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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장의 메타버스,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43%로 40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 – MRFR(Market Research Future) 보고서
게임 시장의 메타버스 개요:
게임 시장의 메타버스는 2030년까지 연평균 43%의 성장률로 미화 40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 기술의 채택 증가, 플레이 투 적립 게임의 인기 증가, 소셜 및 인터랙티브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의 주요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블록스 코퍼레이션
- 텐센트 홀딩스
- 에픽 게임즈
- 매직 리프 Inc
- Facebook Inc
- Microsoft Corp
- Nvidia Corp
- Sony Corp
- 유니티 소프트웨어 Inc
- Google LLC
이 회사들은 모두 메타버스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게이머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메타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게임 시장의 메타버스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이미 혁신의 온상이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고서의 범위 - 게임 시장의 메타버스:
보고서 지표 | 세부 정보 |
2030년 시장 규모 | USD 400억 |
2021-2030년 연평균 성장률 | 43% |
기준 연도 | 2020 |
예측 | 2021-2030 |
시장 세분화
게임 시장의 글로벌 메타 버스는 다양한 측면을 고려하여 다양한 세분화로 나뉩니다:
구성 요소 별: 시장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분류되었습니다.
장치 유형별: 시장은 PC, 모바일 장치 및 VR 헤드셋을 포함하여 사용되는 장치 유형에 따라 더 세분화되었습니다.
기술별: 기술 측면을 광범위하게 분석하여 블록체인,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가상 현실, 증강 현실, 혼합 현실 및 확장 현실과 같은 몇 가지 주요 기술로 세분화했습니다.
연령대별: 시장은 또한 소비자의 연령대, 즉 10세 미만, 11~19세, 20~35세 및 35세 이상으로 분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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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분석
2022년부터 2030년까지 북미는 메타버스 게임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상당한 규모의 기술에 정통한 인구와 주요 업계 플레이어의 존재가 시장 리더십에 총체적으로 기여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증강 현실, 가상 현실 및 기타 몰입형 경험과 같은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역동적인 가상 3D 환경이 특징입니다. 인터넷 통합을 통해 디지털 영역과 물리적 영역을 통합하려는 투자가 증가하면서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혼합 현실, 증강 현실, 확장 현실 및 가상 현실 기술 개발의 성장 모멘텀과 혁신적인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메타버스 게임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동인이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인구 증가, 스마트폰 및 인터넷 사용자 수 증가, AR 및 VR 기기의 가용성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암호화폐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과 같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의 채택이 증가하는 것도 게임 시장에서 메타버스의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그에 따른 디지털 및 클라우드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팬데믹 기간 동안 메타버스 기술 채택이 급증했습니다.
심층 시장 조사 보고서 (141 페이지, 차트, 표, 그림) 게임 시장의 메타 버스 찾아 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metaverse-in-gaming-market-10753
시장 동인
게임 시장의 메타 버스는 다음과 같은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 VR 및 AR 헤드셋의 채택 증가: VR 및 AR 헤드셋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게임 시장에서 메타 버스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헤드셋을 통해 플레이어는 더욱 몰입감 있고 사실적인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의 인기 증가: 플레이어가 돈을 벌 수있는 게임의 추세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 투 적립 개념을 기반으로 하며,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여 암호화폐 또는 기타 디지털 자산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게임에서 사회적 상호 작용에 대한 수요 증가: 게이머들은 점점 더 소셜한 방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게이머들이 보다 현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방식으로 서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시장의 과제
게임 시장의 메타버스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 VR 및 AR 헤드셋의 높은 가격: VR 및 AR 헤드셋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고가이기 때문에 일부 게이머에게는 진입 장벽이 되고 있습니다.
- 콘텐츠 부족: 메타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가 여전히 부족합니다. 많은 개발자가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지만 여전히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 표준화의 부족: 메타버스에 대한 단일 표준이 없기 때문에 개발자가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되는 게임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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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 리서치 퓨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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