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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2032년까지 61억 3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평균 10%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최신 기술 발전이 엔터테인먼트 제공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pr 19, 2024 10:00 AM ET

시장 개요

최근 Market Research Future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2032년까지 10.00%의 연평균 성장률로 61억 3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동인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최신 기술 발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또 다른 기술 발전으로는 가상 현실을 소비자 기기에 통합하여 기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통합 승객 제어 장치, 맞춤형 승무원 호출 버튼, 고정밀 터치 센서 및 디스플레이와 같은 기능을 자랑합니다.

무료 샘플 보고서: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sample_request/5808

주요 플레이어

글로벌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에 프로파일링된 저명한 시장 플레이어로는 FDS Avionics Corp(미국), 이글 엔터테인먼트(미국), 고고(미국), 하니웰 인터내셔널(미국), 인마샛 PLC(영국), 루프트한자 시스템(독일), 파나소닉 항공(미국), 콜린스 에어로스페이스(미국), 시타온에어(스위스), 탈레스 그룹(프랑스), 비아샛(미국) 및 조디악 항공우주(프랑스)가 있습니다.

기회

탄탄한 기회를 제공하는 저비용 항공사에 대한 선호도

개발도상국의 여행객들은 좌석 등급에 관계없이 압도적으로 저비용 항공사를 선호합니다. 이러한 저가 항공사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더 많은 승객을 유치하기 위해 기내식 및 엔터테인먼트 옵션과 같은 기내 편의시설을 점점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항공기 보유 대수의 증가에 힘입어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제약 및 도전 과제

시장 제약 요인으로 작용하는 높은 비용

예측 기간 동안 연결 하드웨어 및 네트워킹 기술의 비용 상승과 보안 문제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대한 우려 증가로 인해 시장 제약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의 영향은 시장 성장을 더욱 저해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전문 보기: https://www.marketresearchfuture.com/reports/in-flight-entertainment-market-5808

시장 세분화

전 세계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서비스 유형, 기술, 제품 유형 및 플랫폼에 따라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예측 기간 동안 협동체 항공기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웨어는 제품 유형 측면에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우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성 기술은 기술 측면에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서비스 유형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분석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선도할 북미

여행객의 급증과 장거리 비즈니스 제트기 및 전기 항공기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북미 항공 부문이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항공사의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부유한 국가의 지역 항공사들은 이러한 기술을 더 많이 수용하여 지역 항공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나이티드 항공, 델타 항공과 같은 기존 항공사들은 기내 Wi-Fi 및 보상형 콘텐츠와 같은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BYOD(Bring Your Own Device) 운동이 부상함에 따라 항공사는 더 이상 뒷좌석 디스플레이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져 항공기 중량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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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조사 미래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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