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logo

인공지능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면책 조항: 아래 표시된 텍스트는 타사 번역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언어에서 자동 번역되었습니다.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AR & VR) 시장은 2030 년까지 연평균 46.74 %로 2,174.18 억 달러를 돌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장 조사 미래 보고서 (MRFR)

Oct 3, 2022 6:37 AM ET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러한 기술은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여 몰입 형 경험을 창출하면서 광범위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AR 및 VR 기술은 산업, 게임 및 의료 환경에 혁명을 일으켜 현실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정보와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은 웹 검색, 쇼핑 등에서 연결된 장치의 성능을 크게 확장합니다. 가상 현실은 3D 환경을 조성하여 사용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앉아 있는 동안 다양한 외부 세계 장소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VR 게임을 통해 사용자는 게임의 물리적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AR과 VR은 불안과 스트레스, 파킨슨병, 재활 및 MS와 같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보고서 범위:

 

매개 변수

세부 정보

2030 년 매출 전망 :

미화 2,174.18 억 달러

성장률: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46.74%의 성장률

연구 기간:

2022 -2030

보고서 적용 범위:

매출 예측, 경쟁 환경, 성장 요인 및 동향

 

이 연구 보고서의 샘플 요청 @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6884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의 사용은 한때 단순한 게임화로 제한되었지만 이제는 치료 개입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프로세스로 확장됩니다. AR-VR 기술의 발전은 산업 운영을 경쟁력 있고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데 인과 적 역할을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의료, 교육, 관광, 소매 등과 같은 여러 분야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잠금 제한이 완화 된 후 AR, VR 및 확장 현실 (XR) 기술을 통해 사람들은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가까이 머물 수 있습니다. AR 및 VR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가 운영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MRFR에 따르면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은 2030 년까지 USD 2,174.18 BN에 도달하여 검토 기간 (2022-2030) 동안 46.74 %의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산업 동향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에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의 사용 증가와 함께 비즈니스 및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산업에서 AR-VR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가 핵심 원동력입니다. 또한 제조 및 의료 부문에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AR / VR 솔루션 개발을 위해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투자 및 자금 조달이 증가함에 따라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AR & VR) 시장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산업 자동화 및 Industry 4.0은 AR/VR 채택을 촉진하여 자체 모니터링 장치, M2M(기계 간 통신), 생산 기계 및 IoT 간의 통신을 개선합니다. 제조 산업에서 AR 및 VR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AR-VR 기능의 활용도를 높이고 게임의 역사적인 성취는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AR & VR) 시장 규모를 향상시킵니다. 

AR & VR 시장 부문

AR 및 VR 시장은 기술, 구성 요소, 장치 유형, 수직 및 지역으로 나뉩니다. 기술 부문은 증강 현실 (마커 기반 및 마커가없는 증강 현실 등)과 가상 현실 (비 몰입 시스템, 반 몰입 형 프로젝션 시스템, 완전 몰입 시스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구성 요소 세그먼트는 하드웨어(센서, 프로세서, 컨트롤러, 카메라 등), 소프트웨어(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플랫폼, 기타) 및 서비스로 세분화됩니다.  

장치 유형 세그먼트는 증강 현실 장치(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핸드헬드 장치 등) 및 가상 현실 장치(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제스처 추적 장치, 디스플레이 월, 프로젝터 등)로 세분화됩니다. 수직 부문은 가전 제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소매, 항공 우주 및 방위, 자동차, BFSI, IT 및 통신, 제조, 교육, 여행 및 관광, 부동산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전체 보고서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ugmented-reality-virtual-reality-market-6884

AR & VR 시장 지역 분석

북미는 글로벌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시장을 지배합니다. Google, Microsoft 및 Facebook Inc.와 같은 주요 업체의 강력한 존재와 같은 요인과이 지역의 산업 부문 성장이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게다가, AR & VR 기술 및 연결된 장치의 사용 증가와 함께 대규모 기술 발전은 시장 규모를 확장합니다. 

유럽은 글로벌 가상 및 증강 현실 시장에서 두 번째로 높은 점유율 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의료 산업에서 AR 및 VR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고 플레이 스테이션 및 모바일 게임 응용 프로그램의 확산은 시장 수익을 입증합니다 또한 제조 및 의료 산업의 AR 및 VR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와 상당한 의료 지출로 인해이 지역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AR & VR)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APAC는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에 대한 빠르게 부상하는 시장입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AR-VR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하고 3D 모델링, 3D 애니메이션 및 가상화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가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AR & VR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와 의료,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을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주요 업체에 의한 상당한 투자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AR & VR 시장 경쟁 환경

경쟁이 치열한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 시장은 매우 분열되어 있으며 몇 가지 주목할만한 플레이어가 경쟁 환경을 형성합니다. 이 선수들은 기술 개발 및 개선과 세계 시장에서의 발자국 확장에 중점을 둡니다. 그들은 R & D 투자에 집중하면서 확장 된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투자하고 통합 할 수있는 기회를 찾습니다. 

할인 확인: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check-discount/6884

예를 들어, 2022년 9월 5일, 소셜 네트워킹 거물인 메타와 미국의 칩 메이커인 퀄컴(Qualcomm)은 메타버스용 맞춤형 AR 및 VR 칩을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맞춤형 칩셋은 Meta의 확장 현실 (XR) 플랫폼의 향후 반복에 사용될 것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메타와 퀄컴 사이의 기존 관계를 확장하여 메타의 퀘스트 2를 지원하는 스냅드래곤 XR2를 생산할 것입니다.

글로벌 AR 및 VR 시장을 선도하는 플레이어는 EON Reality Inc., Blippar, Google LLC, Hewlett-Packard Company, DAQRI LLC, Augmented Pixels Inc., Terminal Eleven (SkyView), Sony Corporation, Wikitude GmbH, awe.org Pty Ltd (buildar.com), Virtalis Limited, Zapper Limited, Samsung Group, Microsoft Corporation, Facebook Inc., Magic Leap Inc., PTC Inc., HTC Corporation 및 Visteon Corporation입니다. 

관련 보고서:

https://medium.com/@hemantkolhe.mrfr/employment-screening-services-market-forecast-greater-growth-rate-during-forecast-2020-2030-38778fdaeaf5

https://www.businessread.co/cloud-object-storage-market-to-touch-usd-136-23-billion-at-21-29-cagr-by-2027/

https://www.bladnews.com/digital-twin-market-to-hit-63-23-bn-by-2030-premium-study-by-market-research-future/

https://www.nativesnewsonline.com/live-streaming-market-analysis-and-forecast-2022-2030-research-report/

시장 조사 미래에 관하여:

Market Research Future (MRF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여 서비스에 자부심을 갖는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 및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응용 프로그램, 최종 사용자 및 시장 플레이어에 의한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더 많은 것을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으므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를 따르십시오 : 링크드 인 | 트위터

Contact Information:

Contact

Market Research Future (Part of Wantstats Research and Media Private Limited)

99 Hudson Street, 5Th Floor

New York, NY 10013

United States of America

1 628 258 0071 (US)

44 2035 002 764 (UK)

Email: [email protected]

Website: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
Tags:   Korean, United States, 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