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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밍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32년까지 30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Jul 17, 2024 10:00 PM ET

스트리밍 디바이스 시장 개요

스트리밍 디바이스 시장은 2022년 95억 달러 규모였으며 2023년 108억 1000만 달러에서 2032년 304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하여 예측 기간(2024~2032년) 동안 13.80%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플레이어

  • Apple, Inc.
  • 필립스 전자
  • Amazon.com
  • 화웨이 기술
  • HiMedia 기술
  • Arris Group Inc.
  • D-Link Corporation
  • Google,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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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시장 동인

  1. 온디맨드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
    • 넷플릭스, 훌루, 아마존 프라임과 같은 플랫폼이 주도하는 주문형 콘텐츠 소비로의 전환은 스트리밍 장치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2. 기술 발전:
    • 4K 및 HDR 지원, 음성 제어, 스마트 홈 에코시스템과의 통합 등 스트리밍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3. 인터넷 보급률 증가:
    • 전 세계적으로 초고속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가 확대되면서 원활한 스트리밍 경험이 가능해져 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4. 경제적인스트리밍 솔루션:
    • 비용 효율적인 스트리밍 디바이스와 서비스가 출시되면서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를 포함한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여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스트리밍 디바이스 시장은 디바이스 유형, 해상도,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 디바이스 유형:
    • 스마트 TV
    • 미디어 스트리머(Roku, Amazon Fire Stick, Chromecast 등)
    • 게임 콘솔(PlayStation, Xbox 등)
  • 해상도
    • HD
    • Full HD
    • 4K
    • 8K
  • 애플리케이션:
    • 주거용
    • 상업용
  • 지역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라틴 아메리카
    • 중동 징크스디플68 아프리카

지역별 분석

  • 북미:
    • 북미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높은 소비자 수요, 첨단 기술 인프라, 수많은 콘텐츠 제작자 및 제공업체로 인해 스트리밍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지역입니다.
  • 유럽:
    • 유럽은 스트리밍 서비스 채택이 증가하고 시장 확대에 주력하는 주요 업계 플레이어의 존재로 인해 상당한 시장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 아시아 태평양: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산층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급속한 도시화에 힘입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 징크스deepl68 아프리카:
    • 이 지역은 인터넷 보급률 증가와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 상승에 힘입어 스트리밍 디바이스 채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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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전망

스트리밍 디바이스 시장의 미래는 견고해 보이며, 몇 가지 트렌드와 발전이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스마트 홈 생태계와의 통합:
    • 스트리밍 디바이스와 스마트 홈 시스템의 통합이 증가하면서 원활한 제어와 상호 운용성이 가능해져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2. 첨단 기술의 도입:
    • 개인화된 콘텐츠 추천을 위한 인공 지능(AI) 및 머신 러닝(ML)과 같은 첨단 기술의 도입으로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고 시장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3. OTT 플랫폼의 확장:
    • OTT 플랫폼의 지속적인 확장과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의 도입은 스트리밍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4. 라이브 스트리밍의 인기 증가:
    • 스포츠, 콘서트, 게임 등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고성능 스트리밍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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