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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시장의 증강 및 가상 현실은 2027년 동안 미화 18.2%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eb 27, 2023 3:00 PM ET

교육 시장의 증강 및 가상 현실 개요

소프트웨어 정의 키트,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및 제스처 인식 시스템과 같은 연결된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업 교육에서 AR 및 VR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 강력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첨단 기술 장치 및 제품의 채택이 증가하고 교육 부문의 개발이 증가함에 따라 교육 시장 성장에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Market Research Future (MRFR)의 포괄적 인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교육 시장 분석의 증강 현실 (하드웨어 (센서, 컨트롤러, 카메라 및 VR 헤드셋 기타), 소프트웨어, 서비스 (관리 서비스 및 전문 서비스)) 배포 모델 (클라우드 및 온 프레미스), 장치 (대화 형 화이트 보드, 모바일 컴퓨팅 장치,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제스처 추적 장치, 헤드 업 디스플레이, 핸드헬드 장치,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월 및 기타) - 예측 2027" 밸류에이션은 예측 기간(2022-2027) 동안 18.2% CAGR로 성장할 태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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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버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학생들 사이에서 대화형 가상 견학에 대한 필요성 증가

학생들 사이에서 대화형 가상 견학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입니다.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많은 국가에서 교실이나 가정에서 가상 현실 헤드셋을 사용하는 많은 국가에서 특히 박물관에 대한 다양한 가상 견학에 대한 수요 증가입니다. 가상 여행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학생들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역사적 사건에 대한 몰입 형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여행은 자신 만의 몰입 형 공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며 개인화 된 가상 경험은 교육 시장 성장에서 증강 및 가상 현실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육 시장 부문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교육 시장의 글로벌 증강 및 가상 현실은 최종 사용자, 응용 프로그램, 배포 모델, 장치 및 오퍼링을 기반으로 분기됩니다.

제공함으로써, 하드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교육 시장에서 증강 및 가상 현실을 주도 할 것입니다.

배포 모델에 따라 클라우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 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교육 시장의 증강 및 가상 현실은 학생 모집, 가상 견학, e- 러닝, 인증, 기업 학습 관리, 교실 학습 등으로 분류됩니다.

최종 사용자에 의해 학업 부문 (고등 교육)은 예측 기간 동안 교육 시장의 증강 및 가상 현실에서 사자 점유율을 갖게 될 것입니다. 교육 기관과 대학은 혁신적인 교육 기술 개발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며 캠퍼스 혼잡을 피하고 있습니다. IT 지출이 이러한 프로세스에 사용됨에 따라 교육에서 AR 및 VR의 선택 및 구현은 교육 산업의 중요한 부분뿐만 아니라 전략적 결정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교육 시장의 AR 및 VR에 대한 심층 시장 조사 보고서(141페이지) 찾아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ar-vr-in-education-market-10834

북미, 교육 시장에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주도

북미는 교육 분야의 증강 및 가상 현실에 대한 교육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북미 지역의 전반적인 성장에 가장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여러 저명한 교육 기관과 그들이 제공하는 양질의 교육이 있기 때문에 북미의 교육 산업은 항상 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교육 시장의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경쟁 분석

교육 시장에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에 대한 지배적 인 핵심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소니
  •  삼성전자
  •  증권 시세 표시기
  •  구글
  •  마이크로 소프트
  •  파나소닉
  •  히타치
  •  바르코
  •  LG전자
  •  식물 연구소
  •  시스 코
  •  칠판
  •  작은 골짜기
  •  증권 시세 표시기
  •  사바 소프트웨어
  •  오라클
  •  에드밴스360
  •  일렉타
통신
  •  브레인서트
  •  스카이프렙
  •  임페로 소프트웨어
  •  위즈아이큐
  •  빅블루버튼
  •  디지털 삼바
  •  튜터룸
  •  (주)이온리얼리티
  •  페이스 북 테크놀로지 LLC
  •  바르조 테크놀로지스 오이
  •  

    전문가에게 문의: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ask_for_schedule_call/10834

    기술 발전으로 인해 교육 및 기업 환경 모두에서 스마트 교육 및 기술적으로 진보 된 교실의 사용이 증가하여 개인 또는 조직의 학습 요구에 초점을 맞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지역의 교육 시장에서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의 주요 성장 동인은 디지털 학습의 채택과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및 교육 하드웨어의 협력입니다.

    ** MRFR의 추세 보고서도 확인하십시오 **

    디지털 물류 시장 조사 보고서 – 구성 요소별, 2030년까지 수직 예측: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digital-logistics-market-5831

    뉴로모픽 컴퓨팅 시장 조사 보고서— 오퍼링,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예측별 2030년까지: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neuromorphic-computing-market-5110

    글로벌 통신 클라우드 시장, 서비스별, 2030년까지 클라우드 플랫폼 예측: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telecom-cloud-market-2027

    시장 조사 미래 정보:

    시장 조사 미래 (MRFR)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완전하고 정확한 분석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진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입니다. Market Research Future는 고객에게 최적의 품질 연구와 세분화 된 연구를 제공한다는 탁월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 시장 부문에 대한 제품, 서비스, 기술,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시장 참여자에 의한 당사의 시장 조사 연구를 통해 고객은 가장 중요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것을 보고,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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