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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 시장은 2030년까지 17.99% CAGR로 179억 9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Feb 20, 2023 5:00 PM ET

에듀테인먼트 시장: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2022년에서 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17.99%의 건강한 CAGR로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주도됩니다.

Market Research Future (MRFR)의 포괄적 인 연구 보고서 인 "에듀 테인먼트 시장 : 서비스 유형별, 수익원 별, 최종 사용자 별, 지역 별 – 2030 년까지 시장 예측"에 따르면이 시장은 2020 년부터 2030 년까지 평가 기간 동안 약 17.99 %의 건강한 CAGR로 크게 번성하여 2030 년 말까지 약 179 억 9 천만 달러의 가치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17.99%의 CAGR을 기록하고 2030년까지 179억 9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듀테인먼트 시장 경쟁 분석:

에듀테인먼트 시장의 글로벌 시장 전반에 걸친 주요 기여자 목록에는 다음과 같은 회사가 포함됩니다.

  • 브라이트코브 주식회사
  • 타타 선즈 프라이빗 리미티드
  • KNeoMedia Limited
  • 키자니아 오퍼레이션 S.A.R.L.
  • Kramer Electronics and LEGOLAND Discovery Center
  • 칼 투라 주식 회사
  • 키즈 홀딩 S.A.L.
  • E.L. 데이터 서비스 L.L.P.
  • 메라즘
  • Reliance Jio Infocomm Limited
  • 디빈치 인터랙티브 Inc.
  • 지스페이스 주식회사
  • 시간4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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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듀테인먼트 시장 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세부 정보
2030년 수익 예측: 미화 179억 9천만 달러
성장률: 2021년부터 2030년까지 17.99% 의 CAGR
예측 기간: 2022 -2030
보고서 적용 범위 수익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에듀테인먼트는 교육과 오락의 결합입니다. 게임, 비디오 및 가상 현실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매체를 사용하여 학습자를 교육하고 참여시킵니다. 적극적인 학습을 장려하고 정보 유지를 향상시키는 인기있는 교수법입니다. COVID-19 전염병은 교육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많은 학교와 대학이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했습니다. 에듀테인먼트는 교육자들이 이 기간 동안 학생들의 참여와 동기를 유지하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에듀테인먼트 시장에 대한 심층 시장 조사 보고서(111페이지)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edutainment-market-8291

시장 세분화

글로벌 에듀테인먼트 시장은 유형, 수익원 및 최종 사용자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비인터랙티브/관중 서비스와 인터랙티브/참여 서비스로 분류되었습니다.

수익원을 기반으로 시장은 광고, 티켓 수수료 및 파트너십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시장은 개인, 학교 및 대학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에듀테인먼트 서비스 유형 전망:

  • 비대화형/관중 서비스
  • 인터랙티브/참여 서비스

 

에듀테인먼트 수익원 전망: 

  • 광고
  • 티켓 요금
  • 파트너 관계

 

에듀테인먼트 최종 사용자 전망: 

  • 개인
  • 학교
  •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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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이 지역에 수많은 통신 기업이 존재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시장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저렴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은 예측 기간 동안 번영 할 수있는 에듀테인먼트 시장 솔루션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폰 및 스마트 폰 지원 온라인 게임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기반이 증가하고 스마트 장치 및 게임 장치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모두 Edutainment 시장 응용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관련 보고서:

href="https://digitaljournal.com/pr/news/edutainment-market-projected-to-hit-usd-17-99-billion-at-a-17-99-cagr-by-2030">에듀테인먼트 시장
  • 엔터프라이즈 VSAT 시장
  • 확장 현실(XR) 시장
  • 하드웨어 지갑 시장
  • 운영 기술 보안 시장
  •  

    시장 조사 미래 정보:

    시장 조사 미래 (MRF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진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와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시장 참여자에 의한 당사의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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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eywords:  Edutainment,Edutainment 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