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테이블탑 게임 시장은 5.70%의 CAGR로 성장하여 2028년까지 253억 6,000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탁상용 게임 시장 개요: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탁상용 게임 시장은 2021년부터 2028년까지 ~5.70%의 CAGR을 등록하고 2028년까지 253억 6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탁상용 게임 시장은 보드 게임, 카드 게임, 미니어처 게임, 롤 플레잉 게임 및 테이블이나 기타 평평한 표면에서 재생되는 기타 게임의 생산, 유통 및 판매와 관련된 산업을 말합니다. 이 시장에는 일반적으로 집이나 카페 또는 게임 매장과 같은 공공 장소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하는 실제 게임이 포함됩니다. 탁상용 게임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새로운 게임이 만들어지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장에는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및 포켓몬(Pokémon)과 같은 수집 가능한 카드 게임과 워해머(Warhammer) 및 X-윙(X-Wing)과 같은 미니어처 게임도 포함됩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오프라인 게임 매장과 카페가 문을 닫았고, 이는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유통망을 방해했습니다. 또한 많은 제조업체가 공장 폐쇄 및 배송 지연으로 인해 공급망 중단을 경험했으며, 이로 인해 생산 지연과 인기 게임의 부족이 발생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팬데믹은 또한 사람들이 집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탁상용 게임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이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 머물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상황에서 테이블탑 게임은 가족 및 친구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팬데믹은 또한 온라인 판매와 가상 게임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온라인 쇼핑과 가상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게임 매장과 퍼블리셔는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제공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10297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여자 중 일부는 Hasbro, Asmodee, Mattel, Ravensburger, Fantasy Flight Games, Wizards of the Coast, Z-Man Games 및 Czech Games Edition입니다.
지역 분석:
북미는 탁상용 게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보드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또한 Hasbro Inc, Mattel Inc, Buffalo Games 등과 같이 탁상용 게임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일부 주요 회사가 미국에 진출한다는 사실은 북미를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탁상용 게임 시장에 매력적인 잠재력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탁상 게임 시장은 중국, 일본, 뉴질랜드 및 호주와 같은 국가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탁상용 게임에 대한 수요는 상당한 밀레니얼 세대의 존재와 YouTube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러한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검토 기간 동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보고서 세부 정보 찾아보기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table-top-games-market-10297
시장 세분화:
글로벌 탁상용 게임 시장은 유형 및 유통 채널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보드 게임, 카드 게임, 퀴즈 게임, 전략 게임 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으로 분류되었습니다.
Market Research Future의 소비자 및 소매 산업에 대한 더 많은 연구 보고서를 확인하십시오.
레이싱 게임 시장 연구 보고서: 유형별(클라이언트 유형, 웹 게임 유형), 애플리케이션별(레이싱 시뮬레이터, PC, 모바일, 콘솔)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 2030년까지 예측
스마트 장난감 시장 연구 보고서 유형별(로봇, 인터랙티브 게임, 교육용 로봇), 기술별(Wi-Fi, 블루투스, RFID 또는 NFC), 유통 채널별(온라인/전자상거래 매장, 전문점, 장난감 가게), 최종 사용자별(유아, 미취학 아동, 등교, 스트리플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 – 2030년까지 시장 예측.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장 조사입니다다양한 시장, 하위 시장 및 대상 소비자에 대한 정확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우리의 접근 방식은 광범위한 정보와 여러 데이터 소스의 조합으로, 고객에게 최신 주요 개발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며, 향후 이벤트와 이를 기반으로 취해야 할 조치 및 결정에 대한 것입니다.
빠르게 떠오르는 시장 조사 회사는 경제 및 기술 발전 측면에서 유용한 데이터 및 분석 수집에 중점을 둔 숙련된 연구 분석가 팀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유능한 분석가는 기존 시장 참여자로부터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산업 방문을 수행합니다. 우리의 최우선 목표 중 하나는 고객이 다양한 글로벌 시장을 둘러싼 모든 수익성 있는 기회와 도전에 정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컨설팅 및 전략적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여 고객이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허드슨 스트리트, 5층, 뉴욕, 뉴욕 10013 아메리카 합중국 1 628 258 0071 이메일: [email protected] 웹 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Contact Information: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13
United States of America
+1 628 258 0071
Email: [email protected]
Website: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