다. 의료 마케팅, 질병 인식, 의료 학습 및 교육을 포함하여 의료 부문에서 VR에 대한 수많은 전망으로 인해 의료 카테고리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치 종류 통찰력: 장치 유형에 따라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 조사에는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가상 현실, 제스처 추적 장치,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월의 6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AR/VR 시장은 2021년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이 시장은 가장 빠른 CAGR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과 교육용에서는 일반적으로 이미지를 보완하기 위해 HUD(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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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선수:
중요한 플레이어로는 구글 (미국), 소니 (일본), 애플 (미국), 삼성 (한국), 마이크로 소프트 (미국), HTC (대만), 오큘 러스 (미국), PTC (미국), 세이코 엡손 코퍼레이션 (일본), 레노버 (중국), 위키 튜드 (오스트리아), Blippar Group Limited (영국), MAXST 주식 회사 (한국), EON Reality (미국), Uil VR Solutions BV (미국), CyberGlove Systems Inc. (미국)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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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미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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