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logo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2032년 탁상용 게임 시장 점유율, 규모 및 예측 | Hasbro Inc.

Aug 21, 2023 4:01 PM ET

테이블탑 게임 시장 개요: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탁상용 게임 시장은 2023년부터 2032년까지 연평균 5.7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2032년까지 미화 277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이블탑 게임 시장은 보드 게임, 카드 게임, 미니어처 게임, 롤플레잉 게임 및 테이블이나 기타 평평한 표면에서 플레이하는 기타 게임의 생산, 유통 및 판매와 관련된 산업을 말합니다. 이 시장에는 일반적으로 집이나 카페 또는 게임 스토어와 같은 공공장소에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플레이하는 실물 게임이 포함됩니다. 테이블 탑 게임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많은 새로운 게임이 만들어지고 판매되면서 크게 성장했습니다. 이 시장에는 매직: 더 개더링, 포켓몬과 같은 수집용 카드 게임과 워해머, 엑스윙과 같은 미니어처 게임도 포함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오프라인 게임 스토어와 카페가 문을 닫았고, 이로 인해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유통망에 차질이 생겼습니다. 또한 많은 제조업체가 공장 폐쇄와 배송 지연으로 인해 공급망에 차질을 빚었고, 이로 인해 인기 게임의 생산이 지연되고 품귀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으로는 팬데믹으로 인해 사람들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으면서 테이블탑 게임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 머무르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가운데, 테이블탑 게임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팬데믹은 또한 온라인 판매와 가상 게임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온라인 쇼핑과 가상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게임 스토어와 퍼블리셔는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제공: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10297

Table-top Games Market

주요 플레이어:

주요 시장 플레이어 중 일부는 해즈브로, 아스모디, 마텔, 라벤스버거,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지맨 게임즈 및 체코 게임 에디션입니다.

지역 분석:

북미는 테이블탑 게임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다양한 종류의 보드 게임의 인기가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또한 Hasbro, Mattel, Buffalo Games 등 탁상용 게임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주요 기업이 미국에 있다는 사실도 북미를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탁상용 게임 시장의 매력적인 잠재력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테이블탑 게임 시장은 중국, 일본, 뉴질랜드, 호주와 같은 국가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상당한 규모의 밀레니얼 세대 인구가 존재하고 YouTube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러한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검토 기간 동안 테이블 탑 게임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전문 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table-top-games-market-10297

시장 세분화:

글로벌 탁상용 게임 시장은 유형 및 유통 채널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보드 게임, 카드 게임, 퀴즈 게임, 전략 게임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매장 기반과 비 매장 기반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시장의 주요 트렌드

탁상용 게임 시장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항상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트렌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협동 게임의 부상: 협동 게임은 플레이어가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협력하는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기존의 경쟁 게임보다 더 소셜하고 협동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레거시게임 장르의 성장: 레거시 게임은 플레이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게임입니다. 즉, 각 플레이는 고유하며 플레이어는 게임에 자신만의 흔적을 남길 수 있습니다. 레거시 게임은 플레이어 간에 공동체 의식을 형성하고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 디지털 테이블탑 게임의 인기 증가: 디지털 테이블탑 게임은 컴퓨터나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편의성과 접근성 등 기존 테이블탑 게임에 비해 여러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테이블탑 게임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켓 리서치 퓨처의소비자 및 소매업에대한 더 많은 연구 보고서를 살펴 보세요:

레이싱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 유형별 (클라이언트 유형, 웹 게임 유형), 애플리케이션별 (레이싱 시뮬레이터, PC, 모바일, 콘솔) 및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 2030 년까지 예측

스마트 장난감 시장 조사 보고서 유형별 정보 (로봇, 대화 형 게임, 교육용 로봇), 기술 별 (Wi-Fi, 블루투스, RFID 또는 NFC), 유통 채널 별 (온라인 / 전자 상거래 상점, 전문점, 장난감 가게), 최종 사용자 별 (유아, 미취학 아동, 학교 가기, 스트라이핑) 및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세계) - 2030 년까지 시장 예측.

시장 조사 미래 정보:

MRFR (Market Research Future)은 다양한 시장, 하위 시장 및 대상 소비자에 대한 정확하고 정확한 분석을 통해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당사의 접근 방식은 광범위한 정보와 여러 데이터 소스를 결합하여 고객에게 최신 주요 개발 사항과 향후 이벤트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제공하고이를 기반으로 취해야 할 조치 및 결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빠르게 부상하는 당사의 시장 조사 회사는 경제 및 기술 발전 측면에서 유용한 데이터와 분석을 수집하는 데 중점을 둔 숙련 된 연구 분석가 팀으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숙련된 분석가들은 기존 시장 참여자들로부터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산업 현장 방문을 실시합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목표 중 하나는 고객이 다양한 글로벌 시장을 둘러싼 모든 수익성 있는 기회와 도전 과제에 대해 잘 알고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컨설팅 및 전략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여 고객이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arket Research Future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의 일부),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13 미국 1 628 258 0071 이메일: [email protected] 웹사이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Contact Information:

Market Research Future (part of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13
United States of America
+1 628 258 0071
Email: [email protected]
Website: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Keywords:  Table-Top Games Market,Table-Top Games Market Share,Table-Top Games Market Size,Table-Top Games Market Trends,Table-Top Games Market Overview,Table-Top Games Market Analysis,Table-Top Games Market Outlook,Table-Top Games Market Insi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